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6로부터 7월 29일에 20주년을 상징하는「SUPER Very best」가 드디어 발매 결정!!

데뷔 곡「MUSIC FOR THE PEOPLE」부터 최신 45번째 싱글 「Timeless」까지 20년 간의 전부를 수록한, 팬이 아니더라도 소장할 만한 작품입니다!

더욱이 애니버서리 샵반에는 MUSIC VIDEO 53곡을 수록, 그리고 "당신의 이름"이 인쇄되는 초호화 특전도!!


정말로 20주년 기념에 걸맞는 내용입니다!


자세한 것은 상품 상세를 꼭 체크해 주세요 


[초회 생산 A반] 3CD + DVD

2015-07-29 AVCD-93181~3/B / 4,800円+税


■CD

  ・ DISC 1~3 수록곡 : 전 싱글 타이틀 45곡 + 신곡「〜此処から〜」추가


「〜此処から〜」


  작사: V6 작곡: 이노하라 요시히코


  가사, 멜로디 전부 멤버들끼리 몇 번씩 상의하여 만든, 정말로 20th ANNIVERSARY SONG!


■DVD (총 100분 수록 예정)

  ・ 〜此処から〜 Music Video  

  ・ V6 20th ANNIVERSARY ~여섯 사람만의 합숙 기획~ "until now"편

  ・ 메이킹 영상 (예정)  


  ※ 호화 40페이지 포토북A



특전 영상 상세


V6 20th ANNIVERSARY ~여섯 사람만의 합숙 기획~


V6가 여섯이서 합숙!

데뷔 20주년을 기념하는 테마로 다양한 미션을 받게 된 멤버들. 과연 클리어할 수 있을까?!


V6 20th ANNIVERSARY ~여섯 사람만의 합숙 기획~ "until now"편


이 20년을 돌아보는 「until now」편

"이 20년을 돌아본다"를 테마로 미션을 받게된 멤버들. 과거를 말끔하게 하는(スッキリさせる) 기획, 그리고 멤버 개개인이 다시금 이 20년을 돌아보며 솔로 롱 인터뷰도 수록.


・과거를 말끔하게 정리하기 위해 지금까지 품었던 멤버에 대한 불만을 말해 주세요.

・멤버가 다 같이 새로운 노래를 만들어 주세요.

・20년을 돌아보며 V6에 대한 마음을 말해주세요 - 사카모토 편

・20년을 돌아보며 V6에 대한 마음을 말해주세요 - 나가노 편

・20년을 돌아보며 V6에 대한 마음을 말해주세요 - 이노하라 편

・20년을 돌아보며 V6에 대한 마음을 말해주세요 - 모리타 편

・20년을 돌아보며 V6에 대한 마음을 말해주세요 - 미야케 편

・20년을 돌아보며 V6에 대한 마음을 말해주세요 - 오카다 편

・저녁 식사할 가게를 스스로 조사해 드시러 가세요

・멤버 중 누군가 혼자 계산해 주세요






[초회 생산 B반] 3CD + DVD

2015-07-29 AVCD-93184~6/B / 4,800円+税



■CD

  ・ DISC 1~3 수록곡 : 전 싱글 타이틀 45곡 + 신곡「Wait for You」추가


「Wait for You」


 작사: Micro (Def Tech) 작곡: RedOne


 레이디 가가의 싱글 대부분을 프로듀싱, 제니퍼 로페즈, 원 디렉션 등의 프로듀서도 맡았던 "RedOne"이 어른스러운 댄스 튠을 V6에게 제공!

 작사는 Def Tech의 Micro. "앞으로"를 향한 기대감을 부추기는 가사를 제작!



■DVD (총 100분 수록 예정)

  ・ Wait for You Music Video  

  ・ V6 20th ANNIVERSARY ~여섯 사람만의 합숙 기획~ "from now"편  

  ・ 메이킹 영상 (예정)  


  ※ 호화 40페이지 포토북B


특전 영상 상세


V6 20th ANNIVERSARY ~여섯 사람만의 합숙 기획~


V6가 여섯이서 합숙!

데뷔 20주년을 기념하는 테마로 다양한 미션을 받게 된 멤버들. 과연 클리어할 수 있을까?!


V6 20th ANNIVERSARY ~여섯 사람만의 합숙 기획~ "from now"편


여기서부터 앞으로 나아가는「from now」편.

