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 STAFF : 2009/12/03


V6 web music 1-3.zip




제작 일기도 11번째 입니다.

No.11이라고 말하면.



KAZU.

미우라 카즈(* 축구선수)




。。。。。。。。

 

 

자!


빠르게도, 이 V6 OFFICIAL HP용 신곡 제 3탄 이 완성되었습니다.


타이틀은 "Parm Of My Hand"

 

이번에는, 과거의 2곡과 조금  분위기가  바뀌었습니다.

FAT한 BEAT를 기본 축으로 한, 프렌치 일렉트로닉풍이 되었습니다.

텐션이 오릅니다.

예를 들면, 이 곡으로 휙-하고 춤추는 6명을 망상 해 보세요.

 

이번에도, 나이스가이 米氏가 제작 해 주었습니다.


즉시 UP되었기 때문에  (곡) 흐를때까지, 꼭 리로드 해 보세요.


하는김에, 곡목도 표시되게 해봤습니다.

1번째 곡명「World Start Turning」

2번째 곡명「Bright Light」

3번째 곡명「Palm Of My Hand」

각각의 곡에 맞춰(あった) 망상을 부풀리는 것도 즐거울지모르겠네요.






이야, 그건 어떨까?

(웃음). 







PS.  선전군

실례했습니다(웃음)
"판매"씨는 지금 행방불명입니다.
찾지말아주세요.






* 이 곡에 맞춰 춤추는 브이가 '망상' 되십니까?ㅎㅇㅎㅇ +_+//

* 상상도 아니고 '망상' 이라고 콕 찝어서, 어쩜 이렇게 잘도 표현하는지ㅋㅋㅋ
* 망상해보라면서 자기가 먼저 망상에 들어간 듯....ㅋㅋ
* 스탭일기 재미있다ㅋㅋ 갱신하는 스탭들이 재미있어ㅋㅋ





'V6 > 스텝메모'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보] 노래방(カラオケ)  (4) 2009.12.10
[홍보] FNS 가요제  (9) 2009.12.04
[제작] No.10:타이페이 편  (20) 2009.1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