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대망의 New Single이 8월 24일에 발매되는 것이 결정되었습니다!
 
「Sexy.Honey.Bunny!」는 인기 드라마 '신 경시청 수사 1과 9계'의 주제가! '장난스러움遊び心', '섹시', '어른의 여유'등 매력이 가득한 어른의 장난기 가득한 새로운 파티 튠! 안무에도 주목해주세요!
 
「タカラノイシ」는 '와세다 아카데미' CM 곡으로 현재 방송 중입니다!
 
이번에는 초회 생산 한정 <Honey반>, 초회 생산 한정 <Bonny반>, 통상반의 3형태로 릴리즈!


초회 생산 한정 <Honey반> (싱글 + DVD)
DVD에는 타이틀 곡 'Sexy.Honey.Bunny!'의 Music Video + 안무 영상. 또 영상 수록 마지막에 분위기가 사는 방법을 V6가 실천하는 뒤풀이(?) 내용 수록!

초회 생산 한정(Honey반)】쟈켓A

[CD수록곡]
●Sexy.Honey.Bunny!
●タカラノイシ 전 2곡 수록예정

[DVD수록내용]
◆Sexy.Honey.Bunny!(Music Video)
◆Sexy.Honey.Bunny!(振り付け Video)
◆メンバーによる打ち上げ盛り上がり方実践映像 約20分収録予定

 



초회 생산 한정 <Bunny반> (싱글 + DVD)
DVD는 8월부터 시작되는 전국 투어 라이브가 열리는 6대 도시를 향한 사전 프로모션 모습을 1명씩 다큐멘터리 촬영! 일반적으로 볼 수 없는 프로모션 뒷 모습까지도 충분히 수록!
또한 프로모션 활동 뿐만 아니라 의외의 장소에 나타날지도!?

초회 생산 한정(Bunny반)】쟈켓B

[CD
수록곡]
●Sexy.Honey.Bunny!
●タカラノイシ 전 2곡 수록예정

[DVD수록내용]
◆全国ツアーの6大都市へ各メンバーが1人でそれぞれプロモーションへ! TV、ラジオや雑誌のみならず、まさかあんな所にも!?ドキュメンタリータッチで知られざる宣伝活動を垣間見える内容に! 約30分収録予定



통상반 (싱글)
CD에는 또 다른 2곡이 수록!(Mission of Love / WALK 수록) 「Mission of Love」는 V6 멤버 전원이 다양한 미션에 도전하는 인기 버라이어티 프로그램「MISSION V6」의 엔딩 테마.
신곡 「WALK」그날 그때의 심정을 노래한 미디엄 튠의 명곡입니다!

통상반】쟈켓C

[
수록곡]
●Sexy.Honey.Bunny!
●タカラノイシ
●Mission of Love
●WALK 전 4곡 수록예정




 




어떤 CD도 초호화 사양! 꼭 체크해주세요!

-V6 공식 사이트



★V6 드라마 타이 업, CM 곡 초호화! 양A면 SINGLE!

V6가 갖고 있는 「장난스러움」「섹시함」「어른의 여유」등의 매력이 담긴 2011년 파티 송 결정판! 이 여름, 섹시를 해방하자!

「Sexy.Honey.Bunny!」는, 이노하라 요시히코 주연의 인기 드라마 <신 경시청 수사 1과 9계>의 주제가! 어른의 장난기 가득한 새로운 파티튠! 「タカラノイシ」는 와세다 아카데미 CM 곡! 드라마 타이업, CM 곡의 초호화! 양 A면 Single!

또 이번 작품의 작사진에 호화 작사가를 기용! 「Sexy.Honey.Bunny!」에는 NONA REEVES의 니시테라(西寺郷太)씨, 「WALK」에는 GOING UNDER GROUND의 마츠모토(松本素生)씨가 참가!
 
-HMV (http://www.hmv.co.jp/fl/10/376/12/)


 --

그래요.. 오래 기다렸어요>_<

무슨 곡일지.. 제목만 보고는 예상도 안 된다ㅋㅋㅋㅋㅋㅋ 설명을 읽어도 모르겠어ㅋㅋㅋㅋㅋㅋ
무슨 곡일까ㅠㅠ 궁금해ㅠㅠㅠ 더는 참을 수 없어ㅠㅠㅠ 내일 내크제네가 더 기대되네~
끼아아아아아~~~ 암튼.. 나온다고 발표 나니까 좋쿤T^T 

SP 혁명편 DVD/BD가 8/26에 나온다고 했을 땐 '엄청 빨리 나오네!!' 하고 놀랐는데,
싱글이 8/24라니까 엄~청 오래 남은 것 같다.. 아~ 아득해~


빨리 에쳄비가 포인트 10배 행사 하면 좋겠다ㅋㅋㅋ 안 할거니?ㅋㅋㅋㅠㅠㅠ

 
--

* 7/25 쟈켓 공개. 강렬한 입술!!ㅋㅋㅋ 저 입술 고무 튜브? 이런거래요ㅋㅋㅋㅋㅋㅋ
얼른 큰 사진으로 보고 싶네요ㅠ


'V6 > 발매' 카테고리의 다른 글

V6 앨범아트 - 싱글1(95~99)  (2) 2011.09.03
V6, LIVE DVD 발매결정!  (10) 2010.09.24
V6 앨범아트 - 토니센/카미센/베스트(미니포함)  (8) 2010.0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