"여기서부터 앞으로"를 테마로 미션을 받게된 멤버들. 지금까지보다 한층 더 깊은 정을 쌓기 위해 20주년을 총괄해 멤버들에게 주어진 미션은?!


・한 사람씩 멤버를 깨워 주세요.

・20주년을 맞아 더욱 집중력을 높이기 위해 지금부터 30분 내에 물고기를 잡아 주세요.

・순발력이 녹슬지 않도록 때리고 막기 가위바위보 대결을 해 주세요.

・그룹력을 높이기 위해 스스로 메뉴를 생각해 점심을 만들어 주세요.

・보다 강한 유대를 쌓기 위해 숨겼던 것을 고백해 주세요.

・20주년 기념으로 사진을 찍어 주세요.

・팬에 대한 고마움을 표하기 위한 흉내 내기를 선보여주세요.

・지금부터 20년 후의 V6는 어떻게 되었을지 이야기 나눠 주세요.

・마무리하며 멤버에 대한 감사를 외치며 PK를 성공하세요.




통상반 3CD

2015-07-29 AVCD-93187~9 / 3,800円+税




■CD

  ・ DISC 1~3 수록곡 : 전 싱글 타이틀 45곡 





Loppi・HMV반(수량 한정) 3CD + GOODS

2015-07-29 AVC1-93190~2 / 4,300円+税



■CD

  ・ DISC 1~3 수록곡 : 전 싱글 타이틀 45곡 + 신곡C 추가


* 신곡C「HELLO」

 

작사/작곡 Chemical Volume


앞으로 만날 사람에게도, 그동안 만났던 사람에게도 다시금 "HELLO"전한다.
그동안 여러 일이 있었지만, 그것들을 받아들이며 지금 있는 "길"을 걷고 있는 당신에게 보내는 응원 곡.


■Loppi・HMV반 한정 동봉 특전

V6 20th ANNIVERSARY 고무밴드(rubber band) 멤버 컬러 6종 셋트





※위는 이미지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판매 사이트에서 확인해주세요

http://www.lawson.co.jp/campaign/v6/






V6 20th ANNIVERSARY SHOP반(완전 수주 한정 생산반) 3CD + 4DVD

2015-07-29 AVZ1-93193~5/B~E / 16,666円+税



■CD

  ・ DISC 1~3 수록곡 : 전 싱글 타이틀 45곡 


■DVD 전 53곡 MUSIC VIDEO (예정)



쟈켓 슬리브에 "당신의 이름"을 인쇄합니다!

  ※당신의 이름을 멤버 6인의 이름과 함께 인쇄합니다.

호화 특수 사양



【주문 접수 기간】2015/6/22(월) 10:00까지




★ 주의 사항


※주문 완료 후에는 이름 수정이 일절 불가능합니다.

※상품에 인쇄하는 이름 입력은 구입 주문 페이지(주문자 정보 입력 페이지)에서 합니다.

※등록하는 이름은 반각 영문 대문자 A~Z와 반각 스페이스만으로 전체 30문자까지 가능합니다.(히라가나, 한자, 소문자 등은 입력되더라도 에러로 등록되지 않습니다.)

※반드시 First Name(이름)/Last Name(성) 순서로 입력해주세요.


[입력 예:山田 太郎さんの場合]

이름 입력란お名前入力欄:TARO YAMADA

상품 인쇄 시 商品印字時:TARO YAMADA



※이름에 하이픈(-), 도트(.), 언더바(_) 등의 기호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이름의 색깔, 크기, 폰트 등은 지정되지 않으므로 미리 양해 바랍니다.

※등록하신 내용은 주문 확인 메일에서 확인 바랍니다.




★ 주문에 대해


【V6 20th ANNIVERSARY SHOP반 : 완전 수주 생산반】구입은 1회 구입에 1장까지 가능합니다.

주문 완료 후 이름 수정은 불가능합니다.

주문 완료 후 변경,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대금상환(후불)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고객 사정에 의해 상품을 받지 못할 경우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상품 도착 후 상품 미비 등이 있을 경우, 상품 수취로부터 1주일 이내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자세한 것은 판매 사이트에서 확인해주세요.

http://sp.mu-mo.net/shop/r/1506v6-1/






이어서!!


베스트 앨범 「SUPER Very best」선착 예약・구입 점포별 특전!!

선착으로 예약・구입하신 고객분들께 오리지널 특전 선물!

특전은 오리지널 클리어 파일!


