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실시간으로 볼 때는 완전 충격과 공포였는데(거기다 난 정상이 아니었어;)
일어나서 <고화질>로 다시 보니 또 괜찮다; 별거 아닌데?ㅎㅎ 
어제 너무 흥분해서 괜찮은건지 어쩐건지, 암튼 이정도쯤이야!! 괜찮아, 진짜 잘했어!


하지만 다시 봐도 카미센, 특히 오카다 마이크는 진짜 ㄱ시망ㅠ
길티가 딱딱 끊어 부르는 노래라 수니들이 더 애탔던듯....
우리가 오빠 노래 잘하는거 아니까 괜찮아요ㅠ 다른 사람들한테도 다 말해줄께요ㅜㅜ


닛테레....-┏ 1년에 한 번 있는 큰 음악방송인데 음향이 정말 실망스러웠다.
이 후에 좀 괜찮아 진 것 같기도 하던데 방송이 튕겨서 더 보진 못했으므로; 잘 모르겠다.


고화질로 다시보니 이제서야 들어오는 브이의 비쥬얼ㅠ 완전 멋지잖아T^T
역시 한번에 전설을 남겨주지 않는구나ㅠ 엠스테에 기대해봐야지ㅜㅜㅜ
그리고 좋은건 크게 봐야해ㅎㅎ


뒤에 칸쟈니와 코라보 무대도 신나네ㅎㅎ
칸쟈니 멤버가 리다를 흉내내서 그런건지 어쩐건지 오카다가 등을 툭 치니까, 둘이 쳐다보면서 같이 웃고, 그거 보고 리다도 같이 웃고 총알 빵빵ㅋㅋㅋ이놋치 때문에 신나는건 말할 것도 없고T^T
여기도 캡쳐하고 싶었는데 못잡겠다;;;; 다 날라다님ㅋㅋㅋ

좋긴했는데... 하...하지만...너무 짧았다!!!!!!!!!!!!!!!!!!!!!!!!!
T0T



크리스마스엔 엠스테~ 기대된다
그 땐 실시간으로 안봐야지



'V6 > 방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OKADA JUNOCHO  (13) 2010.01.19
당신은 아이다 미츠오(相田みつを)를 알고 있습니까?  (16) 2009.11.22
040323 학교에가자  (11) 2009.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