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정말 켄군>_<♡

생각도 못 하고 있었는데ㅋㅋㅋ 이번엔 자기가 토니센 보다 먼저하는 거라고ㅋㅋㅋ 





(다른이름으로 저장하기 하시면 저장 할 수 있어요~ / THX @72orange72 )



스텝메모에서 '노래를 듣다 보면 제목의 의미를 알 수 있는 재미난 곡'이라고 소개를 했는데, 지금 제 머릿속에 남아 있는 가사는 없지만^_ㅠ 트위터 보니까, 大人Guyz=大人買い라고 하네요. 그리고 가사에 뭐 특별한 내용은 없는 것 같다고...ㅋㅋㅋ 


노래가 은근 초기 곡을 생각나게 하더라구요~ 제일 처음 떠오른 곡은 ロマンスじゃ全部を語れない!! 랩도 하고..ㅋㅋㅋ 이제 누워서 좀 더 들어봐야겠어요ㅋㅋㅋ

아 그러고 보니 이 곡도 뮤직비디오+메이킹이 있네요 하앍♡ㄱ♡


아마 이번주 네크제네에도 신곡이 나오겠죠+_+ 

네크제네는 이제 켄군에게 뒤졌으니 오토나가이즈 + 한 곡 더 틀어주길~ㅋㅋㅋ


아~ 신곡 들으니까 진짜 앨범이 곧 나오긴 나오는구나 싶어요 흙_흙



이제 2월 20일까지 앞으로, D-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