【클리어 파일 이미지 목록】


●타워 레코드 오리지널 이미지




●로손・HMV 오리지널 이미지




●TSUTAYA RECORDS 오리지널 이미지




●신세이도(新星堂)・원더 구 오리지널 이미지




●그 외 법인 오리지널 이미지




※클리어 파일은 5종입니다. 예약・구매 점포에 따라 이미지가 다릅니다.

※특전 첨부 대상 외의 점포도 있으므로 각 점포로 미리 문의하시고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특전은 선착순입니다. 소진되는 대로 종료되므로 양해 바랍니다.



※Loppi・HMV반,

  V6 20th ANNIVERSARY SHOP반은 대상 외입니다.












「SUPER Very best」시리얼 봉입 특전



■해당 상품


【초회반 A】

【초회반 B

【통상반】※첫 출하분 대상입니다.

 

※Loppi・HMV반,

  V6 20th ANNIVERSARY SHOP반은 대상 외입니다. 양해 바랍니다.




① 영상 시청 특전 (구입자 전원 대상)


   V6 전원이서 보내드린 JFN 계열 라디오 「V6 Next Generation」1,000회 기념! 수록 모습을 영상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PC 또는 스마트폰으로 전용 페이지에 접속하여 시리얼 넘버를 입력 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특기 사항】


・스마트폰으로 즐기실 고객은 DVD-Card 앱(무료) 설치가 필요합니다.

・일본 국내 전용입니다.

・유효기간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그 외 궁금한 사항은 전용 사이트 FAQ를 참고해 주세요.

  https://dvd-card.net/qa/



② 응모 추첨 특전


   각 형태의 초회반 시리얼코드로「V6 LIVE TOUR 2015 공개 리허설 초대」에 응모하실 수 있습니다.

   각 회장 620명을 추첨하여 초대합니다.



●특설 사이트 URL


http://avex-cp.jp/v6_superverybest/


응모 기간 : 7월 28일(화요일) 10:00 ~ 8월 2일(일요일) 23:59까지



대상 공연(아래 공연만 대상입니다)


09월 05일 (토요일) 오사카・오사카죠홀 大阪・大阪城ホール 

09월 20일 (일요일) 카나가와・요코하마 아리마 神奈川・横浜アリーナ

10월 22일 (목요일) 아이치・일본 가이시홀 愛知・日本ガイシホール

10월 31일 (토요일) 도쿄・국립 요요기 경기장 제1체육관 東京・国立代々木競技場 第一体育館



【특기 사항】


★응모에 대하여


・투어 공연 티켓이 없는 분도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

・본 이벤트는 라이브 개장보다 이른 시간에 실시되므로 양해 바랍니다.

・이벤트는 1인 또는 페어로 응모 가능합니다. 페어의 경우, 동행자의 시리얼 넘버도 함께 필요합니다.

・응모하신 본인 이외의 참가는 불가능하므로, 반드시 참가하실 본인 명의로 응모해 주세요.

・응모는 국내 거주자에 한합니다. 응모 후에 등록 정보와 신청자,동행자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틀리지 않게 입력해 주세요.

・당선된 경우 등록한 본인 이외의 참가는 불가하므로 반드시 참가하시는 본인 명의로 응모해 주세요.


★스케쥴

・당선 연락은 각 대상 공연 약 1~2주 전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당선 메일이 각 대상 공연 5일 전까지 도착하지 않으신 분은 낙선이라고 판단해 주십시오.

・낙선 통지는 없으니 양해 바랍니다.

・공개 리허설 시간 등의 상세는 당선자에게만 메일로 알려드립니다.


★주의사항

・1개의 시리얼코드를 입력할 수 있는 건 1회뿐입니다. 같은 시리얼코드를 2회 이상 입력하시면 무효가 되오니 주의해 주십시오.

・시리얼코드를 분실하셔도 재발행 되지 않습니다. 또한 응모 기간이 지나면 시리얼코드를 갖고 계셔도 응모하실 수 없으므로 양해 바랍니다.

또한 마감 직전에는 접속이 집중되므로 여유를 가지고 응모에 협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시리얼넘버는 응모기간 마감 후에도 들어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문의는 본 사이트 문의 이외에는 받지 않으므로 주의해 주십시오.

・이벤트 회장까지 교통비, 숙박비에 대해서는 고객 부담입니다.

・PC/스마트폰으로 응모하실 수 있습니다.

