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6/07 방송
TBS 12:25~

1. 6분 내에 상자 속에 든 것 맞추기 * 소리 안 나요 :D
 
- 처음으로 성공하고 기뻐하는 (귀여운) 오카다군
- 오랜만에 만난 럭비공이 반가운 오카다군~ 다시 자기 상자로 돌아가 손을 넣어 럭비공을 데굴데굴 굴린다>_<



2. 여섯이서 합계 6분간 눈 깜빡거리지 않기

1회에 했던 10분간 눈 깜빡거리지 않기 미션에 다시 도전!
이번엔 시간이 좀 줄었다~ 이제야 좀 인간적이군ㅋㅋ

마지막 녹화 였는지, 다들 얼굴에 수염이 올라 온 게 너무 적나라하게 보여 재미..있....ㅋㅋㅋ
그냥 수염에 민감한 수니의 기분탓일지도 모르겠지만;;

다들 이놋치의 비책에 따라 시선을 여기저기 돌리는데..그 모습이 하나같이 바보같으면서 참 귀여웠다ㅋㅋ

 오카다! 기록 갱신! 15초→20초


하지만 더 대단한 건 고군! 기록도 기록이지만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이번 방송은 고군.. 고군!! 고군의 방송이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기 차례 오기 전부터 웃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리다의    가 웃기면서 슬펐는데, 그 뒤에서 미리부터 준비하던 고군이.. 고군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메라 한 대로 이렇게 웃길 수 있다니.. 이 얼마나 경제적인 방송인가!!!!!!!ㅋㅋㅋㅠㅠㅠㅠㅠ

 +)
고군 뒤에서 자기가 도전 하는 듯 변해가는 리다의 표정과 나(카메라)와 자꾸 마주치던 시선.../////
자꾸 얼굴을 옆에 붙이는 켄....
좋쿤... 꼴까닥ㅇ<-<


3. 6분 내에 풍선 불어서 터뜨리기

부이 몰이하는 오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풍선이 무서운 (귀여운) 아저씨들ㅠ_ㅠ
그걸 놀리는 게 재미있는 본인도 무서운 (일단은) 막내 아저씨ㅠ_ㅠ



리다의 바지가랑이를 잡고 도망가는 이놋치ㅠ 나가노 허리를 붙들고 가는 리다ㅠ 오 이런ㅠㅠㅠ




풍선 색 때문인지 태고의 달인이 생각나서 오랜만에 플레이♪ㅋㅋㅋ



다음 주는 오랜만에 야외촬영!
정신적(?) 토니센과 카미센으로 팀을 나누는 모양이다ㅋㅋㅋ
재미있는 조합이라... 이것도 기대되네ㅋㅋㅋㅋㅋ
 

'V6 > 방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싱글 홍보 라디오 방송 모음  (2) 2011.09.03
ミッションV6 (MissionV6) 다쟈레 퀴즈  (2) 2011.06.03
DAIHATSU 신형 MOVE WEB 한정 MOVIE 2  (9) 2011.0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