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涙のアトが消える頃」를 발매하자마자 V6가 재빨리 44번째가 되는 20주년 Anniversary year 돌입 직전 스페셜 프레셔스 싱글 발매가 10월 22일로 결정!!


지금 타이틀 곡 「Sky’s The Limit」는 멤버 미야케 켄이 출연하는 후지TV계 낮 드라마 「내버려둘 수 없는 마녀들 ほっとけない魔女たち」의 주제가.


20주년을 의식한 V6의 진면목이라 할 수 있는 궁극의 댄스 넘버!!




【초회생산한정반A 初回生産限定盤A】

 구성: CD+DVD+뮤직카드ミュージックカード

  AVCD-83140/B~C  ¥1,944(세입)


★이번 작품의 첫 시도!

V6의 첫 뮤직카드와【CD+DVD/통상반】(AVCD-83143/B)이 셋트로 구성된 특별반.


DVD에는「Sky’s The Limit」Music Video & 메이킹 영상 수록!


뮤직카드에는 타이틀 곡「Sky’s The Limit」외에 이 곡의「내버려둘 수 없는 마녀들」주제가ver.을 수록.

게다가 멤버 전원의 레코딩 풍경 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스페셜 콘텐츠가!


 

<CD수록곡>


01 Sky’s The Limit  

후지TV계 낮 드라마「내버려둘 수 없는 마녀들 ほっとけない魔女たち」 주제가


02 Eyes to Eyes


  

<DVD수록내용>


01 Sky’s The Limit 【Music Video】  


02 Sky’s The Limit 【Making Video】  



<뮤직카드 내용>


-다운로드 음원


01 Sky’s The Limit  


02 Sky’s The Limit 후지TV계 낮 드라마「내버려둘 수 없는 마녀들 ほっとけない魔女たち」 주제가ver.


  

-시청 영상


「내일이 올테니까 明日は来るから」멤버 전원 레코딩 풍경 스페셜 영상  



※뮤직카드란?


스마트폰 또는 컴퓨터에서 카드에 기재된 음악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카드입니다. 카드에 기재되어 있는 PIN코드를 전용 입력 폼에 입력하면 바로 음악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본 카드는 PC, 스마트폰(Android, iPhone)용 상품입니다. 피처폰에는 대응하지 않으니 미리 양해 바랍니다.


◎ 대응 기종

스마트 폰: iOS5.X 이상/Android2.3 이상

컴퓨터: WindowsXP/WindowsVista/Windows7/Macintosh OS10.4 이상






【초회생산한정반B 初回生産限定盤B】

 구성: CD+DVD

  AVCD-83141/B  ¥1,944(세입)


DVD에는 뮤직비디오와 다른 앵글로 "춤추는 V6"를 만끽할 수 있는「Sky’s The Limit」댄스 비디오. 그리고 데뷔 20주년 직전 스페셜로 V6의 과거 굿즈를 멤버 스스로 정리해 보는 스페셜 영상 수록!


거기에 영상 수록 내용과 연계하여 멤버가 제안! V6 굿즈 선물 스페셜 응모 추첨 혜택 & 응모자 전원 선물!


※ 이 상품에는 뮤직카드가 동봉되어 있지 않습니다.


 

<CD수록곡>


01 Sky’s The Limit  

후지TV계 낮 드라마「내버려둘 수 없는 마녀들 ほっとけない魔女たち」 주제가


02 Eyes to Eyes


  

<DVD수록내용>


01 Sky’s The Limit【Dance Video】  

02 데뷔 20주년 직전 「추억은 스스로 깔끔하게 정리합시다 思い出は自分たちできっちり整理しましょう」스페셜

  

※수록 영상과 관련된 응모 추첨 특전이 있습니다.





【CD ONLY/통상반】

 구성: CD

  AVCD-83142  ¥1,296(세입)


다른 형태에는 수록되지 않은 신곡 2곡을 포함한 CD ONLY/통상반.

V6로부터 여러 상황에 대한 응원곡!「내일이 올테니까 明日は来るから」

古内東子 씨의 작사, 작곡으로 선사하는 여성이 그린 어반 뮤직과 어른스러운 V6의 주옥같은 코라보레이션,「네가 없는 세상 君がいない世界」

 

<CD수록곡>


01 Sky’s The Limit  

후지TV계 낮 드라마「내버려둘 수 없는 마녀들 ほっとけない魔女たち」 주제가


02 Eyes to Eyes  


03 明日は来るから  


04 君がいない世界  






【CD+DVD/통상반】 

 구성: CD+DVD

  AVCD-83143/B  ¥1,652(세입)


<CD수록곡>


01 Sky’s The Limit  

후지TV계 낮 드라마「내버려둘 수 없는 마녀들 ほっとけない魔女たち」 주제가


02 Eyes to Eyes


  

<DVD수록내용>


01 Sky’s The Limit 【Music Video】  


02 Sky’s The Limit 【Making Video】 





【뮤직카드】

 구성: 뮤직카드

  AQZD-76724  ¥324(세입)


<뮤직카드 내용>


-다운로드 음원


01 Sky’s The Limit 

 

02 Sky’s The Limit 후지TV계 낮 드라마「내버려둘 수 없는 마녀들 ほっとけない魔女たち」 주제가ver.


  

-시청 영상


「내일이 올테니까 明日は来るから」멤버 전원 레코딩 풍경 스페셜 영상  





---------------------------------------------------------------------------------------------


정말 재빨리도 다음 싱글 발매!

이쯤 발매해야 연말 음악 방송도 나가고 그래서 그러능가?

20주년 진짜 씽씽 달릴 예정이신 건가?ㅋㅋㅋ

신난다!


그나저나 이번엔 싱글 구성이 뭔가 복잡+_+

다섯종?! 하고 놀랐지만,

뜯어보니, 원래 샀던 대로 한정A,한정B, 통상(CD ONLY)만 사면 되는 거길래 그렇게 주문했다.

물론..한정 통상반 자켓은 다르겠지? 흠


뮤직카드라니ㅋㅋㅋ 뭐야ㅋㅋㅋ


나미다아토 판매량이 오랜만에 조금 올랐더만.. 이번 싱글도 잘 팔리길~

본격 댄스곡이라니 설레잖아>_<)♥


으아~ 새 싱글 나오자마자 바로 뮤직비디오나 자켓 어떨까, 수록곡 어떨까 두근두근 하게 되다니~

거기다 이번 특전 영상은 V6만이라고 강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고민상담은 정말..좀... 그렇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응모하면 전원 선물 보내준다는데~(맞나?ㅋㅋㅋ) 이것도 해외 직구 배대지로 받을 수 있을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엠스테 모음집은 라센반으로 나와서 받았던 것 같은데~~~~


암튼암튼 신난다!ㅋㅋㅋ



*

9/28

자켓 공개!

파란 하늘!! 푸른 들판!! 뭔가.. 대자연의 기운이 느껴지는 자켓이네ㅋㅋㅋ

그런데 좀.. 너무 파란 건 아닌가 싶은 느낌도 든다ㅋㅋㅋ

뭐 실물은 좀 다르겠지ㅋㅋㅋ

끼아아아~ 얼른 뮤비도 공개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