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 출시 된 V6의 33번째 싱글! 蝶(cho,나비)입니다
일본은 발매 하루 전에 매장에 풀린다는군요ㅎㅎ 제 손에는 빨라야 29일에나 들어올텐데말입니다ㅠ
예전에 허니빗이였나.. 그 싱글이 딱 발매일에 맞춰 배달 된 적이 있는데, 그 때 그 감동이란!!!!
별거 아닌 것 같지만 어쩐지....이 퐈슨이는 발매일에 집착하게 됩니다ㅋㅋㅋㅋ

지금 나오는 곡들은 이번 싱글 통상반에 수록된 곡들입니다.
타이틀곡인 '나비'는 앞 포스트에 올렸으니까 제일 마지막에 들으시고ㅋㅋㅋㅋ
달달한 노래부터 들어 봅시다!(라고 해봐야 원래 씨디에 실린 순서라는;;;;)

다른 분들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 이번 싱글 곡들은 다 너무너무 마음에 드네요 으흐흐흐
하긴... 언제는 안그런적 있던가;;; 새삼스럽군요ㅎㅎㅎ

초회한정A의 특전인 蝶 Music Clip (Extra Dance Version)은 PV의 다른 버젼입니다
공개된 PV에는 실려있지 않은 브이군들의 댄스가 많이 나오는 이 쪽이 더 좋군요ㅋㅋㅋ
초회한정B의 특전은 V6 MEGA 'DANCE' MIX MOVIE로 기존 곡의 PV또는 라이브를 리믹스 한 것이라고 합니다만, 이건 아직 못봤어요ㅠ 보신 분에 따르면, 화면구성은 둘째치고 리믹스 된 곡이 좋다네요~ 아악 기대되어라ㅠ

이번엔 한정A랑 B중에 뭘 살까 하다 지금은 놀고있으니까;;;; 그냥 통상반 샀는데;;
막상보니 초회반들의 특전이 탐나네요ㅠㅠㅠㅠ 한정 B가 라이센스로 나와주면 참 좋겠군요ㅠ


아무튼.................. 결론은, 악- 어서 CD가 도착하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브이군들 대박나세요 ㅋㅋㅋㅋㅋ

'V6 > 발매' 카테고리의 다른 글

V6, New Single Light in your heart/swing! 발매  (4) 2008.08.28
V6,DVD Single Vibes  (2) 2008.07.10
V6, Single No.33 蝶(cho,나비)  (4) 2008.0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