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기쨩입니다!


여러분, 보셨습니까?! 새로운 비주얼 사진!


"흰색白"으로 통일된 세계관, V6의 매력을 보다 더 전하기 쉽고, V6가 자아내는 분위기에 초점을 맞춘 비주얼이 되었습니다!


"마음 속에서 보는 세계 心の中で見る世界"에 있는 색채를 표현하기 위해, 외적 요소를 제거한 세계관을 표현하였습니다!



과거에 없었던 새로운 V6의 한 단면을 보였다고 생각합니다.



동시에 발표된 토니센 & 카미센 각각의 노래 제목!



토니센은 '불혹'!


노래는 KIRINJI의 호리코메 타카키 씨가 가사를 써주셨고, 제 개인적인 인상은 후렴이 인상적인 곡이라는 느낌입니다! 그 인상적인 후렴으로 달리는 과정도 굉장히 좋습니다. KIRINJI의 호리코메 씨X토니센의 화학반응! 가사 내용도 토니센에 제대로 와닿는, 남녀 상관 없이 공감할 수 있는 작품이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카미센은 '텔레파시'!


제목에서는 언뜻 업텝포 곡인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만, 미디엄 템포로 카미센이 노래하는 곡, 제 개인적인 인상은 카미센 멤버의 숨소리가 들리듯 생생한 느낌이 신선, 곡의 구성도 조금 달라 재미있는 부분도 있고, 들었을 때 확 와닿는 분도 많을 거예요. 카미센의 어른의 섹시함을 느낄 수 있는 곡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특전 영상 제목도 발표되었습니다.

그 제목은 "당신이 선택한 건 누구?! 스페셜 "君"に選ばれるのは誰だ?!スペシャル"

제목만 들어서는 무슨 기획인 거야? 하고 생각하시겠네요(웃음)


V6멤버가 간단한 게임에 도전해, V6의 묘미인'시끌시끌한 분위기'를 잔뜩 담았습니다! 팬 여러분은 반드시 봐야 하고, 팬 이외의 분들이 보셔도 확실히 V6를 좋아하게 될만한 내용이에요!


조금씩 밝혀지고 있습니다만, 아직도 전해드리고 싶은 정보가 있습니다! 라는 것으로, 계속해서 기대해주세요☆


그럼 다음 갱신도 기대해주세요!



+ NEWS


20th Century & Coming Century 신곡 타이틀 결정


통상반에만 실리는 2013년 이후인 토니센, 카미센의 노래 제목이 오늘 공개되었습니다!


토니센의 불혹不惑


80년대 디스코 분위기에 지금을 느낄 수 있는 두께가 더해진 사운드, 거기에 KIRINJI의 호리코메 타카키가 작사한 가사를 토니센이 노래함으로써 보다 더 화학반응을 일으켰습니다. 주변이 어떻든(뭐라하든) '나는 나'로 있겠다는 지금 자신과 싸우는 사람 모두가 들어줬으면 하는 곡이 되었습니다.



카미센의 텔레파시テレパシー


따뜻함과 향수를 느끼게 하는, 지금의 카미센이 노래하기 걸맞는 악곡.

이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여러 선택을 해야 하는 가운데 방황하면서도 하나의 결론을 낸 결의의 노래로가 되었습니다. 꼭 기대해 주세요! 




+

토닝카밍 신곡 제목ㅋㅋㅋㅋ

불혹이라니ㅋㅋㅋㅋㅋ 그래...토니센 멤버 이제 다 불혹이지..

약간 중의적 표현?으로 마흔이기도 하고 말그대로 주변에 흔들리지 않는다는 그런 뜻의 제목인가?ㅋㅋㅋ 암튼 '나는 나'로 있겠다는 지금의 나와 싸우는 사람 모두가 들어줬으면 하는 곡이라니... 기대된다!!! 


카미센은 텔레파시! 미디움 템포라니..오~~ㅋㅋㅋㅋ

카미센 어른의 섹시함.... 기대하겠어요♥



특전은 걱정 안 해도 되겠지?!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