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6 only dreaming!
미니스테부터 브이가 스피드의 춤을 따라 하며 유쾌하게 시작. 본방은 가사가 위험한 리다를 같은 무대에 선 브이와 출연진, 방송을 보던 팬 모두가 조마조마하며 흥미진진하게 지켜보았다. 물론 리다는 깔끔하게(?) 성공! 그리고 마지막까지 깨알 같은 재미가 있던 방송이었다.

다 늦은 캡쳐. 하지만 나는 캡쳐를 잘 못하지.. 거기다 묘하게 춤도 격하다...
그래서 세 번인가 네 번인가 했는데 결과는 결국ㅋㅋㅋ



오프닝! 스타일리스트는 세 쌍둥이 두 쌍의 신발을 준비하는 기분이었겠어요.
처음 봤을 땐 다 똑같은 구두라고 생각했는데, 좋은 화질로 보니 토니센/카미센 디자인이 다르다.
자꾸 신발로 눈이 가 ㅇ_ㅇ↘  신발이 아니라 브이를 보라고!!




노래 막 시작하기 전 워킹 장면! 금방 지나가니까 잘 봐야함
난 이놋치가 살짝 고개를 들면서 아래를 내려다보는 듯한 그 표정이 정말 좋아>_<//// 완전 섹시 -ㅠ-
이어지는 아래 캡쳐는 멍 한듯하지만 뭔가 섹시해.... yo~ so~ sexy~




키슈~ 하고 난 다음. 마이크만 없었어도 좀 더 멋진 동작이 되었을텐데... 2% 부족한 키슈~
것도 이번엔 준군만 잡아줘서 다른 멤버들은 구경도 못했다. 오빠만 잡아줘서 싫었다는 게 아니라 그냥 난 궁금할 뿐T^T
개인적으로 고님의 키슈가 제일 궁금ㅎㅇㅎㅇ




나가노상 눈빛이 완전 애절해!!!! 씁쓸함과 쓸쓸함이 느껴져.
해 질 녘 아무도 없는 놀이터의 그네가 잘 어울리는 남자 히로시ㅜㅜ


그리고 이건 입 모양이 너무 귀엽다ㅠ
저 입꼬리ㅠㅠ 가늘게 뜬 눈ㅠㅠ
으익ㅠㅠㅠㅠ 이거 귀여운 노래 아닌데.....
















고님이 살아남은 캡쳐는 이것 뿐.. 안타깝다.. 간지나는 고님의 춤사위는 내 캡쳐로 담아낼 수 없어... orz

켄쨩의 제보에 따르면 이날 대기실에서 저 긴 앞머리를 올백으로 넘겼었다고!
쇼쿠라에 설마 올백하고 나오실 건가요? 흐음... 상상이 안 되네ㅋㅋㅋ
그나저나 고님이 금발이었던 게 엊그제 같은데ㅇ0ㅇ!! 이제 곧..은 아니지만 밀어야 한다니!!!




뒤에 멤버들이랑 옆에 히로시가 날려서 버리려던 캡쳐였는데 리다가!! 마사가!!ㅠㅠㅠ
유연해 보이는 저 손동작이 좋다>_</// 리다는 손바닥도 참 예쁘게 펼칠 줄 아는 듯~
난 아무리 따라 하려고 해도 저렇게 안되던데... 뭐.. 이미 시작부터 손이 다르니까ㅋㅋㅋ




켄쨩은 애절한 노래를 정말 애절한 표정으로 불러서 보고 있으면 슬퍼진다.
카메라를 워낙 휙휙 돌려 내가 잡은 장면은 이것뿐이지만..
춤도 열심히 추고, 감정 표현도 열심히 하고, 노래도 열심히 하고.. 무대 위의 켄쨩이 참 빛나 보였다.
그리고 켄쨩이 자기 언어로 들려주는 브이의 모습ㅠㅠ 자기 생각들이 정말 좋아!!
  



리다가 가사 제대로 부르니까, 자기 파트 시작 전에 웃는 이놋치ㅋㅋ
우우우우우ㅠㅠㅠㅠㅠㅠ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래가 끝난 뒤 리다를 클로즈업 하자, 마무리 표정을 하고 있다가, 힐끔 카메라를 쳐다본다.
이 표정이 너무 새침해ㅋㅋㅋ '나 안 틀렸거든?' 뭐 이런 표정 같기도 하고ㅋㅋㅋ




마지막에 컨닝한 거 폭로 당하는 리다ㅋㅋㅋ
그걸 폭로한 게 오카다라니ㅋㅋㅋㅋㅋ오빠 길티 때 생각하셔야죠>_<ㅋㅋㅋㅋㅋㅋ
가사 가물가물 귀여운 마사여ㅠㅠㅠ
모니터에 손을 가져다 대보는 어리석은 나.. 이렇게라도 키미노 온도~ 칸지라레타라~ 암온리드리밍드리밍~


'V6 > 방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카다 준이치 20100925 센다이 홍보 방송  (10) 2010.09.28
V6 only dreaming PV  (2) 2010.08.26
24時間テレビ33 V6 스팟  (2) 2010.0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