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이런멍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카다오빠야 정말 미안해요T^T
어린 마음에 꾸며보겠다고 틀을 바꾸다 오빠 이름을 오타내고 말았었었어요

막내장남 방영 할 때 했던 캡쳐가 아직도 있다니 ㅇ0ㅇ 하고 놀랐다가,
주노쵸를 발견하고 내 눈이 잘못되었나 한 1초 의심했지만,
오타인 것을 알고나서 반성은 안하고 미친듯이 웃어서 미안요

ㅣ(--)ㅣ

마음 속 깊숙~히 진심으로 반성반성ㅜ


그런데 그 때 아무도 나에게 이름이 잘못되었다고 알려주지 않았네요..
오빠 얼굴 캡쳐니까 진짜 얼굴만 보면 되는 것이긴 하지만!! 그래도!!!
주노쵸ㅠㅠㅠㅠㅠㅠ






귀엽고 의지 안되는 남편 역할을 했던 주노쵸오빠ㅠㅠㅠㅠㅠ
어린이가 캡쳐를 마구마구 하게 만들었던 주노쵸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분명 i를 누른다는게 그 옆에 o를 잘못 눌러놓고 그러려니 했겠지.. 설마 이름을 틀릴 줄 알았겠냐며-_ㅜ
멍청지송 또 반성ㅠㅠ
뭘 잘했다고 메일주소도 적어놨었었었어ㅇ0ㅇ!!!!

역시 좋은건 크게ㅠ 이런 틀따위ㅠㅠㅠㅠㅠㅠㅠ
















아아... 이렇게 테두리 등등을 열심히 꾸미던 때가 있었지ㅋㅋㅋㅋㅋ
귀여운 막내장남 지금 다시 보는 키사라즈랑 sp 다 보면 봐야지
반성하는 마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