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야마쨩입니다!!

홍보스탭: 2014/09/28


여러분 안녕하세요.야마쨩입니다!!


지금 5시입니다. 한밤중이네요...조금 전까지 매니져 분도 같이


우리 스탭과 모두 회의하고 있었습니다..

다음에 여러분께 기쁨을 드리게 위해.


아, 그리고 CDTV 보신 분도 계신듯 하네요.


공개됐어요, 신곡EXPRESS에서 아티스트 사진과 자켓 사진이.


못 본 분들도 계실거라 생각해서

우리 HP에도 쟈켓 사진을 올려뒀습니다!


왠지 조금 제가 던진 게 과장이었던 것 같아 죄송합니다...


정말로 쟈켓과 아티스트 사진 공개라든가 내용을 말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만,

그렇게 할 수 없는 부분도 있어서....그래서 그런 타이밍에 여기서 살짝 말했던 거예요. 답답합니다만.... 반성합니다.


허탕이었다면 죄송합니다.



아티스트 사진이라는 건 주로 매체 쪽 용으로 보내는 사진입니다.

한마디로 이번 작품이 가동될 때 사용될 홍보 사진이에요.

방송 내에서는 확대 해서 사용됐습니다만, 저거 원래는 전신 사진입니다.



저 공개로 이번 작품 의상도 공개됐네요!!

그래요, 멋진 의상이에요!

개인적으로 멋진 것 같아요!!


아직 전부는 보여드릴 수 없지만, 지금 나온 의상 사진은 이거려나-



죄송합니다... 사진이 돌아가질 않네요...왜지...

그것보다, 의상이...

뭔가 큰 비닐 봉지에 들어있잖아!! 같이 말이죠(웃음)


그래요, 그래도 여기에는 어쩔 수 없는 이유가 있어요!


그건 말이죠...

PV 공개 타이밍에 말씀드리도록 하지요! (웃음)


이유를 들으면 여러분도 분명 "그건 어쩔 수 없겠네!"라고 하실테니,

절대 대충 다루고 있는 게 아닙니다!!



자, 여러분 내일(오늘인가)은 드디어 「ON THE TOWN」첫날입니다.

오늘 토니센은 최종 연습을 했어요.


어쩐지 세 사람이 진지하게 무대와 마주하는 모습은,

음악을 할 때와는 또 다른 매력이 넘치고 있었어요...


정말 멋진 뮤지컬이니 가시는 분들은 즐길 수 있는 데 까지 힘껏 즐기고 오세요!!


그럼 여러분 내일도 힘내세요!!



*

CDTV에 공개됐다는 아티스트 사진

(트위터)




의상은 오카다! 하앍!ㅋㅋㅋㅋㅋㅋㅋ


ON THE TOWN은 개꿀잼이라고 한다.

굿즈도 귀여워.

공연 시간도 길어.

우와...ㅠㅠ


마지막 날까지 사고 없이 잘 끝나길!






오늘 밤에 좋은 일이 있어요!!

홍보스탭: 2014/09/26


안녕하세요 야마쨩입니다!! 이번에는 금방 다시 올렸죠!(웃음)

이봐, 뭔 일이야? 야마쨩... 열이라도 있어?

드디어 할 마음이 든 거야?(웃음)

같은 목소리가 들려옵니다-------아닙니다!!


여러분께 전해야만 할 일이 생겨서 나타났습니다!!


뭘까~? 같은 느낌이네요

(なんなんじゃろ)



그럼 말하겠습니다...


오늘 밤 TBS CDTV를 봐주세요.

거기서 스카리미 노래뿐만 아니라 뭔가와 뭔가를 보실 수 있습니다(웃음)


공개되는 게 있습니다!(웃음)


큰 소리론 말할 수 없는 여기서만의 이야기였습니다----(웃음)



PS: "STL"이 말이죠.. 생각보다 평이 좋지 않아 저도 태연히 "스카리미"로 갈아탔습니다(웃음)


여러분도 좋을대로 불러주세요~ !!아듀!!(웃음)







Sky's The Limit 발매까지 1개월도 안 남았습니다!!

