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NHK 대하드라마 군사칸베에軍師官兵衛

2014년 1월 5일 일요일 오후 8시 시작!


출처: 나칠(중웹)

다운▷클릭(또는 다른이름저장)


드이어 예고가! 예고가! 예고가!

예고 첫 장면은 오다와라성 앞에 서는 장면인 것 같아요. 프로듀서가 말하길 저 장면은 나중에 다시 찍을 예정이라 그땐 비쥬얼이 좀 바뀔지도 모른다고 합니다. 생각난 김에 적어둬요.

그리고 예고 내용은 역시 주요인물 소개군요! 후루룩 넘어가서 뭐라고 하는진 잘 모르겠네요^_ㅜ

15,16세를 연기해야 하는 1,2회? 2,3회?가 걱정이라는 오카다 씨, 나카타니 미키 씨.. 눈 찔끔 감고 따뜻한 마음으로 봐달라는 당부를 하기도 ㅋㅋㅋ


뭐 사실 저는 예고 봐도 잘 모르겠지만.. 관심 갖고 안 밀리고ㅋㅋㅋ 1년 잘 볼게요!!

사랑받는 드라마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아, NHK월드프리미엄에서도 같은 시간에 하는 것 같으니 본방사수! 

는 할 수 있을랑고>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