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6, 4년 반만의 13번째 오리지널 앨범!

타이틀 「The ONES」는 개인과 개인의 집합체가 여러 개 모여 완성된 앨범임을 의미한다.


신곡 11곡, 싱글 3곡으로 구성.

신곡 중에는 멤버들이 생각한 "지금, V6에서 하고 싶은 것"을 테마로 곡을 선택.

가사 내용, 파트 분배, 영상 등에 대해 모두 본인이 감수한 멤버 프로듀스 6곡을 수록.


제작진에는 아키모토 야스시 秋元康, 이시노 탓큐 石野卓球, 오오하시 트리오 大橋トリオ, 하타 모토히로 秦基博, 하마노 켄타 浜野謙太, 레키시 レキシ 등이 참여하여 앨범에 다채로움을 더한다.



2017년, 바로 V6의 "지금"을 나타낸 앨범이 완성!



[첫회 생산 한정반 A]에는 수록곡 전곡의 뮤직비디오(전 15곡분)를 수록.

「CD+DVD」와「CD+Blu-ray」 중 선택할 수 있도록 발매. (가격, 내용 동일)


[첫회 생산 한정반 B]의 DVD에는 "TV아사히 드림 페스티벌" LIVE 영상 전편과 오키나와에서 촬영한 특전 영상을 수록.


[통상반]에는 토니센, 카미센 신곡 2곡을 보너스 트랙으로 수록.


어떤 콘텐츠도 놓칠 수 없는 충실한 수록 내용!!



2017.08.09

[CD] The ONES 【初回生産限定盤 A】 

AVCD-93723/B  ¥4,860(税込) 

CD


never

刹那的 Night【오카다 준이치 프로듀스】

SOUZO

Beautiful World (46th싱글)

Cloudy sky

DOMINO

Round & Round【나가노 히로시 프로듀스】

Remember your love【미야케 켄 프로듀스】

Answer【사카모토 마사유키 프로듀스】

Can‘t Get Enough (47th싱글)

ボク・空・キミ【모리타 고 프로듀스】

COLORS (48th싱글)

レッツゴー6 匹【이노하라 요시히코 프로듀스】

The One



DVD/Blu-ray

・ 수록 전곡 14곡의 뮤직비디오

・ 「太陽と月のこどもたち」ALBUM Ver. MUSIC VIDEO


※초회생산 한정반 A는 「CD+DVD」와「CD+Blu-ray」두 형태로 발매됩니다. 가격, 수록 내용은 동일합니다.




[CD+DVD] The ONES 【初回生産限定盤 B】 

AVCD-93725/B  ¥4,104(税込)  

CD

never

刹那的 Night【오카다 준이치 프로듀스】

SOUZO

Beautiful World (46th싱글)

Cloudy sky

DOMINO

Round & Round【나가노 히로시 프로듀스】

Remember your love【미야케 켄 프로듀스】

Answer【사카모토 마사유키 프로듀스】

Can‘t Get Enough (47th싱글)

ボク・空・キミ【모리타 고 프로듀스】

COLORS (48th싱글)

レッツゴー6 匹【이노하라 요시히코 프로듀스】

The One


DVD

・ 「TV아사히 드림페스티벌」LIVE 전편

・ 오키나와에서 촬영한 특전 영상




[CD only] The ONES 【通常盤】 

AVCD-93726  ¥3,240(税込)

CD

never

刹那的 Night【오카다 준이치 프로듀스】

SOUZO

Beautiful World (46th싱글)

Cloudy sky

DOMINO

Round & Round【나가노 히로시 프로듀스】

Remember your love【미야케 켄 프로듀스】

Answer【사카모토 마사유키 프로듀스】

Can‘t Get Enough (47th싱글)

ボク・空・キミ【모리타 고 프로듀스】

COLORS (48th싱글)

レッツゴー6 匹【이노하라 요시히코 프로듀스】

The One



【보너스 트랙】20th Century 会って話を

【보너스 트랙】Coming Century Get Naked


수록 예정 16곡(곡 순 미정)



※※상품 형태・수록 내용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선착 예약 특전!!

선착으로 예약하신 고객에 오리지널 선물 증정!

★ 이미지는 후일 발표합니다.



