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재생이 되게 하고 싶었다!!!



가라스노쥬다이 포스팅을 안했다니;; 난 뭘 한거지;;;;;

동영상 링크를 걸고 보니 쉴님이 제공이네 헿헤(__)


이놋치가 이와나이데~ 하는데 꺄아아아!!각꼬이!! 가 터져나오는 게 한국수니 일본수니 공통이라 재밌다..ㅋㅋㅋㅋㅋ 좋은 노래에 이런 감상이나 쓰고 있네^_ㅠ


작년 헤이케이하 토크도 재미있었지만..토크가 너무너무 재미있었지만,

히가시노씨와 함께한 무대도 멋있었지만.. 그래 춤추는 오빠들은 정말 멋있어ㅇ<-<

하지만 난 노래도 조금..듣고 싶었다...

하고 아쉬워하다보니 신년회를 곧 있으면 또 하네!!!!

여기선..부르려나?ㅋㅋㅋ 그냥 망년회 편집이려나.. 모르겠다;

한 곡만이라도 불러주세요ㅠ_ㅠ

백댄서만 하기엔 아까운 노래실력들 흙흙흙


올 크리스마스쯤엔 캐롤집도 하나 내주고.. 는 너무 큰 바람인가ㅠ







'V6 > 음악/가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직 수퍼노바를 보지 않은 당신에게  (7) 2013.01.28
燃えろ燃えろ 紅ショウガ  (4) 2012.09.12
V6 - 晴れ過ぎた空  (0) 2012.0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