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STAFF : 2011/01/26


┃avex┃_・)ジー




|avex|・ω・`)ノ ヤァ...



ㅈ..제작담당입니다.




2.5개월만에.

フヒヒwwwwサーセンwwww



아니,



정말 죄송합니다.


그런데, "제작담당"이 등장한걸로 뭔가 출시 관련 소식이 아닐까?


하고 기대하신 여러분..



죄송합니다.

특별히 발표할 수 있는건 없어요 엥...←



그렇지만



뭐 이것저것 하고 있습니다.


심히 새삼스럽지만, 2011년도 꼭 지켜봐주세요.


함께 엔터테인먼트 합시다.



일단, 누군가 내 컴퓨터의「Enter」키를 못 쓰게한 사람은 어떻게든 해 주세요.

굉장히 스트레스가 쌓입니다←


아무 내용 없는 갱신, 실례했습니다.


오늘의 1곡:

20th Century "オレじゃなきゃ、キミじゃなきゃ"

이 MV는 제가 참가한 MV중에 최고 걸작입니다.








* 제작스탭 갱신이라 기대했는데T^T
그래도 뭔가 하고는 있다니까..
믿어보겠어요ㅠㅠㅠ 기대할게요ㅠㅠㅠ
얼른 엔터키 고쳐서 폭풍일 할 수 있기를ㅠㅠ

*너무아쉬워서 오레키미 MV 첨부
@유툽

* 다음 갱신은 뭔가 제작되고 있는 것의 상황을 알려줄때 해주면좋겠다....
잘~살고있을거라 믿고있을테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아규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