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나미다노아토가키에루고로 뮤직비디오 영상 짤막 공개!!

새벽부터 와이드 쇼에 이런 걸 보내주는 옆나라 덕분에 아침부터 캡쳐 보고 흥분..

보면 볼 수록 포스팅을 안 할 수가 없었다!!ㄷㄷㄷ


하지만 아이폰으로 캡쳐하는 데에는 한계가 있으므로 일단 한 장씩만...

정식으로 나오면 다시 해야지ㅠ


이번 뮤직비디오 컨셉은 "연애의 마지막 장면"

멤버별로 각 상황을 연기하는 모양이다ㅋㅋㅋ

애드립 친 대사는 어차피 안 들어가지만 감정을 끌어내기 위해 해봤다고..했던가?

암튼ㅋㅋㅋ메이킹엔 그런 장면도 다 들어가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다 - 말 할 수 없는 이유言えない理由(ワケ)



트위터에서 아무리 봐도 아빠와 딸로 밖에 보이지 않는다는 트윗이 RTㅋㅋㅋ

그 트윗을 보고 났더니 아무리 봐도 아빠와 딸로 밖에 보이지 않는다는 트윗이 또 RT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대체 어딜 봐서? 누가 아빠야? 누가? 도대체 이해할 수가 없는 사람들이구먼 껄껄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가 떠나고 붙잡으려던 그 자세 그대로 굳어버린 리다가 멋있었어♥



히로시 - 청천벽력 青天のヘキレキ



캡쳐 이게 최선ㅠ_ㅠ

여자한테 손 흔들면서 안녕~ 해주는데 이때 나오는 히로시 특유의 오메가(ω) 입꼬리가 완전 좋다ㅠ

그리고 캡쳐는 못 했지만 아마 뮤직비디오에 들어갈 장면에서 여자에게 청천벽력 같은 이별 통보를 받은 후 놀란 표정이 좋았다ㅋㅋㅋ

오오 히로시 찬양



이놋치 - 미소에 숨겨진 눈물 微笑み隠したナミダ



어쩐지 평소와 다른 여자를 보고 불안한 생각 지우려 웃으면서 이야기하다가 안되겠으니까 냅다 껴안는데...

완전 박력있고 멋있고 아..이놋치.. 또 반했어♥_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메이킹엔 이놋치 화백도 등장하시는 모양ㅋㅋㅋㅋㅋㅋㅋ



고 - 너를 위한 안녕 君のためのサヨナラ



저 헐렁한 신발에 자꾸 눈이 간다+_+ 아니 신발이 헐렁한게 아니라 발목이 가는 건가!+_+

다른 멤버는 다 아이돌인데 혼자 고시생같다는 P님의 말을 들어서 그런지.. 거기다 컨셉도 '너를 위한 안녕'이라니까 괜히 고시생 컨셉이 완성되는 듯한 기분이 쬐-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군의 고시를 위해 헤어져줄게 / 난 아직 고시생이니까 헤어져줄게 어느 쪽인지 아직 모르겠지만..아무튼 흑흑 그런 거 슬픈데 흑흑


아무튼  고님은 고님ㅜ_ㅠ)b

거기다 메이킹에 기타 들고 웃는데 귀엽기까지!! ㅇ<-<   



켄 - 어긋난 서프라이즈 すれ違いのサプライズ



켄 = 천사

이 생각만 들더라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울적해진 천사ㅠ

즐겁게 웃는 장면이야 당연히 좋았고 슬퍼하는 장면도 이렇게 밝으니까 너무너무 예쁨ㅠ_ㅠ

수니 격침 크윽 ㅇ<-<



오카다 - 각자의 런웨이 それぞれのランウェイ



아직 컨셉 제목이 무슨 의미인지 잘 모르겠다ㅋㅋㅋ

메이킹으로 나온 저 장면이 좋았어ㅠ 현장의 오카다 준이치! 막 이런 느낌♥ㅋㅋㅋㅋㅋ


그리고 무엇보다.....수염이 없어...!!!

자켓 나온 거 보면서 뮤직비디오도 거의 같은 날 찍으니까 도노 수염 있겠지!!!!하고 각오하고 있었는데!!!!

아침에 눈 뜨자마자 트위터에서 제일 먼저 보인 말이 '오카다 수염 없음'

오 수니신이시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말하면 좀 이상하지만 나는 수염파냐, 노수염파냐 굳이 따지자면 노수염파에 가까운 수염종종허용파인데ㅋㅋㅋ 아ㅠㅠ 덥수록 도노 수염 있을 줄 알고 잔뜩 긴장했더니만 없으니까 완전 기쁜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도노 수염은 도노 드라마에서만 보고 싶었거든요...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끼아아아ㅏㅏㅏㅏㅏㅏㅏ 깨춤깨춤

거기다 운다ㅠ 여자랑 헤어져서(겠지?) 운다ㅠㅠㅠㅠ오빠가 울다니 끼아아아ㅏㅏㅏㅏ 흑흑 끼아아아아ㅏㅏㅏㅏ



힛힛 얼른 완성된 뮤직비디오랑 메이킹 보고 싶다~

보려면 아직 멀었어 엉엉 ( m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