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8.19. 17:00, 2017.08.20. 17:00 

@후쿠오카 마린멧세


※ 레포인 척하는 우는 글입니다. 브이 멋져ㅠㅠ만 있습니다.






오프닝 영상

멤버들 소개하는 오프닝 영상이 멋있었다. 초 각꼬이!!!

특히 고군..!고군!!고군!!! 머리는 파마를 해가지고 아무튼 멋짐..ㅇ<-<


Can't Get Enough

라이브로 들으니까 더 멋져ㅠ 약간 나른하게 시작하지만 곡이 진행될수록 격정적으로 변해가는 게 매력적인 곡♥

콘서트 무대에서도 역시 멋있었다ㅠㅠㅠ


never

멋진 가운데 오카다군의 '에?치쿠타쿠데쇼?' 가 자꾸 생각나서 웃었다ㅋㅋㅋ

포메이션 바뀌는 게 절도있고 안무가 너무 멋짐ㅠ_ㅠ


BEAT OF LIFE

이 노래가 셋트리스트에 있을 줄이야! 조명이 현란하고 신나!!ㅋㅋㅋ 앞의 두 곡과는 완전 다른 분위기. 센터스테이지로 진행하며 부른다. 둘째 날 이 무대였나?에서 머리가 흐트러져 내린 오카다군의 옆모습이 너무 멋있었다...-ㅠ- 카메라상 나이스-ㅠ-)b


SOUZO

센터스테이지에서 백스테이지로 이동하며 불렀다. 백스테이지에 스탠드 마이크가 올라와 함께 퍼포먼스. 마지막 후렴부분은 다시 뒤 돌아 메인 스테이지를 바라보며 불러 뒷모습만ㅠ 손가락 팔랑팔랑(?) 댄스는 모니터로 확인ㅋㅋㅋ

예~ 힛미~ 그런 C&R가 많지는 않았지만ㅋㅋㅋ 재미있었다ㅋㅋㅋ상상 가능한 신남이었는데 상상을 뛰어넘게 멋있고 신났던 무대ㅠㅠ


Honey Beat

브이도 팬들도 다같이 웃는 얼굴로 부를 수 있고 역시 완전 좋음♥ 이번에도 같이 부를 수 있어서 좋았다ㅠ


Beautiful World

어깨동무하면서 부르는 후렴이 귀여움. 역시 명곡ㅠㅠㅠ


미니MC


영상


Answer

노래 듣고 뮤직비디오로 볼 때보다 훨~~~~씬 좋았던 무대!!!진짜 엄청났다!!!!!

가창력 두말하면 입 아프고 무대 연출이 정말 멋있었다. 바람개비 폭죽?ㅋㅋㅋ같은 거 뱅글뱅글 돌아가고 남은 불씨가 흩어지며 뒤에 영상이랑 절묘하게 어우러지고 진짜 초초초각꼬이!!! 엠씨 중엔가 이놋치가 회장에 있던 애기들한테 아까 불꽃놀이 재미있었지~ 이러고ㅋㅋㅋ

니시진오리 입고 올라와 부르는데 이 의상이 무대랑 진짜 잘 어울렸다. 완전 감탄ㅋㅋㅋ조명 받아서 내 눈으로 보는 거랑 모니터에 비치는 영상이랑 옷 무늬가 다름ㅋㅋㅋㅋ 영상엔 어떻게 담길지 기대된다ㅋㅋㅋ 진짜 신기한 옷!!!!


Remember Your Love

명창들ㅠ 마지막에 조명받으며 뒤돌아서 어깨를 들썩이다 떨어지는 듯한 동작을 하는데(나중에 영상으로 보게 되면 이 동작을 이렇게 표현한 거냐고 나부터 웃겠지만^_ㅠ) 그때 내 심장도 같이 같이 철렁ㅠ 아련한 분위기ㅠㅠㅠㅠㅠㅠㅠ마무리가 기억에 오래 남는다ㅠㅠ


Round&Round + 영상

아련한 분위기에서 R&R은 분위기 싹 바꿔서 사이버틱하게ㅋㅋㅋ 뒤에 영상과 코라보한 무대. 진짜 멋있었다. 지금 멋있다는 소리만 한 50번 쓴 것 같은데 앞으로 그 배는 더 쓸 예정... 뒤에 약간 착시 이용한 영상+멤버들 동작에 반응하는 듯한 영상이 잘 어울림. 영상이랑 멤버 동작이랑 딱딱 맞아떨어지는데 우와~ 가운데 자리라 정말 좋았던 무대. 회장을 가상 세계로 데려간 듯한 느낌이 들었다. 뭐 공연장이 어떤 의미론 가상 세계가 맞긴 하지만ㅠㅠㅋㅋ큐ㅠㅠ


