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쳐폴더 위치가 바뀐 걸 이제 알았네;

그러려고 그런 건 아닌데.. 습관적으로 캡쳐 버튼을 누른 게 꽤 된다ㅋㅋㅋ

이유도 없고 맥락도 없는 묵은 캡쳐 올리기ㅋㅋㅋ


카운콘 안다루시아 방송사고가 올 꼬임의 시작이었다. 아니 그 전에 중계 끊긴 거 먼저ㅎㅎ



하야미상 흐뀩흐뀩 곰인형을 안고 가는 하야미상은 아름다웠지 흑흑흑


아련한 은갈치의 추억


이 장면은 정말 섹시해 ㅎㅇㅎㅇ 오빠 ㅇ<-<


라디오 부스 안에 있는 이놋치가 너무 좋았다>_<//


여기에 도대체 무슨 말을 더 해야하지? 

ㅇ<-<


풍선오카다ㅠㅠㅠ이건 포스팅도 한 기억이 나네ㅠㅠㅠㅠㅠㅠㅠㅠ


오리 입, 모자를 안 쓴 (현) 모자센 ㅎㅎ....


아련한 추억이 담긴 미스치루의 노래ㅋㅋㅋ 포인트는 작은 화면 속 오빠인듯..

YOU 바보냐? 소리 들었다고 말한 다음인가ㅋㅋㅋ 흑흑 이때 예뻤네ㅠㅠㅠㅠㅠㅠ머리카락은 소중한 것이었다ㅠㅠㅠㅠ

흑흑 이때 예뻣네ㅠㅠㅠㅠㅠㅠㅠ머리카락은 소중한 것이었다ㅠㅠㅠㅠㅠ222222

아 귀여워ㅠㅠㅠㅠ

바리바디바리바디♪


손나바카나!SBN!!!

광고 요즘 안 나온다던데..ㅋㅋㅋ...얼른 다음 편 나와야지? 다이하츠?ㅋㅋㅋ

....

올초에 부산에 혼자 가서 수니투어 하겠다고 노키스를 보면서 한 듯?ㅎㅎ

결국 난 부산을 가지 못 했지...


SPㅠㅠ







이노우에ㅠㅠㅠㅠㅠ






그리고 오늘 캡쳐 폴더를 뒤져보게 한 원인ㅋㅋㅋ

난 고 화백의 이 그림이 제일 마음에 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아 본 리다가 더 대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기하다ㅋㅋ 보니까 그때 그 감정들도 생각나고, 

시간이 지나서 그런가 더 멋있어 보이기도 하고ㅋㅋㅋ

아 좋아♡



+

아이폰 배경화면ㅋㅋㅋ





'V6 > 방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ULOS 온천편!  (4) 2012.10.04
사란랩...  (10) 2012.03.20
DAIHATSU MOVE CM 3탄 VS NCI  (2) 2012.0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