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B 2008/05/28 (single)

V6 MEGA 'DANCE' MIX MOVIE

蝶(쵸,cho) / COSMIC RESCUE / サンダーバード -your voice- / グッデイ!! / Darling / Live Show / 愛のMelody / TAKE ME HIGHER / 蝶(쵸,cho)



쵸로 시작해서 쵸로 끝나는 수미상관 믹스곡. 리믹스라기보다.. 노래들을 쭉 이어 붙여 놓은 것 같은 느낌이지만, 느낌이 변한 곡도 있고ㅎㅎ 메들리라고 보는게 더 좋을듯하네요. 하긴 여기도 그냥 메가댄스 '믹스'라고 했지 '리믹스'라고 안했으니까...그런데 믹스면 이미 RE 아닌가?(무..무식이...;;;;;)@_@ 이런 부분은 잘 모르겠지만;;; 암튼 암튼 나름 '댄스'믹스라고 듣고 있으면 신납니다~ 문득 믹스의 첫 부분이 계속 머리 속에 재생되는 현상이...;;;;;;;;;


영상도 가만히 보면 재미있어요ㅎㅎ 본격 기계음 삽입 쵸를 비롯해 코스믹,썬더버드,굿데이,따링따링은 PV가, 라이브쇼,아이노멜로디는 07년 콘서트영상, 그리고 텍미하이아는..음..PV 장면이 나오는 것 같기도 하고.. 울트라맨 장면이 나오는 것 같기도 하고..아무튼 실루엣이 나옵니다. 이 영상들 가운데, 저 위에 있는 자켓 속의 종이인형들이 마구 붙여 넣기 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놀라지 마세용ㅋㅋㅋㅋㅋ



+사실 이 포스팅은 2월 26일에 작성해 뒀었는데, 이 날 '다음 날 자켓, 곡 제목' 공개 한다는 스탭일기에 흥분해서 잊고 있었던거있죠ㅋㅋ 전 제가 올려 놓은 줄 알았어요;;;;;;


'V6 > 음악/가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V6 - Orange  (7) 2010.03.16
V6 - グッデイ!! [歌いわけ変えました ver.] + 오베이베~  (13) 2010.02.20
V6-どうかよろしく  (2) 2010.0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