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V6  (2011/5/17)

양자택일 퀴즈
30문제 내에 여섯 명이 연속으로 정답을 맞혀라!

양자택일 퀴즈가 자기네 특기라고 사기 치고 양심은 있어 민망한 오카다군ㅋㅋㅋ
이번엔 다행히(?) 다 같이 못 해서 좀 묻혔지만ㅋ_ㅋ
나는 막 브이슈란 15연패..22연패 하던 오빠의 그 감을 사랑해요ㅋㅋ



제15회 앙코르와트..까지 잘 듣다가 국제 하프 마라톤 나오니까 어이없다는 듯 피식 웃어버리는 리다...
고민하며 섬세하게 턱을 괴는 모습도 좋았다ㅎㅇㅎㅇ



히로시 : 곁눈질하면 답이 보입니다.


위에 캡쳐랑 같이, 고군 뒤로 문제를 경청하던 나가노군과 이놋치가 좋았는데,
문제 다 듣고 뭐라고? 하는 고군에게 대답해 주는 이놋치 때문에 좋아 죽겠다 흑흑ㅠㅠ



그리고... 문제를 맞추는 고군ㅎㅎ 골프 헛으로 치고 다닌 게 아니었어ㅋㅋ



첫번째 캡쳐의 저 포즈는... 인간적으로 좀....아니 너무... 사랑스럽다☆_☆



oh!! 나의 오카다님!!!
역사 좋아하고, 책 많이 읽고, 상식 풍부할 것 같지만, 퀴즈에 약해서 얼마나 알고 있는지가 베일에 싸여 있는 나의 오카다님!!ㅋㅋ


미묘하다 외쳤지만 모르는.. 듯?
그렇게 날(카메라) 바라봐도.. 답은 안 나와요 잇힝 *-_-*


삿대질하는 사이




히로시오빠야가 여자였다면 ㅇㄲ이라며 그런 게시판에 올라갔을 캡쳐닷 -ㅠ-
오빠 야해요 -ㅠ- 아름답고 야한 히로시 찬양☆
브이넥은 참 좋은 옷이다 =▽=
※미친량고의 개인적 취향일 뿐.. 건전한 히로시님을 오해하지 마세요 :)



[바보 형제의 사랑 이야기]

켄 : (A? B?)
고 : 난 "B"가 좋아

그래서 켄은 고의 말을 듣고 B 선택. 결과는 땡!

고 : "A"냐!
켄 : 니가 "B"라매!
고 : 좋아하는 걸 말한거지!

이놋치 : 바보 형제야ㅋㅋㅋ

혹시.. '냐'는 우리 동네 사투리? '잖아' 로 보시면 됩니다ㅋㅋㅋ '라매'도.. '라며'ㅋㅋㅋ
둘이 저러고 있는 걸 보니까 동생들 투닥거리던 게 생각나서 그냥 한 번 써 봤어요ㅋㅋ


미남ㅠ_ㅠ 주먹으로 자꾸 입을 가렸다ㅠ
문제 맞추고 저 당연히 맞을 거라는 승리의 포즈 *-_-*
흔들렸지만 신나서 Yes~를 외치는 모습이 아이 같아ㅋㅋㅋㅋ
Yes~Yes~Yes~

문제 막 시작할 때쯤 오카다군이 고군을 응원한다며 하는 소리가 침팬지! 거기에 침팬지~? 하며 돌아보는 고군ㅋㅋㅋ
개인적으로 침팬지를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 이런 예쁘고 똘똘하고 반짝이는 침팬지가 있다면 매일매일 껴안고 뽀뽀해 주고 사랑해 줄 수 있는데ㅋㅋ 거기다 저 뒤에 활짝 웃는 이놋치는 또 뭐야... 아..ㅇ<-<



30문제까지 있는데, 이러다 문제마다 캡쳐 한 장씩 할까 봐........
잠시 멈춤



'츠츠미 신이치' 이름이 나오니까 나가노군과 리다가 웃는다>_< 꺅ㅋㅋ뒤이어 마키 요코 이름까지 나오니까 나가노군이 오카다군을 휙- 돌아보지만, 자기는 같이 출연해서... 라는 말만 흘릴 뿐... 확답은 주지 않는데.... 역시....
같이 출연했지만 혈액형은 모름ㅋㅋㅋㅋ 그런 거 모름ㅋㅋㅋㅋ
 

여권 색 맞추는 문제에서 경력사항에 여행사 근무를 적을 수 있는 리다가 문제를 맞추고 나오는데, 오카다군이 10년이 빨강이지? 라고 말하자 전부 대답해준다>_< 누가 뭘 물어보면 다 같이 반응해.. 아이 좋아>_< 그리고 앞에 문제 풀러 나가면 뒤에서 이름 부르면서 응원해 주고 하는 건 맨날 봐도 안 질리는 듯ㅎㅎ 볼 때마다 으악, 히로시래~ 이놋치래~ 이러면서 괜히 신난다ㅎㅎ

이번엔 뒤에 멤버들 힌트도 많이 얻고 그런 것 같은데 더 못했다ㅋㅋㅋㅋ
같은 날 너무 여러 개를 찍어서 그런 듯...




다음 주도 퀴즈! 퀴즈는 퀴즌데..
오카다군이... 오빠야가... 몸으로 웃길 예정ㅋ_ㅋ



 



 

'V6 > 방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DAIHATSU 신형 MOVE WEB 한정 MOVIE 2  (9) 2011.06.02
「半分を救え」篇  (0) 2011.02.07
DAIHATSU 신형 MOVE WEB 한정 MOVIE  (12) 2011.0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