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반짝반짝 아이돌모드 V6!!

그래서 나도 오랜만에 수니인 척 캡쳐를 시도해 보았다 으헝으헝


신나신나ㅠㅠㅠ오빠님드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멋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012 베스트 아티스트

WAになっておどろう

ROCK YOUR SOUL (★신곡)

(티스토리 검색해서 올림. 감사합니다 :D)






시작부터 흥이 난 오카다ㅋㅋㅋ 물론 리다는 더 말할 것도 없구요♡




깨알같은 커플링ㅋㅋㅋ




V6의 ★(고군) 솔로 파트 우대★


WAになっておどろう 고군 솔로파트 시작

일단 고군을 가운데로 보내줍니다.



슬금슬금 다가가는 멤버들...

모리타 몰이..

뭔가 잘못됐다고 느꼈을 땐 이미 늦은거야..


앗! 오카다 나쁜 손!

고군 엉덩이를 토닥토닥ㅋㅋㅋ 오카다식 스킨쉽^_ㅠ 부디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노래 부르기 좋아하는 고군을 방해 우대하는 악의 무리 멤버들



으헝으헝ㅋㅋㅋ 

특히 오랜만에 멤버와의 스킨쉽(목표 달성)에 기쁨을 감출 수 없는 오카다 준이치군 되시겠습니다.




잘 나온 오카다 캡쳐...라고 하기엔 좀..많이...흔들렸지만..

너무너무너무 귀여워 ㅇ<-<




모_자_ㅗ 를 쓰지 않았다는 사실 하나만으로도 오빠는 오늘 완벽했어- _-)b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오빠 정말 사랑해요♡♡♡♡♡♡♡♡♡♡♡♡♡♡♡♡♡♡♡♡♡♡♡♡♡




ROCK YOUR SOUL 신곡!!신곡!!

..은 동작이 빨라 캡쳐를 못to the함

흑흑 하지만 멋있었지ㅠㅠ 뜯어봐야 할 부분이 한 두 군데가 아니야ㅠㅠㅠㅠ



시작부터 이놋치....아...... 조금 전까지 방긋방긋 웃으며 다같이 원이되어 춤추자고 외쳤었잖아...아...




그리고 이 낯익은 동작은... 

SP 특전영상에서 본 것만 같은 그...그...무술동작ㅋ_ㅋ?

ㅎ..혹시 오카다군이 안무 참여했나요? ㅋ_ㅋ


웨이브를 타거나, 몸을 쓸어내리거나.. 그런 것도 캡쳐가 하고 싶었는데 흑흑흑

아니 의사양반 내 손이 곶아라니ㅠㅠㅠㅠ

그냥.. 얌전히 영상으로나 더 뜯어봐야겠다♡


끼아아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아, 그리고 이건 트위터에서 캡쳐만 본 건데, 

V6는 무대 위에서 대기하고있고 CM이 나오는 중,

무대 시작 전 파이팅이 하고 싶었던 리다와 카메라를 향해 v(^_^)v 중인 이놋치

(@oymday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놋치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말 프로모 열심히 돌고 싱글도 많이많이 팔리고 타이업 게임도 많이많이 팔려라!!!!!!!

그리고 다음 소년구락부프리미엄(12/26)에 헤이케이하 & V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V6 > 방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誕生, 超ひらパー兄さん  (2) 2013.04.18
ULOS 온천편!  (4) 2012.10.04
캡쳐폴더털기  (2) 2012.0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