엊그제 밤 CDTV에 잠깐 나온 수퍼노바 PV 한 장면과 앨범 자켓.


그날 밤 나는 오랜만에 보는 모자수염준에 잠을 잘 수가 없었다ㄷㄷㄷ

너무 놀라 깜찍한 앨범 자켓도 눈에 들어오지 않고...

그래 한동안 안 보여서 수염의 존재를 잊고 있었지.. 모자만 경계하고 있었지..

그런데 그렇게 목이 빠져라 기다리고 기다리던 수퍼노바에 모자+수염이라니...

오빠 하나씩만 하라니까... 하앍ㅇ<-<


이 충격은 다 싱글 발매 이벤트 후기를 제대로 안 읽은 내 탓이오 흙흙

분명 수퍼노바PV 비쥬얼이 쵸때랑 비슷하다는 말을 얼핏 봤었다..

그렇다고 난 모자수염은 상상도 안 했지;;; 그때 마음의 준비를 좀 했어야했는데.. 또르르


그리하여 관대하고 긍정적인 나는 곧바로 수염 적응 훈련에 들어갔다.

이런 훈련을 해야하다니..또르르..orz 


수염하면 또 08년도 아니겠는가!!!!

폴더를 짤짤.. 털 것도 없어, 08년 폴더만 열면 수염사진이 우수수수


그리고 난 재빨리 적응을 했지.

수염준은 섹시하다! (잘 나왔을 경우...)


그리고 오늘 아침 피븨숏버젼이 떳지..

두근두근두근두근두근두근두근두근두근두근두근두근두근두근

처음 시작하고 4초, 수염쥰이 서양언니 머리에서 모자를 벗겨 자기 머리에 뒤집어 쓴다.

왜죠?

왜 그런 짓을 하는거죠?

오오 (아직) 멋있는데!! 하고 있자니 4초 후 모자를 너무 못난이 표정으로 써서 빵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고 오빠 내가 그러면 욕을 못하겠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 난 뒷모습도 좋아해♡_♡

하지만 바디체크에 또 조금 웃었다 으갸갸갸갸ㅑㅑㅑㅑ꺽꺽꺽

여긴 그냥 혼자 설레는 포인트♡

조명을 받으면 더 진해진다 ㅋㅋㅋ


아..그러고보니 카미센은 이번에 또 모자센이네..ㅇ<-<


리다ㅠ 날 가져요ㅜ 제바류ㅠㅠㅠㅠㅠㅠ 아 저 턱선이 너무 멋진거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하게 끌어안으며 키스할 것 같더니 포옹..하는 건 조금 아쉬웠지만ㅋ_ㅋ 키스를 하지 않은 건 수니들 심장을 위한 감독의 배려라 생각하며 ㅎㅇㅎㅇㅎㅇㅎㅇㅎㅇ

ㅁ..마..마사♡


이렇게 보니까 무슨 잡지 화보같네.. 역시 이놋치.. 이놋치♡

+ 정갈하게 (엄청 더) 야한 이놋치 (feat.디텔님)


비록 나가노는 짝이 없지만..홀로 바를 지키지만.. 중요한 역할이 있지. 

이번엔 지구 대신 멤버들을 구한다!

여자들에게서 멤버들을 구해내 함께 춤을 추기 시작하지!


안무가 바뀐 느낌! 왜 덜 쓰다듬는 것 같다는 기분이 들지?ㅋㅋㅋㅋ 방송용 자체 심의인가..

웨이브가 휘리릭 지나가는 느낌도 있다.. 좀 더 느끼면서 타란 말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뮤직러버에서 뭘 부를진 모르겠지만, PV도 나온마당에 공중파에서 수퍼노바 한 번 봅시다ㅋㅋㅋ

아, 초록색 조명 아래 나타난 오카다가 여자 잡고 흔들흔들 하는 거 보고 처음엔 웃었는데,

다시 보니 안무를 여자 잡고 하는 듯ㅋㅋㅋㅋㅋㅋㅋ

 


아직 풀버젼이 아니라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론 콘서트 무대가 좀 더 좋다>_<ㅋㅋㅋ

그래도 PV는 각을 제대로 잡고 봐서 그런지 엊그제 걱정했던만큼은 아니라 다행... 아니 오히려 좋아. 오빠 내가 이렇게 관대해.. 그리고 오빠가 눈에 안 차면 다른 오빠들 보면 되니까..뭐ㅋㅋㅋㅋㅋㅋㅋㅋㅋ멋진 멤버가 다섯이나 더 있다고ㅋㅋㅋㅋㅋ오빠 좀 분발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래서 예방접종이 필요하고 훈련이 필요하구나~ 대체로 그런 거 필요 없는 팬질이 많겠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른 메이킹이랑 풀버젼도 보고싶다ㅠ 아 멋있어♡ㅁ♡





'V6 > 음악/가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2 ジャニーズ楽曲大賞 갈무리  (3) 2013.02.02
平家派 - ガラスの十代  (8) 2013.01.18
燃えろ燃えろ 紅ショウガ  (4) 2012.0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