刹那的Night

크으으으으으bbbbbbb 진짜 신나고 멋있었다ㅠ 메인에서 센터스테이지로 이동하며 부르는데 샹들리에?처럼 늘어져 있던 조명이 아래로 내려오면서 브이를 약간 센터스테이지 새장?에 가두는 듯한 모양새가 연출ㅋㅋㅋ 조명 현란하게 깜빡이고 그 안에서 역동인 안무하다가 깔끔하게 끝남. 또 보고 싶다ㅠㅠ 


COLORS

후렴 손동작을 같이할 수 있어 좋았다. 명곡ㅠㅠㅠㅠ


by your side

아리나 토롯코 돌면서ㅠㅜ


Believe Your Smile

아리나 토롯코 돌면서ㅠㅠ 전주 부분 다같이 워~워~워~ 하는 게 신나지ㅋㅋㅋ


메인MC


카미센MC

(토니센 의상 교체)


会って話を -토니센

마네킹을 각자 파트너로 삼아 춤을 추는데 전체적으로 뮤지컬 분위기도 나고 노래랑 무대 분위기랑 안무랑 너무너무 잘 어울림ㅠㅠㅠ토니센 최고ㅠ_ㅠ)b


足跡-하나미치-센터스테이지/이때 카미센 의상 생각이 안 난다ㅋㅋ큐ㅠㅠ

이때 해파리(아님) 같은 거 띄웠던가? 

첫날은 스탭이 몇 번 무대에 올라 시도했지만 해파리(천) 띄우기 실패. 원래 저렇게 몇 번씩 올라와서 띄워주는 건가 보다 했는데 둘째 날은 멋지게 성공ㅠㅠㅠ 천 움직임이 꼭 연기 같기도 했고, 물 속에 흩어지는 잉크 같기도 했고, 해파리 같다고 생각하니까 심해인 것 같기도 하고 약간 몽환적이면서 아름다운 무대였다.


太陽と月のこどもたち

뒤에 나가바상 일러스트 뮤직비디오 나오는데 노래 끝나고 뒷부분이 더 있었다.

따뜻하고 정말 좋아하는 곡ㅠ


토니센 댄스

한 명씩 올라와 춤추고 들어가는 데..캬..... 춤 선이...


DOMINO

한 명씩 등장해 부르고 사라지고 부르고 사라지고 하는데 노래 너무 짧아ㅠㅠㅠ 멋진데ㅠㅠㅠㅠ

짧아서 인상 깊고 짧아서 아쉽고 노래 들으면서도 멋질 거라 예상은 했지만 진짜 너무 멋있어서 기절 직전


Get Naked 카미센 /의상 교체

ㅇ<-< 일단 누워서 시작. 카미센이 아니라 내갘ㅋㅋㅋㅋㅋ

도미노에서 카미센 겟 네이키드 이어지는 노래 흐름이 좋았다.

도미노 노래 끝나고 겟 네이키드 전주 나오면서 위에 흰 막이 촤라락 떨어지는데 최고야...그 흰 막을 스크린으로 노래하는 카미센 영상이 크게 비치는데 우어어어ㅓㅓ 초각꼬이인것입니다... 그러다가 무대를 쓸며 춤추기 시작하는데...

어머나...세상에...........ㅇ<-<


SPARK

의외로 안무가 격하고 동작이 많았다ㅋㅋㅋ 멋있었어ㅠ 반짝반짝ㅠㅠ

나중에 켄군이 라디오에서 스파크 안무, 겟네이키드 후렴, 세츠나테키 간주 락댄스 부분 안무가 YOSHIE 씨 작품이라고 말해줬다.


MANIAC 

스바라시매니악 할 때인가 아무튼 매니악 할 때 하는 키메포즈가 너무 멋있었다ㅋㅋㅋㅋㅋ

매니악 불러줘서 너무 좋았음♥ 브이가 브이에게, 브이가 팬에게 하는 말 같아서 좋아해ㅋㅋㅋ


レッツゴー6 匹 스탠드 토롯코

하지마루요~ 화음을 들을 수 있다ㅋㅋㅋ 시종일관 즐거운 곡ㅠㅠㅠ

뒤에 영상으로 뮤직비디오 나오는데 가사에 들어간 노래 제목에 강조표시ㅋㅋㅋ

이 노래 끝날 때 쯤 스탠드 토롯코를 돌기 시작하는데........


