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NCI 편
이번 편은 코스케(붓상의 아버지)와 함께하네요!


연비 덕분에 더욱더 "시대의 자동차"가 되고 있는 소형차.

그 연비 측정 방식이 변경됩니다. 요즘은 연비에 대한 의식이 높아져 보다 실제에 가까운 주행 상태를 가정한 측정 방법인 JC08 방식이 도입되었습니다. 이 방식에서는 예전의 측정 방법인 10·15방식에 비해 일반적으로 연료 소비율이 약간 낮아집니다. 그런 가운데 MOVE는 더욱이 개량을 통해 10·15방식에서는 30km/l※1, JC08방식에서 27km/l※1라고 하는 최상위 단계※2의 저연비를 달성했습니다.
 

이번에는 친숙한 젊은 연구원역의 오카다 준이치씨, 연구소 소장역의 엔도 켄이치씨, 그리고 연비 조사 위원회역에 코히나타 후미요씨가 가세해 스토리를 전개해 갑니다.







2012/01/05

제목: VS NCI 전개 편

新연비 측정 방식에 의해, TNP가 위기!
무대는 다시 연구소. 코히나타 후미요씨가 인솔하는 NCI(연비 조사위원회)가 지켜보는 가운데, 실제 연비를 측정하는 엔도 소장과 오카다 연구원.
연구소에는 긴장된 공기가 흐르고 있다. 구연비 측정 방식(10·15방식)에서는 TNP30을 달성. 이어서 신연비 측정 방식(JC08)으로 다시 측정하자 TNP27로 표시.
신연비 측정 방식에서도 TNP27을 지킨 것에 믿을 수 없는 표정의 코히나타 씨로부터 한 마디.
 
SBN(≒そんなばかな그런 터무니 없는)!」
 
분해하는 코히나타씨, 그리고 해냈다는 표정의 오카다 연구원.
연구원의 연비 향상을 위한 노력은 앞으로도 계속된다.

앞으로도 MOVE TNP CM 많이 기대해주세요!




10.5초 쯤, 저 손나바까나를 말하는 오카다군에 또 반해서 몇 번을 돌려 본 건지....ㅇ<-<
멋있어ㅠㅠ멋있어ㅠㅠ멋있다고ㅠㅠ멋있어ㅠㅠ

+계속 보면 볼 수록 더 멋있어서 멋있다고 더 울려고 다시 들어왔어요ㅠㅠ
정말 멋있지 않나요?ㅠㅠ 멋있잖아요ㅠㅠㅠㅠ 멋있어ㅠㅠㅠㅠ 우와ㅠㅠㅠㅠㅠ 내가 자꾸 멋있다고 하니까 질려요? ㅜㅜㅜ 그러지 말아요ㅠㅠㅠㅠ 내가 멋있다고 하는 건 질려도 오빠 멋진 건 안 질려요ㅠㅠ진짜라니까요ㅠㅠ 내 수니깍지가 너무 두껍다고요? 아니예요ㅠ 진짜 멋있잖아요ㅠ 멋있으니까 멋있다고 그러지ㅠ ㅠㅠㅠ멋있엉ㅠㅠㅠㅠ
손나바까나라는 말이 이렇게 멋진 말일 줄이야ㅠㅠㅠㅠㅠ
오카다군....정말 멋있어요 ㅇ<-<




그나저나 이 CM 줄임말 드립이 날로 발전하는군요!ㅋㅋㅋ 



*다이하츠 무브 CM6 VS NCI 등장 편
http://www.daihatsu.co.jp/cm/move/index_04.htm

*다이하츠 무브 CM7 VS NCI 전개 편
http://www.daihatsu.co.jp/cm/move/index_05.htm


* CM 1 소장




'V6 > 방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란랩...  (10) 2012.03.20
오카다 준이치 BLUE PLANET(111103) 미국 서해안  (0) 2011.11.04
싱글 홍보 라디오 방송 모음  (2) 2011.0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