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V6 첫번째 싱글 「Beautiful World」의 발매 결정되었습니다!


멤버 이노하라 요시히코가 출연 중인 드라마, 올해로 11년째인 아사히계 「경시청 수사 1과 9계」 의 주제가입니다.


하타 모토히로 씨가 작사,작곡을 맡아 따뜻하고 상쾌한 미디엄 곡으로 완성되었습니다! 또 연주와 코러스에도 하타 씨가 참가, 하타 씨와 멤버가 만들어 낸 "아름다운 세상"을 부디 기대해주세요!


커플링 곡 「by your side」는 "언제나 당신 곁에"라는 마음을 담은 러브송.

GREE 게임 앱 「러브센 ~V6와 비밀의 사랑~ ラブセン~V6とヒミツの恋~」TV CM곡 및 TBS 「아메지팡구アメージパング」엔딩 주제가로 기용되었습니다.


초회한정반은 전 형태 슬리브 사양.


초회 생산 한정반 A <CD+DVD>에는 「Beautiful World」의 뮤직 비디오 & 메이킹


초회 생산 한정반 B <CD+DVD>에는 「by your side」의 멤버 립싱크 비디오를 심플하게 수록 & 언제나 시끌시끌한 V6의 특전 영상을 수록!


통산반 <CD only> 초회 생산반에는 20페이지의 포토북 수록. 그리고 2013년 이후 약 3년 만에 토니센 곡/카미센 곡을 수록합니다!




【초회생산한정반 A 初回生産限定盤 A】CD+DVD


초회사양: 슬리브 사양/러브센 특전 봉입

AVCD-83582/B ¥1,800(부가세 제외)

 

ー CD 수록 내용 ー

1. Beautiful World

2. by your side

 

ー DVD 수록 내용 ー

1. Beautiful World 【Music Video】

2. Beautiful World 【Music Video & Jacket Shooting Making】

 

 


【초회생산한정반 B 初回生産限定盤 B】CD + DVD



초회사양: 슬리브 사양/러브센 특전 봉입

AVCD-83583/B ¥1,800(부가세 제외)

 

ー CD 수록 내용 ー

1. Beautiful World

2. by your side

 

ー DVD 수록 내용 ー

1. by your side 【Lip Synch Video】

2. "君"に選ばれるのは誰だ?!スペシャル

 

 

【통상반 通常盤】CD Only



초회 생산 한정 : 슬리브 사양 & 20페이지 포토북/러브센 특전 봉입

AVCD-83584 ¥1,200(부가세 제외)


통상반에만 수록되는 2곡은 3년만인 토니센, 카미센 곡!


펑키한 멜로디에 있는 그대로의 가사를 얹은 토니센 곡, 두근거리게 하는 발라드의 카미센 곡을 수록!


통상반 초회 사양은 슬리브 & 20페이지에 달하는 포토북.

악곡의 따뜻함, 상쾌함을 전하고자 모리 에이키森 栄喜가 필름으로 촬영한 멤버 사진이 잔뜩 실립니다.


ー CD 수록 내용 ー

1. Beautiful World

2. by your side

3. 不惑 【20th Century】

4. テレパシー【Coming Century】

5~8. 각 곡 Instrumental 수록 예정




선착 예약 구입 점포 특전


선착으로 예약 및 구입하신 분들께 오리지널 특전 선물!


특전 포스터 (B3 사이즈)


※특전 포스터는 6종입니다. 예약, 구입 상점 별로 이미지가 다릅니다.

※특전 대상 외 점포도 있으므로 각 점포로 미리 문의하시고 예약해주세요.

※특전은 선착순입니다. 소진되는 대로 종료됨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츠타야 온라인 쇼핑은 예약 상품만 대상입니다.


【TOWER RECORDS 오리지널 이미지 A】

【ローソンHMV 오리지널 이미지 B】

【TSUTAYA RECORDS 오리지널 이미지 C】

【新星堂・WonderGoo 오리지널 이미지 D】

【그 외 법인 오리지널 이미지 E】

【mu-mo shop 오리지널 이미지 F】 








16/4/22

끼아아아ㅏㅏㅏㅏㅏㅏ신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러브센 연동 특전이나 점포별 포스터 혜택은 들어갈 줄 알았어ㅋㅋㅋ 러브센은 나미아토 때처럼 랜덤일테고^_ㅠ 포스터야 뭐든 상관 없지만.. 이미지 나오면 보고 예약할까ㅋㅋㅋ일찍 주문하나 늦게 하나 맨날 난 늦게 받으니 뭐..ㅠㅠㅠㅋㅋㅋㅋㅋㅋ그래도 발표 첫날 예약률에 한 장이라도 보태고 싶고..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세 곳으로 나눠 사야지ㅋㅋㅋ아 저 중에 분명 셋트로 사야 주는 곳도 있을텐데... 포스터 신경 안 쓴다면서 엄청 신경쓰고 있는 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오랜만에 토니센 카미센 곡 있는 것도 너무너무 좋고, 심플한 립싱크 영상이라니ㅋㅋㅋ그것도 기대된다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나 째잘째잘 시끌시끌한 V6 특전 영상은 또 뭘까ㅋㅋㅋ 이상한 기획 넣지 말고 여섯만 잘 담아줬으면 좋겠다ㅋㅋㅋ꺄ㅋㅋㅋㅋㅋㅋ너무 신나서 주체가 안 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말라가고 있던거지ㅠㅠㅠㅠ 지가 지금 꽃이라 이건가ㅠㅠㅠㅋㅋㅋㅋㅋㅋ뭐 켄군이 꽃이랬으니까 꽃인 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난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뷰티풀 월드 보고 '미소가 떠오르는 따뜻하면서도 상쾌한 미디엄 송', 'V6만이 낼 수 있는 그룹감, 따뜻함'을 전한다고. 캬~~ 기사 표현 너무 마음에 든다ㅠㅠㅋㅋㅋ

뮤직비디오 내용도 '다툼 없이 지금까지도 자연체로 해피한 여섯 사람을 하나도 빠짐 없이 표현한 영상 작품気負うことなくここまでも自然体でハッピーは6人組をくまなく表現した映像作品'이라고. 해석이 애매하니 원문도 적어둡니다.


+

작가분 검색해보니까 통상반 포토북 더더더 기대된다ㅠㅠ 끼아아ㅏㅏㅏㅏㅏ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켄군 TOKYO BOY FRIEND (TOKYO ViVi Vol.3 2013) 찍은 분!!





그런데 나 이거 잡지 사진 어디 들어있지ㅠㅠ



+추가 기사 주소 http://enntame.hatenablog.com/entry/2016/04/22/124856



+5/2 자켓 사진 공개

꺅ㅋㅋㅋㅋㅋ배경도 의상도 분위기도 다 화이트♥

오카다군은 형사님 머리스타일이네>_<)ㅋㅋㅋ


한정A→한정B→통상으로 올 수록 클로즈업이야?ㅋㅋㅋ

멤버들이 A반은 이놋치, B반은 켄군에게 주목하는 것처럼 보인다

꺄~~ 자연스럽게 웃는 분위기인 게 마음에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