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8일, 목요일로 시간대를 옮긴 쿠마구스!
나폴리탄 쿠마구스와 후지산 쿠마구스가 나왔습니다.
나폴리탄 쿠마구스... 군침돌고 참.. 좋았어요 -ㅠ-

포스팅 안하려고 했는데....후지산 쿠마구스에서 자꾸 돌려보게 만든 이 장면들 때문에...
급조ㅋㅋ



1. 고님ㅠㅠ
(짧아서 이어져서 나와용)


▶ 이놋치가 후지산이 사라져가는 사진을 보며, 친구랑 헤어질 때 친구 모습이 안보일 때까지 지켜보는 그런 느낌이라고 하자, 여유롭게(?) 버튼을 누르고 잠깐 틈을 준 다음에 '그래, 그거야' 라며 이놋치를 콕 찍어주는 고님+_+!!!!!!! 버튼 누르고 찍어주는 그 동작까지가 너무 좋음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바로 켄쨩이 뭐라고 말하려고 하는데 광고로 넘어가서 광고 끝나고 무슨 말 나올까 기대했는데 안나와서 찡찡ㅜ

▶▶ "내일.... 너.. 뭐해?ㅋㅋㅋㅋㅋ"
오카다가 전에 자기도 후지산 찍으러 가고 싶다고 말한게 생각난 이놋치. 작년 방송 자료화면 나오고, (아직 안갔다니까) 멤버들이 빨리 갔다 오라고 성화하는 틈에, 고님이 "내일... 너 뭐해?"라고ㅋㅋㅋㅋ '내일'과 '너' 사이의 그 머뭇거림ㅋㅋㅋㅋㅋ귀여워요ㅠㅠㅠ이 다음 말은 데이트 신청이 나와야 될 것 같은데 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 
고님의 데이트 신청을 거절하다니!!아ㅠㅠㅠㅠ너도 덥썩했어야지!!!!라는 생각이 드는 것은 왜 일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다 내일은 sp촬영 때문에 무리라니까 켄쨩은 '진짜 SP찍고 있는거야?'라며ㅋㅋㅋ아, 그리고 말하는 멤버 쪽을 항상 열심히 쳐다보는 켄쨩도 초~귀요미ㅜㅜ 양 쪽에서 그러니까 고개가 휙휙 돌아가네요ㅠㅠ

SP트위터..요즘 갱신체크를 잘 안하고 있지만..아마 열심히 찍고 있을거에요. 10월 개봉이라고 했으니까.. 조만간 촬영이 끝나지 않을까.. 싶어요ㅎㅎ아, 어디서 4월 중순까진 촬영한다고 그러던데.. 제가 오카다군을 대신해서 오카다군이 어디선가 한 말을 옮겨봅니다.

그리고 오카다군이 후지산 찍으러 가고 싶다고 말한 방송이 작년 5월 8일이던데... 바빠도..잠시 다녀오지 그랬어요!!!!! 뭐.. 앞으로도 시간이 있으니... 후지산 사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흐흐흐




 자기 분야에 대해 들떠서 설명하는 쿠마구스들을 보면 괜히 기분 좋을 때가 있어요.
꼭 아이들이 자기 잘하는거 남한테 이야기 해줄 때 들떠있는 그런 모습같아서?
물론.. 다 알아듣지는 못하지만=_=a

그래도 너무 매니악하거나 지루한건 좀 자제요ㅋㅋ 그리고 브이를 좀 움직이게 해주세요!!!!!!
시간대도 옮기고..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프로그램이 되기를~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