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야마쨩입니다!!

홍보스탭 : 2014/09/10


안녕하세요 야마쨩입니다!!

글쎄 일주일만이네요! 안녕하셨습니까!!

여러분 어떻게 지내셨어요? 잘 지내셨어요?

야마짱은 말입니다....

정말 바빴어요. 죽는 줄 알았어요...

여러분께 전할 좋은 소식을 잔뜩 준비하고 있습니다만...

한 번에 전부 해내는 건 힘드네요~(一遍に一杯あると大変なんですねー)

당연한 건가요? 웃음


물론 전부 실현시킬 수 있도록 움직이고 있습니다만... 잘 마칠 수 있을지...

아니야! 약한 소리를 하고 있을 때가 아니네요!!

조금만 더, 여러분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좋은 소식 제 1보는 곧 발사됩니다!!


자자 그런데 오늘은 무슨 이야기를 해볼까요!!

뒷일이 바빠서 멤버들을 전혀 만나질 못하네요.


아! 엊그제 이노하라 군과 만났습니다!! 웃음

9계 뒷풀이에서(웃음)


하지만 사람이 많았고, 이노하라 군은 인사를 다니며 모임의 분위기를 띄우는 등 눈부신 활약을 하고 있어서 별로 이야기를 나누진 못했습니다.


오갔던 대화는, 그날 제 목소리가 위험할 정도로 쉬어서, "그 목소리 왜 그래?(웃음)"하는 놀림과

지금 녹음 중인 곡에 대한 이야기를 조금 나눴습니다.

"그거 말이야, 좋은 곡이더라~ 그 중에도 내 생각엔 고한테 특히 잘 맞는 것 같더라~" 같은 이야기요.

어떤 곡일지 기대해 주세요!!


이런이런 큰일났네... 벌써 눈치챈 분들도 계실지 모르겠습니다만,

할 말이 없어요...


아닙니다!! 아닙니다!! 이야기할 건 잔뜩 있습니다만, 쓸 수 있는 이야기가 없는 거예요...웃음


아~ 곤란해... 일단 오늘은 토니센 현장입니다!!



여러분 다음까지 타개책을 마련해 두겠습니다(웃음)

그럼!!


*

좋은 소식 뭘까 두근두근+_+


일단 곡은 녹음 중이라고 하고..

트위터 얼핏 보니까 PV 찍었다는 말도 보이던데.. 출처를 모르겠네; 어디 잡지에 나온 말일까?! 

암튼 올해 싱글이나 앨범이 한 장 더 나올 모양인지... 두근두근


녹음, 무대, 드라마, 영화, 개인 레귤러 등등

V6 단체로 하는 활동이 적어서 그렇지 정말 바쁘겠다ㅠ

올해 개인 활동 많이 하고 내년엔 V6활동도 많이 해주길!

20주년이니까... 나 기대한다?!ㅋㅋㅋ

암튼 내 아이돌 화이팅!!ㅠㅠ



 















 


 








오늘 신은 양말이 죽을 만큼 꼴불견!!


※더러운 꼴을 보여 죄송합니다..


뭐야~ 이게~!!!!※なんじゃ~こりゃ~(고 마츠다 유사쿠 씨 풍으로)가 되었습니다.


이야~ 위험한 이 양말, 90년대 전반 병원에서 감아주던 붕대같아요 (웃음)


이야~ 위험했다, 그거에요, 양말 10켤레에 얼마하는 걸 사면


가끔 그 중에 이렇게 위험한 녀석이 들어있네요


뭐 이제 밤이니까 됐어, 나도 그런 거 갖고 있거든이라는 분, 대모집입니다(웃음)



자 그럼, 오늘은 무슨 이야기를 해볼까~ 하고 생각해 봤습니다.


각각의 설정을 이야기 해드릴까 하다가, 그건 역시 다음주에 하겠습니다!! 웃음


지라식스니까요!! 웃음



그래서 오늘은 이것!!










「THE MUSIC DAY」에서의 이야기를!!


못 본 분들도 있을지 모르니, 복습 먼저!!



