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0P 가능/전체화면 추천b <빙빙이님 블로그 감사합니다~>



12/9 도서관전쟁 영화 특보 공개!

공식트위터를 통해 최근 크랭크업 했다고 들었는데 예고편이 금방 나오네요. 

감독님의 재빠른 일처리에 박수~

이와 동시에 극장에서는 예고편 상영과 전단지 배포가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위에 특보는 'みんなのえいが'를 통해 공개된 영상입니다.
















끼아아아아아아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ㅇ<-<





캡쳐(중국언니 고마워요)



이히이히♡_♡

바보가 바보 흉내 내지마! 바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론 카사하라(에이쿠라 나나)가 도죠에게 날아차기 하는 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건 전단지

라고 하면서 오카다군 확대컷ㅋㅋㅋㅋㅋㅋ (@napooon)

전단지 앞면은 영화 공식홈페이지 메인, 뒷면은 introduction랑 같은 것 같아요.




그리고 며칠 전, 공식홈페이지(http://toshokan-sensou-movie.com/index.html) 리뉴얼도 있었죠.

기쁜 마음에 캡쳐를 해서 배경으로 했더니 뻘건 불꽃때문에 눈이 아파서.. 그냥 바꿈...허허허





오카다의 가발투혼(feat. 도아상) 흙흙흙




정말 기대되는 영화입니다!!! 

저는 애니→만화책→소설(은 아직 안 읽음) 순으로 봤는데 진짜 재밌었어요ㅠ

몇 년 전에 선배가 우리 과랑 관련도 있고, 무엇보다 일단 재미있으니까 보라고 했었었었는데.. 그때 봤으면 좋았을 걸..ㅋㅋㅋ 물론 지금 봐도 좋긴 하지만ㅋㅋㅋㅋ소설도 얼른 2권 사서 읽어야지^_ㅠ 영화는 1권 도서관전쟁을 각색해서 영화화 했다고 하지만 다 읽고 싶네요!! 

아..물론 얼른 다 읽어버리고 싶은 마음 반, 아껴 읽고 싶은 마음 반... 흔들흔들♡

도죠교관!! 오카다!!! ㅎㅇㅎㅇㅎㅇㅎㅇ


2013년 4월 27일 

大개봉!! 흥해라!! 흥!!!



영화 수입 배급사 관계자 여러분..

한국에도 도서관전쟁 팬이 참 많아요.. 아주 많아요...

꼭 수입해주세요..ㄳㄳ





'V6 > 드라마/무대/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서관전쟁 메인 테마곡  (6) 2013.04.12
천지명찰 관련 기사 및 흥행추이  (0) 2012.09.21
천지명찰 3장~6장 끝!  (4) 2012.0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