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bit.ly/1Nq9Z9b (곡 소개 포함)



* 신곡B「Wait for You」


작사: Micro (Def Tech) 작곡: RedOne


레이디 가가의 싱글 대부분을 프로듀싱, 제니퍼 로페즈, 원 디렉션 등의 프로듀서도 맡았던 "RedOne"이 어른스러운 댄스 튠을 V6에게 제공! 작사는 Def Tech의 Micro. "앞으로"를 향한 기대감을 부추기는 가사를 제작!




오늘 켄군 라디오에서 해금ㅠ_ㅠ

잡지 촬영장에서 마이크로 씨가 녹음한 데모 버젼?인가를 계속 듣고 있었더니 잡지 스탭이 자기 마이크로 좋아한다면서ㅋㅋㅋ 이 곡 마이크로 씨 주라고ㅋㅋㅋㅋㅋㅋㅋ 히도이~~ㅋㅋㅋㅋㅋㅋ

색다른 분위기 곡이네ㅋㅋㅋ좋다ㅠㅠ 

이 곡으론 어떤 무대가 또 나올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잠은 다 잤네ㅠㅠㅠㅠㅠㅠ






 Wait for you

 

 指折り数えてる I'll wait for you

 振り返れば君が そばにいてくれた

 あの日々が あったから 今の僕がある

 もういいかい?まだだよ 目指すあの場所まで

 今すべてが始まる I'll wait for you

 

 You You

 I'll wait for you

 

 寂しい時には 僕がいるfor you 僕がいる

 悲しい時だって 僕もいるfor you 僕もいる

 

 I'll wait for you

 

 あの上 もっと もっと上

 

  辿り着いて見えたものはLove in the sky

 思えば目の前の君が支えてくれてた

 あの苦しみがあったから今の僕がある

 今度は君の番だよもうすぐそこまで

 一緒に来てくれないかI'll wait for you

 

 You You

 I'll wait for you

 

 楽しい時には僕がいるfor you 僕がいる

 しい時だって僕もいるfor you 僕もいる

 

 I'll wait for you

 

 あの上 もっと もっと上

 

 雲に浮かぶ鳥のように

 あの上 あの空に

 Ready to jump? もっと高く

 あの上 あの空に

 

 I'll wait for you

 

 あの上 もっと もっと上

 

 Wait for you

 

 손가락을 꼽아가며 I'll wait for you

 돌아보면 네가 곁에 있어 주었어

 그 날들이 있었기에 지금의 내가 있어

 이제 됐어? 아직이야, 목표한 그곳까지

 지금 모든 것이 시작해I'll wait for you

 

 You You

 I'll wait for you

 

 외로울 때는 내가 있어 for you 내가 있어

 슬플 때라도 나도 있어 for you 나도 있어

 

 I'll wait for you

 

 저 위 좀 더 좀 더 위

 

 그곳에 이르러 보인 것은 Love in the sky

 생각해보면 눈앞의 네가 지탱해주었어

 그 괴로움이 있었기에 지금의 내가 있어

 이번엔 네 차례야 이제 곧 저기까지

 같이 가주지 않을래?I'll wait for you

 

 You You

 I'll wait for you

 

 즐거울 때는 내가 있어 for you 내가 있어

 기쁠 때라도 나도 있어 for you 나도 있어

 

 I'll wait for you

 

 저 위 좀 더 좀 더 위

 

 구름 위로 떠오르는 새처럼

 저 위 저 하늘에

 Ready to jump? 좀 더 높이

 저 위 저 하늘로

 

 I'll wait for you

 

 저 위 좀 더 좀 더 위


*1절 켄군의 "もういいかい、まぁだだよ"는 이젠 됐니? 아직 멀었어라고 아이들이 숨바꼭질할 때 하는 말이라고

*가사는 정식 버젼이 나오면 수정하겠슙니다 -ㅠ-







노래 틀어주기 전에 켄군이 자기가 이렇게 30분 다 써가면서 음반 홍보했던 적이 있냐면서

어떤 반이든 다 추천이라고>_<)♥

그리고는 민나 간밧떼....간밧떼... 하고 꺼질듯한 목소리로 속삭이는데 심장 떨려 죽을 뻔ㅠ_ㅠ

물론 간반떼 해서 전부 사라는 말이었지만ㅋㅋㅋㅋ 간밧떼~ 저 부분이 너무 좋아 또 잘랐습니다..





'V6 > 음악/가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 此処から ~  (2) 2015.07.12
V6 - SPOT LIGHT 가사  (0) 2015.05.04
V6 - 明日は来るから  (4) 2014.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