・당일 상황에 따라 입장 등에 오랜 시간이 필요할 가능성이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영리 목적의 판매를 방지하기 위해 이벤트 당일 당선자의 신분 확인이 있습니다. 본인 확인을 할 수 있는 얼굴 사진 첨부 신분증(운전 면허증, 학생증, 여권 등) 중에 하나 지참해 주십시오.

・리허설 도중 퇴장하실 수 없습니다.


・다음의 경우에는 응모,당선을 무효로 하겠습니다.

  -메일 주소를 변경한 경우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


・날씨, 재해 등의 이유로 공개 리허설이 중지될 수도 있습니다.


・당일 촬영이 들어갈 가능성이 있습니다. 관객이 비춰질 경우도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

신경쓰이는 것



영상 시청 특전 

 - 이건 뭐 SPOT LIGHT 때 해봤던 거니까.. 하다 보니 일본 전용이란 말이 살짝 걸린다. 설마 우리나라에선 못 보는 거니?! 전에도 보여줬으니 이번에도 잘 보여주길 바랄 뿐ㅠㅠㅠㅠㅠㅠㅠㅠ 내용이 무려 여섯이서 네크제네 녹음한 날ㅠㅠㅠㅠㅠㅠㅠ



응모 추첨 특전

 - V6 20주년이라고 자꾸 6/20을 맞추려는 이 귀여움...1000명을 넣어줘도 부족할 마당에 620명! 의미가 깊어 좋다만ㅎㅎㅎ 자꾸 이렇게 미니까 나도 의식하게 되잖아ㅋㅋㅋㅋ

 - 순간 두근거렸지만 어차피 일본 거주자 한정이라^_ㅜ 거기다 비행기 타고 오는 내 앨범이 응모 마감 전에 내 손에 들어 올 수 있을지도 미지수...

 - 촬영이 들어갈 수도 있다고...!!!!




6/21

베스트 앨범에 대한 잡담


*어제(6/20)있었던 Timeless 이벤트 회장에서 발표된 신곡 및 특전 상세ㄷㄷㄷ

그리고 공식홈페이지 등에 자켓 및 그 내용 갱신.


*신곡 A 此処から 작사 V6, 작곡 이놋치...ㅇ<-<

각자가 쓴 부분은 각자 솔로로 했다는 이놋치ㅋㅋㅋ 이 곡은 멤버들, V6에 대해 생각하며 쓴 곡이라고...ㅠㅠㅠㅠ


어제 회장에서 불렀었는데ㅇ<-< 오카다가 자꾸 뒤에 가사 나오는 스크린을 돌아보며 불렀던 모양. 노래 끝나고 이놋치가 너 노래 부를 때 자꾸 뒤에 봤지?ㅋㅋㅋ하니까 울 것 같아서 그랬다고ㅠㅠㅠ뭐라구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사가 뭔가 확 와닿았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아아ㅏㅏㅏㅏㅏ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특전 영상 내용은 여섯이서 합숙... 합숙.... 합숙......!!!!!!!

골든 위크에는 학교를 빌려 합숙을 했다고ㅋㅋㅋ 

바베큐 할 때 장보기 조 & 불 붙이기 조는 가위바위보로 결정했는데, 켄이랑 한 조가 된 순간 불 붙이는 일은 전부 자기 혼자 하게 될 거라고 예상했다는 오카다ㅋㅋㅋㅋ 장보기 조가 떠나는 걸 굉장히 쓸쓸한 표정으로 배웅했다고ㅋㅋㅋㅋㅋ

고군 잠깨우기 돗키리도 있고 끼아아악ㅋㅋㅋㅋㅋㅋㅋㅋ인터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아ㅠ 기대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새삼..트위터는 좋은 것... 어제 시부야에 잠깐 생중계 됐었는데, 그것도 다들 한 두 시간 씩 기다렸다가 찍어서 막 올려주고ㅠㅠ 이벤트 끝나자마자 레포 써서 올려주고..여기 와서 볼 일은 없겠지만, 고마워요ㅠㅠㅠㅠ


*자켓 사진 촬영은 고탄다에 있는 세이센 여자대학교 구 시마즈 공작 저택

五反田の清泉女子大学 旧島津公爵邸


*이번에 갱신된 내용을 보니 포토북 A, B라고 된 게 내용이 다를 모양ㅋㅋㅋ꺅꺅꺅ㅋㅋㅋㅋㅋㅋ


*애니샵반은 고민하다가.... 주문했습니다ㅋㅋㅋ





6/10

베스트 앨범 발매에 대한 잡담



*누가 로손 편의점에 있던 예약 접수 사진을 찍어 올려서 알게 됐다ㅋㅋㅋ 수니들 대혼란ㅋㅋㅋ 수니 보다 느린 게 한 두 번이 아닌 공식쨔응..일 좀 제대로..ㅎㅎㅎ


