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들을 땐 그냥 그랬는데, 많이 들어서 귀에 익는게 아니라,
어느 순간! 어느 단어 때문에! 어느 장면 때문에! 갑자기 한순간에 마음을 빼앗기는 곡이 있어요.
마음을 빼앗기면.. 그 곡이 그 동안 좋아했던 취향이건 아니건 앞으로는 무조건 내 취향!!!!이 됩니다.
그런 곡들 가운데 오늘은 Orange를 소개 해 볼까해요. 왜냐면.. 그냥요ㅋㅋ



처음에 Orange의 PV를 봤을 땐, 브이의 비쥬얼을 보느라 노래는 뒷전...;;
그래놓고 '이번엔 타이틀이 좀 약한듯?' 이러고 있는데.....


프로모 영상을 보다 내 눈에 잡힌 오카다군의 '키미노코에와키코에나이(!!!)'



그래요 이런 오빠를 보고 있자면, 오빠들의 목소리가 들리지 않게되지요T^T




문제(?)의 2005/10/07 MS 영상

아름다운 오빠들이네요ㅜ그리고 PV를 제외하고 이 영상에서만 마지막 부분(네무루~ 오랜지이로노타이요~)의 단체 허리돌리기..를 제대로 보여주는 것 같더라구요





V6 10th Anniversary concert tour 2005 Musicmind
이건 좋아하는 Orange 무대
이상한 기구를 타고 내려오는 브이식스입니다. 무서웠겠어요ㅋㅋ
노래가 시작하기 전에 회장의 불이 꺼지면서 지금까지 브이식스 콘서트의 로고들이 나오는데, 이것도 좋아요.
아~ 갑자기 내한콘이 생각나네요ㅠ 내한콘때는 Orange 무대 시작 전에 지금까지 PV들이 나왔던 것으로 기억됩니다. 그래서 오카다의 과거...가 나왔을 때 다들 잠시 즐거워 했던 기억이나요~


1:19 카에리~ 하면서 턱을 슬쩍 치켜드는 이놋치

1:45 눈가가 간지러웠던 이놋치ㅋㅋ

2:12,3~ 2:15 오카다군이 팡팡 시동을 거는 동작(저렴한 표현뿐이라 죄송해요☞☜)부터 
                  토케이노~ 하면서 팔을 쭉 뻗는 동작까지 -ㅠ-


그리고 이 순간!!!!!


무대에 조명이 이렇게 확 켜지는데 그냥 눈물이T0T
전 이런데 좀 약해요..그냥 막 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 이 영상은 멤버별로 다 캡쳐를 했는데, 자막이 함께 돼서 그냥 말았다는 뒷이야기가 있습니다ㅋㅋ






[클릭하면 재생되지요]

이어폰으로 노래를 듣다 보면, 어느 순간 이어폰과 내 귀가 하나같이 느껴지는 순간이 있어요;
그냥 바로 내 귀에서 음악이 재생되는 것 같은 그런 느낌! 혹시 아시려나용?ㅎㅎ
그..그..그냥 이건 헛소리고;;;;; 그러던 어느 날이었습니다. 이어폰으로 듣고 있는데, orange가 흘러 나왔어요. 그러다 2절? 고와 오카다 부분 '穩やかに舞う 風が' 에서, 오카다군이 '카제가~' 하는데....아니 이럴수가ㅠㅠㅠㅠㅠ카제라는 단어가 원래 이렇게 세쿠시 했던가요? 네?? 네?? 분명 고군 목소리가 더 크게 들리는데도 카제가~ 하는데 저는 오카다 목소리 밖에 안들리는고에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카제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카제'발음이 원래 이런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비록 영상에선 고와 오카다가 그냥..그저 스쳐지나가며 부르는 부분이지만;;;;;;;;;;;;;;;

 





그리고 그 다음 바로 이어지는 리다와 켄쨩 파트인

いつの日にかまた逢えるさ
언젠가 다시 만날 수 있을거야

笑顔で君に ただ手を振る
웃는 얼굴로 너에게 그저 손을 흔들어


진하게 표시한 부분이 특히 좋아요. 
그리고.. 이 부분의 !!!!!!!!!!!!!

나가노-고
이놋치-오카다

이건 말로 설명이 안될듯요ㅠㅠㅠ
이미 아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혹시 이게 뭔소린가 싶으시면 첫번째 영상 1:50쯤 뒤를 주목 해서보세용ㅠㅠㅠ
순식간에 지나가고, 잘 안보이니까.. 이 영상 저 영상 다 모아 보시는 것도 추천해드려요ㅋㅋㅋ
나가노-고/이놋치-오카다 따로 보면 왜 이러는지 아실듯..아실까?ㅜㅜㅜㅜㅜㅜ

같은 춤을 추는데 완전 달라요.
앞에 팀이 말 그대로 안무라면, 뒤에 팀은 사랑놀음이랄까..........ㅋㅋㅋㅋㅋ
부끄러워서 그러는 것 같기도 하고ㅎㅎ 아무튼 좀 흐뭇





흠흠.. 진정하고.. 아직 조금 남았어요;;;;




또, 마지막쯤 이놋치와 나가노의

今夜旅立つ船に乘る
오늘밤 여행을 떠나는 배에 올라타


여기도 좋아요.
그냥 어느 순간 귀에 확 와 닿아서 좋아요ㅎㅎ




그냥 결론은..Orange 좋아한다구요. 아주 많이ㅋㅋㅋ
지금은 오프닝만 들어도 설레고 울컥울컥








'V6 > 음악/가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V6 - RADIO MAGIC  (6) 2010.03.31
V6 MEGA 'DANCE' MIX MOVIE  (2) 2010.03.02
V6 - グッデイ!! [歌いわけ変えました ver.] + 오베이베~  (13) 2010.0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