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STAFF : 2010/03/05




최근, iPod에 Sigur Ros가 흐를 때마다, 「피는∼」가 생각납니다.

그러고 보면, Sigur Ros는 오카다군도 좋아하는 아티스트였어요.



MASSIVE ATTACK나, GORILLAZ의 New ALBUM, BOOM BOOM SATELLITES의 베스트. 80 kidz의 디지털 싱글 등등.

나를 두근두근 하게 하는 멋진 음악들.



그 어떤 것보다, 나의 iTunes에 재생되고 있는 것은 「READY?」입니다.



「READY?」의 제작도, 남은 것은 TV SPOT 제작, 포스터 제작 뿐입니다.



「READY?」에 수록된 악곡에 대해, 얼마든지 세세하게 설명 할 수 있습니다만, 그것은 발매일까지 남겨 두려고 합니다.

※DVD에 대해서는, 다음에 말하겠습니다만(웃음).



2년반을 기다려 온 여러분께서, 넘치는 예비 지식 없이 새하얀 마음으로 들어 주었으면 합니다.

최초로 악곡에 대해서 말하는 것은 멤버나, 팬 여러분 이었으면 합니다.

잡지의 인터뷰도 시작되고 있으니, 꼭 ACTION을 체크해 주세요―.



바로 앞의 기사에, 홍보스탭이 썼습니다만, 오늘의 V슈란에서는,

또 지난주와는 다른 ALBUM 신곡 "2곡"이 온에어

되는 것 같아요.



그리고, 이 V6 Official Web의 디자이너 "あっこ"가 바쁜 가운데, 울면서 만들어 준 HP리뉴얼도 이제 곧 입니다.


아마, 월요일 정도?

매우 좋은 느낌. あっこ, 고마워요.



여러가지 기대해주세요.



그리고, 곧 '판매스탭'씨의 갱신도 2 mm정도 기대.




*
나도 새 앨범이 궁금한 마음 반, 아무 사전 지식 없이 제일 먼저 듣고 싶은 마음 반인데,
'최초로 악곡에 대해서 말하는 것은 멤버나, 팬 여러분 이었으면 합니다.'라니...
맨날 말 많다고 놀렸는데, 판매스탭한테 쪼금 감동했다.

그래도.....
나의 iTunes에 재생되고 있는 것은 「READY?」입니다. 나의 iTunes에 재생되고 있는 것은 「READY?」입니다.
나의 iTunes에 재생되고 있는 것은 「READY?」입니다. 나의 iTunes에 재생되고 있는 것은 「READY?」입니다.
나의 iTunes에 재생되고 있는 것은 「READY?」입니다. 나의 iTunes에 재생되고 있는 것은 「READY?」입니다.
나의 iTunes에 재생되고 있는 것은 「READY?」입니다. 나의 iTunes에 재생되고 있는 것은 「READY?」입니다.
나의 iTunes에 재생되고 있는 것은 「READY?」입니다. 나의 iTunes에 재생되고 있는 것은 「READY?」입니다.
나의 iTunes에 재생되고 있는 것은 「READY?」입니다. 나의 iTunes에 재생되고 있는 것은 「READY?」입니다.
나의 iTunes에 재생되고 있는 것은 「READY?」입니다. 나의 iTunes에 재생되고 있는 것은 「READY?」입니다.
나의 iTunes에 재생되고 있는 것은 「READY?」입니다. 나의 iTunes에 재생되고 있는 것은 「READY?」입니다.
나의 iTunes에 재생되고 있는 것은 「READY?」입니다. 나의 iTunes에 재생되고 있는 것은 「READY?」입니다.
나의 iTunes에 재생되고 있는 것은 「READY?」입니다. 나의 iTunes에 재생되고 있는 것은 「READY?」입니다.
나의 iTunes에 재생되고 있는 것은 「READY?」입니다. 나의 iTunes에 재생되고 있는 것은 「READY?」입니다.
나의 iTunes에 재생되고 있는 것은 「READY?」입니다. 나의 iTunes에 재생되고 있는 것은 「READY?」입니다.

라니.. 흥!!!!


부러워T^T



브이슈란이 3월로 종영이라니.. 마지막까지 브이 신곡을 홍보해주며 불태우겠구나ㅠㅠ
아쉽다


'V6 > 스텝메모' 카테고리의 다른 글

V6 Official Web 리뉴얼!  (10) 2010.03.08
[홍보] 신곡을 빨리 들려주고 싶어!  (2) 2010.03.02
[제작] No.17:다, 다, 다됐다(눈물)  (6) 2010.0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