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10/04 네크제네 버젼 다운로드▶http://bit.ly/1xCO1bi





*

녹음 장면 영상이 특전으로 있다고 하니 기대된다ㅠㅠ

앞뒤로 음성이 들어가서 그런지 히든트랙 분위기도 나고 귀여워>_<)♥

시작할때 고군의 뮤직 스타트랑 마지막에 여기는 역시 이놋치밖에 없다며 이놋치 몰아가는 부분이,

거기에 부응하는 이놋치의 마무리가 역시~캬~ㅋㅋㅋㅋㅋ

아~ 영상도 얼른 보고 싶다~~~



+

오늘 네크제네에선 히로시 생일 축하~

생일 축하하면서 건강에 신경쓴다고 했나? 그런 이야기 하다가, OMG 콘서트 리허설 때 갈비뼈(늑골) 골절 당했었다고;;;;;;;;;;;;;

나가노가 한 쪽, 이놋치가 양 쪽 다;;;;;;;;;;;;;;둘이 해서 세 대가 나갔었다며;;


이 이야기를 지금 듣게 된 수니들은 땀을 흘릴 뿐이고;;;;

너무 오랜만에 들은 부상 이야기라 정말 놀랐다..

난 오카다가 요즘 자기 나이 들었다는 이야기를 한다는 부분부터 들어서 못 들었었는데, 나중에 타임라인 보고 정말 놀랐어...


디비디를 촬영한 날쯤엔 거의 나았을테지만(나았었겠지?ㅠㅠ) OMG콘 다시 돌려보는데 괜히 짠해져선ㅠ

프로 중에 프로라고 생각하곤 있었지만 아프다고 말도 안 하고 티도 안 내고 그 격한 춤 다 추고..아..

그런 세계에 살고 있구나..


오빠들 몸 조심하세요ㅜㅜ몸 잘 챙겨요ㅜㅜㅜ아프지 말아요ㅜㅜ




'V6 > 음악/가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V6 - SPOT LIGHT 가사  (0) 2015.05.04
V6 - 君がいない世界  (2) 2014.10.06
V6 - 僕たちの明日  (2) 2014.0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