쟈니스 수퍼 히트 메들리라는 멋진 기획이 있었는데,


멤버들이 각자 흩어져 다른 그룹의 멤버와 팀을 이뤄 히트곡을 불렀는데,


그게 정말 대단했어요.


저도 보는데 상쾌했습니다.


내용은 이런 느낌입니다(경칭 생략으로 실례하겠습니다)



①「Real Face」KAT-TUN:三宅・松本・手越・丸山・薮・知念

②「希望~Yell~」NEWS:松岡・森田・櫻井・横山・岡本・伊野尾

③「Ultra Music Power」Hey! Say! JUMP:国分・長野・二宮・錦戸・渋谷・上田

④「好きやねん、大阪。」関ジャニ∞:山口・伊ノ原・中丸・有岡・八乙女

⑤「Love so sweet」嵐:長瀬・岡田・加藤・大倉・田口・山田

⑥「WAになっておどろう」V6:城島・相葉・増田・安田・高木

⑦「AMBITIOUS JAPAN!」TOKIO:坂本・大野・小山・村上・亀梨・中島



아니 정말 뭔가 굉장하네요, 이미 뭐랄까 압권이랄까.


개인적으로는 「WAになっておどろう」를 다른 그룹 분들이 불러주신 게


뭔가 평소와 다른 느낌이 굉장히 신선하고 기뻤었어요.


참고로 여담입니다만, 모리타 군은 「希望~Yell~」의 「フレッフレッ」부분에서


계단을 내려가며 전혀 손을 흔들지 않는 것 같았습니다만,


본인이 말하길, "계단 위험하니까! 마음으로 흔들고 있었다니까!" 라고 합니다.(웃음)

「階段危ないからっ!気持ちで振ってたから!」


그리고 V6는「愛なんだ」와 신곡「涙のアトが消える頃」를 선보였습니다.


「나미다아토」는 첫 무대였네요. 멤버들도 굉장히 좋은 긴장감을 갖고 임했어요.


메들리가 끝나자마자 몇 번이나 대기실에서 안무를 모두 확인했어요.




긴장 모드가 된 게 너무 빠르자


오카다 군이 "다들 업되는 게 너무 빠르지 않아?(웃음)"라고 말했습니다만,


그런 그도 10분 후에는 요소 요소에서 멤버들 무리에 들어가 집중했습니다.



그리고 맞이한 본방, 완벽하게 멋있었습니다.


글쎄 「愛なんだ」에서 모리타 군의 넘쳐나던 미소가 잊혀지질 않습니다.


무슨 일이 있던 건가 싶을 정도의 미소, 눈치 챈 분들도 많이 계셨지요.


그리고 하나미치 대쉬, 그거 최고였어요.


카미센은 대쉬 부분에서 그거 거의 진심으로 뛰었죠 (웃음)




그리고 중앙 무대의 LED를 사용한 분위기 넘치는 연출 가운데,


제대로 춤추던 멤버


끝난 뒤에도 옷도 갈아입지 않고 땀 투성이인 채로 확실하게 녹화본을 체크하는 것에서


역시 V6!!라고 느꼈습니다.




또 조만간 여러분 앞에서 공연할 날이 가까우니,


그 때 또 응원 부탁드립니다!!


그럼 그런 MUSIC DAY 추억의 사진을







죄송합니다... 토니센 형님들은 베스트를 입고 계셔서...


쟈켓 온리입니다!!


여러분, 내일 하루도 힘내세요!!





*

야마짱 다리 정말 깜짝 놀랐네요^_ㅠ 사진 지우려다 그냥 올림..ㅋㅋㅋㅋㅋㅋ

(안되겠어서 접기글..ㅋㅋㅋ)

계단이 위험해서 동작 마음 속으로 했다는 모리타 짱귀요미...아니 어디서 이런 깜찍이가....♡

자켓 뒤 상표 자리에 이름 있는 거 너무 귀엽다ㅠㅠㅠ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의상..ㅋㅋㅋㅋ


그래ㅠ 음악의 힘 신곡 무대 정말 좋았다ㅠㅠㅠ

야마쨩 발 사진 용서해드림ㅋㅋ큐ㅠㅠ

다음 내용도 잘 부탁해요..


_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