Sexy.Honey.Bunny! 스탠드 토롯코

섹시하니바니 할 쯤 내 앞을 지나던 토롯코........진짜 손이 떨려서 우치와 떨어뜨릴 뻔 했다..... 자리가 뒷쪽이라ㅋㅋㅋ 이런 거 기대 하나도 안 했었는데ㄷㄷㄷㅠㅠㅠㅠㅠㅠ 첫째 날, 둘째 날 같은 블록, 같은 열 표를 주신 건 다 이유가 있었던 것이다.....전좌적 동일 요금 인정합니다....그래 내가 그동안 그렇게 나쁘게 살진 않았어.........ㅇ<-<

오랜만에 가까이서 본 실물 오빠들은... 내 기억 그대로 다들 초초초초초초미남...미남이라는 말로 부족할 정도로 초초초초초초미남....미남이라는 단어 그 차체ㅠㅠㅠㅠㅠㅠㅠㅠ 상냥한 눈빛, 아름다운 미소...... 으아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나 앉은 구역만 쳐다봐줘도 오빠가 나 봤어!!!!하며 잘 받아먹는데 이건 진짜 직접 떠먹여 주는 수준으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ㅇ<-< 뒤에 조명인 거 알지만 오빠들에게서 후광이 보이고...아ㅠㅠㅠㅠㅠㅠㅠ잠깐이었지만 영원처럼 아름다운 순간이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グッデイ!! 스탠드 토롯코

굿데이는 기억이 잘 안 난다. 사실 이 노래를 불렀는지 어쨌는지도 잘 모르겠다. 왜냐하면 나는 넋이 나가있었기 때문에...ㅇ<-<


愛のMelody

챠챠챠~하는 익숙한 멜로디에 정신을 차리고ㅋㅋㅋ


本気がいっぱい

그런데 혼끼는 왜 기억이 없지?ㅠㅠㅋㅋㅋ


Music for the People(센터)

나고야에서 안 불렀길래 이번 투어에선 안 부르나?! 했더니... 그래 역시 유로비트 데뷔곡 후후~ 안 하면 아쉽지ㅠㅠㅠㅋㅋㅋㅋㅋ부활해서 정말 기쁘고 신났다ㅋㅋㅋ


愛なんだ(센터-메인)

귀여운 아이난다 안무ㅠㅠ 아이난다 초명곡ㅠㅠ

다들 왜 이렇게 귀여워~ 로 가사 바꿔 부르는 거 이제 리다 콘서트마다 하려나?ㅋㅋㅋ 너무 자연스러워서 원래 가사인 줄ㅋㅋㅋ 귀엽다고 해주니까 주책맞게 기분이 좋고ㅋㅋㅋㅋㅋㅋㅋㅋ


ボク・空・キミ

명창들이야ㅠ 첫날은 켄군 솔로 부분에 음향 문제가 있어 아쉬웠다ㅠ

그래서 둘째 날 괜히 내가 약간 조마조마 했는데 멋지게 성공ㅠㅠㅠ다들 노래도 너무 잘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심플하면서 아름다운 곡ㅠㅠ



앵콜


The ONE  

굿즈티 입고 나옴. 켄군이 엄청 큰 옷을 입고 나온 거야ㅋㅋㅋ그러고 팔랑팔랑 돌아다니는데 귀여움ㅠㅠㅠ초 귀여움ㅠㅠㅠㅠㅠ 노래 부르던 중 오카다 군이 손가락 하나를 내미니까 다들 그 위로 탑을 쌓듯 잡는데(여기여기 붙어라 느낌?ㅋㅋㅋ) 마지막에 점프하며 흩어지기로 한 듯. 그런데 중간에 너무 흔들어서ㅋㅋㅋ 고군이 튕겨 나가고, 데굴데굴 구른 고군을 걱정해주는 리다ㅠ 야사시이이이ㅣㅠㅠㅠ 둘째 날은 귀엽게 잘 성공했다ㅋㅋㅋ귀여운데 너무 웃기고ㅋㅋㅋ쿠ㅜㅜㅜ 노래만 들었을 땐 약간 아련한 느낌이 드는 곡이었는데 이젠 웃으면서 우는 곡이ㅋㅋ큐ㅠㅠㅠ


ハナヒラケ

아무튼 긍정적이고 밝고 신나는 노래ㅋㅋㅋ 회장 분위기 들썩ㅋㅋㅋㅋ

멀리멀리 날아가는 사인보드들 구경ㅋㅋㅋ 어차피 내 쪽으로는 안 오니까 약간 방관 모드로ㅋㅋㅋ 회장이 약간 기대감으로 들뜨면서 누가누가 어디까지 던지나 보자~ 하는 분위기가 돌아 재미있었다ㅋㅋㅋ

