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가자는 아무거나 골라 잡아도 재미있죠ㅎㅎ 
오늘 올린 '지금 만나러 가겠습니까?' 에도 웃음 + 감동이 한가득입니다. 감동은 다음에 나오는 '교정의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가 더 있었지만... 아무튼 이동 중 차 안에서 소리 없이 웃느라 죽을뻔 했어요ㅋㅋ


'지금 만나러 가겠습니까?' 게임은 길 가는 사람을 붙잡아 '지금 만나고 싶은 사람이 있습니까?'라고 물어 있다고 대답하면 끝까지 추적하여 만나게 해주는 게임입니다. 제한 시간 동안 더 많은 만남을 이룬 팀이 우승이지요. 우승팀에게는 학교에가자가 자랑하는 거대한 상품이!!


 

오늘의 팀!


나가오카팀 vs 이노모리팀

 



▼ 그냥 개인적으로 몇 번씩 돌려본 장면ㅋㅋ


첫번째 손님(?)과 목적지를 향해가는 중에 귀여운 고님ㅋㅋ
머리를 왜ㅋㅋㅋ





2번째 손님을 찾다가 잠시 쉬는 중인 이노모리팀(아래 플짤 참고)
금방 지나가지만 빵을 입 안 가득 넣고 오물거리는 이놋치가 너무 귀여워요ㅠㅠ
눈썹은 진하고 볼은 빵빵한게 완전 짱구>_<ㅋㅋ





나가노!!ㅠㅠ

이건 영상으로 봐야하는데...나름 재미있는 부분이니까.. 남겨 놓겠어요..
 !#$%^&란 대답이 나오자 놀라 기절하는 척하는데 완전 귀요미ㅠㅠ 




아까 2번째 손님 모시는 중 지쳐서 잠시 쉬기로 결정하는 이노모리팀ㅋㅋ
쉬자고 말하는 이놋치도 귀엽고 아~ 하면서 그에 반응하는 고쨩도 귀여워요 ㅋㅋㅋ

이어져 나오는 플짤은 자기들 뜻대로 되니까 신나서 팔랑거리는 고쨩ㅠㅠㅠㅠㅠㅠ

[멈춤 : 오른쪽단추 → 되감기]



나가오카팀의 날로 먹은 2번째 손님
영상의 포인트는 치와와를 만지는 오카다의 소..손길 + 오카다의 푸우 모노마네ㅋㅋ






이상,
오빠들의 깨알 같은 연출과 손님들의 의외성이 큰 웃음을 준 '지금 만나러가겠습니까?' 게임이었습니다ㅎㅎ


'V6 > 방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100407 N스타  (0) 2010.08.19
nokiss  (0) 2010.07.01
에바라 황금의 맛 NEW CM  (6) 2010.0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