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홈페이지

http://tsuioku.jp/




추억, 2017년 개봉 예정. 


어린 시절을 함께 보낸 세 사람이 한 사건으로 형사, 용의자, 피해자로 재회, 사건의 진상과 마음에 꺼림칙하게 남아있던 과거와 대치해 간다. 형사 역에 오카다, 용의자 역에 오구리, 피해자 역에 에모토.


17일 토야마 시내에서 크랭크인, 오카다가 연기하는 것은 과묵한 형사로 토호 관계자는 "후루하타 감독과 기무라 카메라맨이 '이 역은 오카다 준이치 밖에 없다.'고 하였다. 작년 8월 제안했고, 흔쾌히 수락했다."고 밝혔다.



명장 두 사람은 오카다가 갖고 있는 "그늘" 부분을 높이 평가. "오카다 준이치 씨와 처음입니다만, 인간에 내재된 "그늘"을 연기할 수 있는 일본 영화계에 얼마 안 되는 주연배우라고 생각하고 있어서, 그 "그늘"을 잘 이끌어내고 싶습니다"(후루하타), "오카다 준이치 씨는 배우에게 있어서 가장 중요한 "눈"을 지녔다고 생각합니다. 그의 옆 얼굴에 내리뜬 눈에 숨어있는 "그늘"을 찍고 싶습니다."(기무라)


오카다가 연기하는 것은 과거에서 벗어나기위해 형사가 되었지만, 한 살인 사건을 계기로 과거의 자신과 마주해가는 남자 四方篤. "영화계의 보물같은 분들과 알하게 된 것을 영광이라 생각합니다. 훌륭한 출연진 여러분과 하나하나 소중히 여겨가며 후루하타 감독과 기무라 다이사쿠 씨의 뒤를 따라가고 싶습니다. 두 분의 에너지에 영향을 받아가며, 영화를 사랑하는 분들의 애정을 제대로 보고 오겠습니다."라는 코멘트를 통해 남다른 각오를 내비치고 있다.








와하하하하하ㅏㅏ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것때문에 머리를 그렇게 잘랐던 거구나ㅋㅋㅋㅋ

꺄ㅠㅠㅠㅠㅠㅠ내용도 그렇고 출연진도 그렇고 제작진도 그렇고 아무튼 오빠가 나오니 기대를 안 할 수가 없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하하하하하ㅏㅏ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장들이 저렇게 칭찬해주시니 수니가 또 좋아서 기절ㅇ<-< 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V6 > 드라마/무대/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토나리  (4) 2016.05.01
2016.3.12~13. 오카다 투어  (4) 2016.03.14
도서관전쟁 THE LAST MISSION Blu-ray & DVD 발매  (0) 2016.0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