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무대인사를 니코동에서 보여줬지요ㅎㅎ 난리였어요....ㅋㅋㅋㅋㅋㅋ 
융통성 없는 쟈니스가ㅠ 오카다군이 나올 때면 대체화면을 보여주더라구요ㅋㅋㅋ
그거 보고 니코동 시청자들이
'센과 오카다의 행방불명', '도시전설 오카다' '거기 진짜 오카다 있는 거 맞냐'는 등ㅋㅋㅋ
오카다 목소리가 나올 때마다 www(ㅋㅋㅋ)의 향연이....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사진 찍는다고 출연자들이 모였는데, 그때 어깨 한쪽이 살짝 나왔어요..
그거 아니었으면 진짜 녹음한 거 틀어줬다고 해도 믿을 판ㅋㅋㅋㅋ
거기다 마이크까지 괜히 혼자 튀고ㅋㅋㅋㅠㅠㅠㅠ
방송국 카메라 보고도 인사했으니.. 내일 어디 아침 방송에 나올 것 같아요~
아니면 특전 DVD 아하항항항항항항항항✿ ✿



 @ mikiyumi様のチャンネル




 - 감독이 감상을 말하려다 오카다군의 이름을 틀립니다>_< 두 번이나 같이 일했는데 틀린다고 뭐라 하자, 감독이 한자가 비슷해서 착각했단 식으로 말하니까, 거기에 바로 수긍하는 오카다군ㅋㅋㅋㅋ

- 프로듀서가 마사미짱 이야기할 때 웃기는(?) 오카다군ㅋㅋ

-포토타임 : 여기서 보는 내내 있냐 없냐 말이 많았던 오카다군 등장!(어깨가..) 그 넓다고 구박받던 어깨가 드디어 자기 할 일을 찾았네요ㅋㅋㅋㅋㅋㅋ 고마워요~ 오카다의 넓은 어깨~ ^0^
 
- 마지막 인사말을 하며... 헝헝ㅋㅋㅋㅋ
 




[관련기사]
eiga.com

cinematoday
infosee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