홍보스탭: 2014/09/25


여러분 좋은 아침입니다!! 야마쨩입니다!!

매일 매일 자는 시간이 늦어져 어젯밤엔 결국 철야, 오늘은 7시입니다!

견딜 수 있겠니,나..(웃음)


그럼 자, 조금 늦어버렸습니다만 오늘도 열심히 쓸게요!!


오늘은 사진 위주로 가보죠!!


우선 지난 번 마이크 6개 사진 정답!!

저 날은 말이죠, 안무 비디오를 찍었었어요!!

안무 비디오가 뭐야?라고 모를 수도 있는 분을 위해 여기서 설명!!

보통 음악 방송 등에 나갈 때, "우린 본 방송에서 이런 춤을 출 거예요~"하고 미리 각 방송국 담당자에게 보여줄 영상을 안무 비디오라고 합니다.

그렇습니다, 그래서 V6도 예외 없이 매번 안부 비디오를 찍어 미리 보내고 있습니다!!

그 안무 비디오 촬영을 했어요~ 이런 느낌으로(웃음)






뭔가 보는 것 만으로도 설레네요(웃음)


그리고, 맞아요!! 눈치가 빠른 분들은 알아차렸을 거라고 봅니다만,

이번 작품은 음악 프로그램 가동합니다!! 거기다 꽤 방송 출연 수가 꽤 됩니다!!


이야~ 이번에는 멤버도 매니져도 엄청나게 노력했어요!! 

정말로 완전 무지막지한 스케쥴입니다.


음악 방송 녹화는 멤버 전원이 분을 다투는 스케쥴입니다! 초과밀입니다(웃음)

정말로 말이죠, 대단한 그룹이라고 절실히 생각했어요...정확히는 말할 수 없지만 이렇게나 빽빽하다니...

그래도 그런 걸 포함해 미리 멤버에게 상당을 했더니,

멤버가 "무슨 소리야! 해야지! 하자!"라며 흔쾌히 받아들였습니다.

...감동했어요!! 정말로...

그러니 여러분 기대해주세요!!


자자 그럼 다음 화제로.

실은 지금부터 각 사양의 내용물을 설명드릴까도 했습니다만,

살짝 다른 것도 쓰고 싶은 게 있어서 오늘은 그쪽을! 그러니 다음에 갱신할게요!!


조금 전에 철야라고 했습니다만, 철야로 뭘 했냐 하면,

켄군과 나고야에 다녀왔습니다!!



있죠, 아침 일찍부터 움직여야 돼서, 저는 5시 반 전에는 집을 나오지 않으면 안 됐습니다만,

이미 잘 겨를도 없이 그 시간을 맞아서 날을 새고 갔어요!!


뭘 했더라?(웃음) 아직 말할 수 없어요- 하지만 굉장한 꿈을 이루러 갔던 거예요(웃음)

정말 로망이 넘치는 일을 했으니 기대해 주세요!!

아직 말할 수 없습니다만, 힌트를(웃음)




이날 무더위가 최고였습니다!!

새벽부터 가서 3시 전에는 도쿄로 돌아오는 신칸센을 타야 하는 탄환 여정이었습니다만,

제대로 히츠마부시도 먹고 돌아왔습니다. 역시 맛있네요(웃음)

켄군과 탄환 나고야도 PV 공개 타이밍 정도에 이야기할까 합니다(웃음)

그리고 오늘(여러분께는 어제인가..) 토니센 라디오 녹음과 아메지팡구 녹화였습니다!!



어쩐지 사건만 잔뜩 쓴 일기같이 되버렸네요...죄송합니다...

오늘은 왠지 재치 있는 문장도 쓸 수 없는 기분입니다...눈물

다만 전하고 싶다는 그 마음 하나로 곰곰이 생각했던 걸 썼어요.

하지만 오늘 정말로 꼭 쓰려고 했어요!!(웃음)

죄송합니다. 두서 없는 문장으로...

다음에는 제대로 내용을 정리해서 쓰겠습니다!(웃음)

이번에는 사진에서 즐거움을 느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 하루도 힘내세요!! 태풍이 지나가는 곳의 여러분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