TOWER RECORDS / 오리지널 토트백 A(부직포 소재 A4사이즈)


로손 HMV / 오리지널 토트백 B(부직포 소재 A4사이즈)

● TSUTAYA RECORDS / 오리지널 토트백 C(부직포 소재 A4사이즈)


● 신세이도·WonderGoo / 오리지널 토트백 D(부직포 소재 A4사이즈)

세븐 인터넷 쇼핑 / 오리지널 손거울 E(원형)

mu-mo shop / 오리지널 스티커 F(IC카드 사이즈, IC카드 등에 붙이는 스티커)

● 기타 법인·점포·EC사이트 / 오리지널 스티커 G(IC카드 사이즈, IC카드 등에 붙이는 스티커)

     -라쿠텐

     -아마존

 


※예약·구입하는 점포로 특전 내용이 다릅니다. 주의하세요.

※혜택 부여 대상 외의 점포도 있으므로 각 점포로 사전에 문의하시고 예약 바랍니다.

※혜택은 선착순입니다. 없어지는 대로 종료가 되기 때문에 양해 바랍니다.

※츠타야 온라인 쇼핑은 예약 분만 대상이 됩니다.




회장 구입 특전


한정A반


★특전①★ 

스페셜 이미지 다운로드

1매당 1건씩 다운로드 시리얼 넘버를 드립니다. (다운로드는 직접 해주세요.)




한정B반


★특전②★ 

빅 사이즈!! 오리지널 포토 카드

1매당 1장, 빅 사이즈 포토 카드를 드립니다!




통상반

★특전③★

오리지널 포토 카드 셋트(6종 셋트)

1매당 1셋트, 오리지널 포토 카드(6종 셋트)를 드립니다!








궁금증 1. 위에 설명에선 뮤직비디오 15곡분, 한정A에는 14곡. 1곡은 그냥 오타인 걸까? 아니면 뭐 또 있나?!ㅋㅋㅋ 수록곡 뮤직비디오라니 기존 싱글 3곡 제외하고 나머지 곡 뮤직비디오도 다 찍었다는 거야?! 정말?! 전부 오키나와에서 찍은 걸까?ㅋㅋㅋ


궁금증 2. 왜 한정A만 블루레이? B도 블루레이 같이 내죠라ㅠ


궁금증 3. 멤버 프로듀스 곡. 

오카다 준이치 프로듀스 곡명 "刹那的 Night".. '순간적인 밤', '찰나적인 밤' 뭐 이 정도로 옮겨볼 수 있을 것 같은데...오빠..브이에서 지금 뭐가 하고 싶은고야..?ㅋㅋㅋㅋㅋㅋㅋ 섹시한 곡일 것 같다^ㅠ^ 고켄 프로듀스 곡명은 완전 로맨틱하네ㅠㅠㅠㅠㅠㅠ

이놋치 곡명도 조금 알 수 없다.. 렛츠고 6마리..? 匹면 마리 맞지?ㅋㅋㅋㅋㅋㅋ이게 '지금 브이에서 하고 싶은 곡'이라는 테마가 있으니 상상하는 재미가 있다ㅋㅋㅋ

나가노군이나 리다 곡명은 무난하게 명곡 스타일인데 리다 곡명 Answer, 제목 보자마자 가요 중 "내 답은 너야' 뭐 이런 가사를 들었던 기억이 나는데^_^ 어떨런지ㅋㅋㅋㅋㅋㅋㅋ


궁금증 4. 원래 앨범이랑 앨범사이 낸 싱글 곡들은 다음 앨범에 다 들어갔던 것 같은데.. 아닌가?ㅠ 신곡 많은 거 너무너무 좋지만 막상 싱글 곡은 3곡만 들어간다니, 빠진 곡들이 조금 아쉽다. 베스트앨범에 들어갔으니 빼고 신곡으로 넣은 거겠지^_ㅠ 나머지 싱글곡 다 포함되어 있고 신곡 적었으면 그건 그거대로 아쉽다고 했을 거야...ㅋㅋㅋㅋㅋㅋ


궁금증5. 점포별 특전 디자인!! 종류가 또 다르네ㅋㅋ 카드 사이즈 스티커라니..받아봤자 못 쓸 거면서 탐나쟝... 탐난다...탐난다...mu-mo랑 아마존 주문할까... 그러자니 토트백도 궁금하고..!!!어쩌지>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