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6의 16주년을 맞이하여..오랜만에 러브레터를 써 볼까 하다가..
갑자기 생각난 영상이 있어 그걸 포스팅하기로 :D 
좋아하는 영상인데 아직도 포스팅을 안 했다니!!!



2004/12/24 뮤직스테이션 슈퍼라이브! ありがとうのうた
부제: 날 보고 웃어줭♡
 



04년 나온 싱글 아리가토노우타는 연말 음악 방송에선 편곡을 다르게 해서 불렀었죠~
FNS의 분위기도 좋았지만, 전 엠스테가 더 좋았어요! 왜냐하면.. 엠스테에선 이상하게 멤버들이 이놋치를 바라보며 방긋방긋 웃는 게 아니겠어요T^T 도대체 저 사람들이 왜 저러나 싶었지만, 역시 모두의 이놋치라며ㅠ_ㅠb 수니는 모니터를 붙들고 울었었죠ㅠ 그리고 이노나키(어서 부활하라 지금 당장 부활하면 더는 투덜거리지 않겠다ㅠ 그리고 부활기념 이노나키2도ㅠ) 04/12/25일 부분을 보면 그 이유가 나와요. '오늘은 자기 솔로 파트를 나만을 위해 노래해줘!' 라고 이놋치가 멤버들에게 부탁했다고. 투덜투덜했겠지만 그걸 들어준 멤버들ㅠ 그런 부탁을 한 깜찍한 이놋치ㅠ_ㅠ가 정말 좋아서!!
노래, 무대, 분위기, 사람 전~부가 마구마구 다 좋은 영상입니다.




우우우우우우우~ 에도 날 보라며 리다를 압박하는 이놋치
 

야호! 리다가 봤당♡
 

 오카다군은 계속 봅니다ㅠ 이제 그만 봐ㅠ 했어도 계속 봤겠지ㅠ 쟘보리ㅠㅠㅠ
이놋치♡오카다


리다는 카메라를 향해 웃으면서 노래하다가 이놋치를 슥 쳐다보는데, 
짧은 순간 표정이 마치.. '됐냐? - _ -' ㅋㅋㅋㅋㅋㅋㅋㅋ

 

 고군도 이놋치를 향해 웃습니다~ 부끄럼쟁이ㅠㅠ


켄군이 이놋치에게 향하기 전에 눈썹을 씽긋 움직여 웃는 게 좋아요ㅠㅠㅠㅠㅠㅠ
너무 금방 지나가 캡쳐가 안 된다orz


끝까지 시크하던 나가노군!!! 히로시는 웃지는 않는 건가!!! 
싶어 아쉬웠지만 멋있으니 일단 캡쳐..



그랬는데 카메라가 휙 돌아갈 때 저런 미소를ㅠㅠㅠㅠ


자기를 위해 노래하는 멤버들이 기쁜 이놋치♡
덕분에 눈 호강하는 수니도 안면붕괴 미소♡


캡쳐하라는_엠스테_카메라맨의_친절.jp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V6의 16번째 생일. 올해도 변함없이 이렇게 기쁜 마음으로 축하할 수 있다는 게 기쁘다.
요즘 개인적으론 블로그도 잘 안 하고, 이웃분들 블로그에도 잘 안 들어가고...물속에 꼬르르 가라앉아 있는 상태긴 하지만... 브이가 여전히 좋아 죽겠다니까ㅠ 이렇게까지 좋아할 거라고는 상상도 못했는데... 아직도 이렇게 좋다니ㅠ 가끔... 이젠 그냥 정들어서.... 싫어하지 않으니까 좋아한다고 하는 건가 싶다가도, 사진 한 장에 가슴이 콩닥콩닥 두근두근 주체할 수 없어지는 게ㅠ 뭐가 이래ㅠ 이게 뭐야ㅠ 이게 그냥 정은 아니잖아?ㅠㅠ 
아.... 이게 바로 사랑인가 = ▽ =  ㅋㅋㅋㅋㅋㅋ

앞으로도 지금처럼 다 같이 즐겁게 해 나가겠지ㅎㅎ 이번엔 어떤 모습을 보여줄까 하는 기대감이, 기대해도 실망하지 않을 거란 그런 믿음을 가질 수 있다는 게 참 좋다. 결국에 가선 다 좋아ㅠ 하게 만드는, 이게 뭐야ㅜㅜ싶은 게 있을 때도 극복하게 하는 내 수니필터도 어느 정도 힘을 발휘한 결과겠지만ㅋㅋㅋ 이것도 다 사랑해야 가능한 것♡

좋은 건 좋다고 말 할수록 더 좋아진다. V6를 좋아한다고 더더 많이 말해야지.
난 내가 V6의 팬이라는 게 정~~~말 좋다~ V6가 정말 좋아ㅠㅠㅠ
V6 최고!!!

마지막으로.. 이 자리를 빌려 브이를 통해 알게 된 많은 분들께도 사랑과 감사를 전한다.
사실 나는 브이에게 바라는 것처럼 우리 모두의 성공과 건강과 행복을 항상 바라고 있다ㅋㅋ
그리고 앞으로도 오래오래.. 다 같이 즐겁게 응원할 수 있기를~








'V6'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가 사랑하는 오카다군  (7) 2012.03.13
나와라! 오카다! 너로 정했어!  (9) 2011.05.24
감상은 그때그때  (6) 2010.1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