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503 魁! 音楽の時間 

Timeless 첫 프로모!




리다의 달필로 시작

획순까지 알려주는 구나ㅋㅋㅋ


앞에 세 명까진 노력했지만 뒤에 세 명은 귀찮아 보인다고 하자 이놋치가 자기처럼 간단한 얼굴인데라고 시작부터 시끌시끌ㅋㅋㅋ

이놋치 얼굴 안 간단 쵸 미남ㅠ 자신을 알라ㅠㅠㅠ



부도칸 라이브에 나갔던 에피소드

그때 리다가 스피커 위에 다리를 올리고 노래를 불렀었는데 스피커가 점점 뒤로 밀렸던 이야기를 하는 이놋치ㅋㅋㅋ

그런 이놋치에게 너는 왜 그런 옛날 일을 기억하냐고ㅋㅋㅋ

네크제네에서도 그렇고 옛날 일을 잘 기억하는 이놋치ㅋㅋㅋ 


폴 옹 공연 이야기에 이어 49년 전이면 리다 안 태어났겠네?라고 던지는 이놋치ㅋㅋㅋㅋㅋㅋ 처음엔 자기 잘못한 거 없다는 듯이 고개를 흔들며 안 태어났다고ㅋㅋㅋ 당연하지! 하고는 정색하는 리다ㅋㅋㅋㅋ내 나이 알잖아~라니 귀여워ㅠㅠㅋㅋ



처음 샀던 CD 이야기 중


의외로 젊은 아나운서ㅋㅋㅋ

오카다 보다 어리니까 다들 놀람ㅋㅋ


자기네 후배 이야기 나오니까 다들 휙 집중하며 세대가 확 와닿는 모양ㅋㅋㅋㅋㅋㅋㅋㅋ


오카다 데뷔 이야기 잠깐 하면서 뒤에 나가노군을 쳐다 보는데, 여기서 그렇게 갑자기 클로즈업 하면 수니가 놀라잖아요..ㅋㅋㅋ

이놋치 말대로 데뷔 당시엔 사과볼이였는데♥ (지금은 수염볼ㅋㅋㅋㅋㅋㅋㅋㅋ)




무서운 것, 싫은 것 이야기


개구리가 싫은 고군, 집앞에서 개구리를 밟는 게 싫다고>_<)

다들 심각하게 들어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처에 연못 같은 거 있냐고 진지하게 물어보니까 심각하게 없다고ㅋㅋㅋ


이놋치의 찢어진 청바지에 공감하는 스튜디오ㅋㅋㅋㅋㅋ

그리고 구두 주걱 사용 시 멋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

오카다는 멍하니 보다가 지적당하고ㅋㅋㅋㅋㅋ



데뷔 당시 후지테레비 아나운서가 정해준 V6 포즈ㅋㅋㅋㅋㅋㅋ

거기에 자기가 대신 사과하는 아나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imeless 무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끝날 시간이라니까 우소데쇼!!!하는 이놋치ㅠㅠㅋㅋㅋㅋ마지막까지 귀여운 이놋치다ㅠㅠㅠㅠㅠㅠㅠ





누가 이야기하면 자꾸 쳐다보는 그런 집중도?가 새삼 좋았다ㅋㅋㅋ 토니센이 이야기하면 앞에 카미센 돌아서 보기 바쁘고 앞에 카미센이 이야기하면 뒤에 토니센이 훈훈하게 웃으며 보고 끼악♥


그리고 다른 멤버들은 다 쟈켓에서 막 튀어나온 것 같았는데,

물론 고군도 수염이 원래대로 돌아와 있긴 했지만ㅋㅋㅋ 오카다군은 그... 상품 광고와 다른 게 온 기분?이 강하게 들었다ㅋㅋㅋ

멋있으니 잘 쓰겠습니다만...하고 컴플레인 한 번 넣고 싶은 그런 기분...ㅋㅋㅋㅋㅋㅋㅋ

오빠 그래도 멋있었어♥ㅋㅋㅋㅋㅋ 영화 촬영 무사히 잘 마치길ㅠㅠㅠ


다른 프로모도 기대된다ㅠㅠㅠㅠ 역시 프로모는 좋은 것이야ㅠㅠㅠ



캡쳐는 나중에 첨부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