*베스트 앨범 수록곡의 정석대로 싱글 타이틀로만 구성된 수록곡이 어쩐지 아쉽다ㅠ

제대로 음원화 안 된 곡이나 이번에 콘서트 셋트리스트 참고한다고 했던 팬 투표 곡으로 구성했어도 괜찮았을 것 같은데...뭐.. 그런 건 또 어른들의 사정 때문에 안 되겠어?ㅋㅋㅋ


*한정A, 한정B 특전이 훌륭하다! 신곡, 신곡M/V, 메이킹은 물론이고 그 외 특전 영상 100분 정도에 사진집까지ㅋㅋㅋ A,B 사진집 내용까지 다르다면 더욱 완벽한 구성이겠어!!!



*이번에 통상반은 패스..ㅋㅋㅋ 뭐 말 그대로 통상반이니 나중에라도 살 수 있을 것 같고 막..ㅋㅋㅋ


*Loppi·HMV반에선 고무밴드는 특별히 필요하지 않지만ㅋㅋㅋ 신곡이 들어갔으니 살..까 말까 고민 중ㅋㅋㅋ 아무래도 앨범은 가격이^_ㅠ

HMV에서 주문하면 된다고 좋아했는데 이건 또 포스터 대상 제외ㅋㅋㅋ HMV 판매 페이지에도 고무밴드 첨부, 포스터 제외라고 적혀 있다ㅋㅋㅋㅋㅋㅋ

저번에 포스터 퀄리티가 생각보다 괜찮아서 조금 상심^_ㅠ 언제부터 이렇게 포스터에 집착했던 거죠!!! 아 이번엔 그냥 포스터 아니고 클리어 파일!!



*제일 고민 중인 애니샵반ㅋㅋㅋ

사실 뮤직비디오 수록 특전은 크게 탐나지 않는데, 그도 그럴 게 DVD니까 화질이 이미 갖고 있는 것보다 크게 더 좋아지진 않았을 것 같아서... 블루레이라면 또 몰라도>_<


하지만 여러분...

애니샵반은 자켓에 내 이름이! V6 이름이랑 같이 내 이름이!!!!

오빠들이 다 읽어볼지 어떨진 몰라도 아무튼 외국인 팬도 있다는 거 알려주고 싶기도 하고, 주문하는 팬이 많으면 많을 수록 내 이름은 깨알..이 다 뭐야 돋보기 들고 찾아야 될 수준으로 작아지겠지만ㅋㅋㅋ 그래도 V6랑 같이 하는 팬이 이렇게나 있다고 알려주고 싶은 마음도 들고..진짜 20주년 기념 기분도 나고... 

(나는 왜 슬리브에 신청자 이름이 다 같이 들어갈 거라고 생각했지?ㅋㅋㅋ엔딩롤 올라가는 것 처럼...그런데 분위기가 신청자 1명+멤버 6명 이름 이렇게 들어갈 것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게 맞는 것 같기도 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이해력이 떨어져서 사회 생활은 어찌 하고 있니...는 공지가 명확하지 않았던 에이벡스를 탓해본다ㅋㅋㅋ)


물론 돈이 있으면 고민할 것도 없이 오늘 주문했겠지ㅋ_ㅋ

세전 16,666엔!! 세입 17,999엔!!!


CD 3장에 DVD 4장이니까 이해도 되고, 뭔가 가격을 책정하는 기준 같은 게 있으니 어쩔 수 없겠다 싶지만서도 너무 비쌉니다ㅋㅋㅋㅋㅋㅋ

기념과 돈을 저울질 하자니 슬프지만, 앞으로 기념해서 돈 써야 할 곳이 많잖아요? 


결론은 사고 싶은데 비싸서 고민 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V6 > 발매' 카테고리의 다른 글

SUPER Very best 특전 영상 예고  (0) 2015.07.03
2015/05/08 V6 NEW SINGLE「Timeless」  (2) 2015.04.06
2014/10/22 V6 NEW SINGLE「Sky’s The Limit」  (4) 2014.0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