첫날은 자기가 던져놓고 너무 세게 던졌다고 생각했는지 날아가는 쪽으로 막 조심하라던 오카다군 ㅋㅋㅋㅋㅋㅋ


WAになっておどろう

랄랄랄라~ 랄랄랄라~ 브이랑 객석이랑 하나 되는 느낌이 드는 곡 중에 하나ㅋㅋㅋ

둘째 날 리다가 내일도 힘내자! 라는 말에 문득 울컥ㅠㅠㅠ


둘째 날 더블앵콜 Cloudy sky

첫째 날 앵콜 진짜 오래 크게 외쳤는데도 안나오더니ㅠ 둘째 날은 첫날에 비해 덜 외쳤던 것 같은데ㅋㅋㅋ 나와서 더블앵콜로 불러줬다ㅠㅠ 앞으로 마지막 날만 불러주려는 건가? 암튼 클라우디 스카이 들을 수 있어서 좋았다ㅠㅠ



이번에도 오레다치가~ 하면 브이 식스~ 같이 외쳤는데, 둘째 날은 오레다치가 브이 식스~ 외치고 나서 들어가기 전 오카다가 갑자기 고노오또꼬가~ 하니까 다들 히로시~ 해줬다ㅋㅋㅋㅋㅋㅋㅋ 브이도 팬들도 다 유쾌한 사람들♥ㅋㅋㅋㅋㅋㅋ


첫날은 리다 목소리가 좀 피곤한 느낌이었는데 둘째 날은 완전 명창으로 돌아와서 정말 노래마다 감탄하며 들었다ㅠ 히로시는 여전히 상냥하고 브이 중에 최고 넓은 시야를 가진듯ㅋㅋㅋㅋㅋ 이놋치는 그 특유의 웃는 얼굴로 여기저기 팬들 우치와 보면서 팬서비스 해주기 바쁘고ㅠㅠ 카미센 MC 부분에선 토니센 들어가자마자 셋이 또 점점 모여들어ㅋㅋㅋㅋㅋㅋ 고군이 켄군 보고 멋진 척하려고 한다고 그러고 켄군은 아니라고 그러고 둘이 아웅다웅 귀여웠다ㅋㅋㅋ 오카다군은 자꾸 히로시 포인트 드립쳐서 재밌었다ㅋㅋㅋㅋ점점 포인트 얻는 방법이나 그런 게 자세해지고 있어ㅋㅋㅋㅋㅋㅋ근데 그 포인트 모으는 거 오카다랑 팬들 뿐이고ㅋㅋㅋㅋ 이놋치랑 켄군은 자동 패스, 리다랑 고군은 히로시가 좋아하니까 여기도 패스 느낌이고ㅋㅋㅋㅋ 오카다군 이번에 정말 너무 멋지고 귀여웠어어ㅓㅓㅓㅠㅠㅠㅠ

음에는 외주 없다는 말 듣고 아쉬운 마음도 좀 들었는데 가서 보니 안 뛰는 대신 무대 퍼포먼스에 좀 더 집중한 느낌이라 그것도 괜찮았다ㅋㅋㅋ메인, 센터, 백스테이지 다 골고루 사용하기도 했고, 영상, 조명, 레이저 갈 수록 진화하고ㅋㅋㅋ 무슨 무대였지? 레이저 엄청 나올 때 너무 멋져서 깜짝 놀랐는데ㅋㅋㅋ 놀란 기억만 남았네^_ㅠ

이번주 오사카 공연인데 너무너무 가고 싶다ㅠㅠㅠ 오사카ㅠㅠㅠㅠㅠ 앞으로 보게 될 분들 너무 부러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틀간 정말 너무너무 행복하고 즐겁고 감동하고ㅠㅠ 몸은 지쳤지만 마음은 가득 찬 묘한 그 기분이 참 좋았다. 

아 그리고 은테이프ㅠㅠ 은테이프가 딱 아리나로만 떨어졌는데ㅠ 밖에 나갔더니 많이 받은 팬들이 기다리고 서서 못 받은 팬들 나눠주고 있었다ㅠㅠ나도 그렇게 받았고ㅠㅠㅠ 내가 직접 받는 것도 감동이긴 하지만 이렇게 받는 것도 생각지도 못한 감동이 있었다ㅠㅠㅠ 브이도 팬들도 최고최고ㅠㅠㅠ


'V6 > 콘서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7 V6 Live Tour The ONES 일정 및 굿즈 정보  (3) 2017.07.26
V6와의 거리  (2) 2016.02.28
메세지 리본  (2) 2016.0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