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6일자 쿠마구스-
생각해보니 쿠마구스 캡쳐해가면서 포스팅한건..이게 처음인듯?
그 동안에도 재미있는게 있었는데 왜 안했을까....라고 물어봤자 답은 뻔하지ㅋㅋㅋㅋ



★ TKG(T= 계란/K=카케(여기서는 이것저것 뿌려먹는 소스를 말하는 듯)/G=밥)



오카다 으하하하하하 자기가 먹기 전까지 계속 의심의 눈을 하고 쳐다본다
고켄 먹는데 걱정 반 흥미 반으로 쳐다 보고있어ㅋㅋ




[정지: 오른쪽 단추→되감기 클릭]

자기 먹을 차례 되니까 쪼금 집어서 그나마도 다 흘리고 쪼~끔 먹은 것 같은데ㅋㅋㅋ
먹고 나서 뭐라고 말해야 되나 잠시 고민하는 그 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보니 흘림과 동시에 젓가락을 입에 넣는데, 젓가락 진행방향(?)으로 눈알을 떼구르르ㅠ
막상 먹어 본TKG가 입에 맞았는지 코멘트가 후하다ㅋㅋ
아무래도 이 음식은 소스 맛으로 먹는 것인듯..

'아마이고항!'을 강조하니까 리다가 웃으면서 알겠다고 하는게 또 그리 좋고ㅠㅠㅠ





한번 맛보더니 먹을 수 있는 음식인지에 대한 의심을 풀고서는 이놋치가 먹는 것 보고는,
오카다가 내일 해먹을까 이러고ㅋㅋ또 거기에 맞장구 치는 이놋치ㅋㅋㅋㅋ
이 후에는 좀 흥미진진해함ㅋㅋㅋㅋ암튼... 오카다군 덕분에 배를 잡고 떼굴떼굴 캬캬캬


 

날계란 좋아하는 사람에겐.. 좋은 레시피가 되었을지도 모르겠지만..
아.. 백번 양보해도 난 저렇게 날계란에 말아먹는건ㅠㅠㅠㅠㅠ



특히 이놋치도 맛없다고 말한 이 TKG는 정말T^T 우리 오빠들한테 자꾸 이상한거 먹일래요?ㅋㅋ
고추장 오징어채 토스트 못지않은 걸작인듯ㅋㅋ그러고보니 이놋치가 이것저것 제일 많이 먹은 것 같아~
위에 캡쳐는 저 TKG 먹고 이놋치가 지은 시무룩한 표정ㅋㅋ
마치 '왜 나만 맛없는거 주는거야;;'라고 말하는 듯ㅋㅋ




* 긁고 있는 오카다 + 깨알같은 고켄ㅋㅋ







리다ㅠㅠㅠ






감탄하는 표정이 좋았는데ㅠ 동작이 너무 빠르심ㅠㅠㅠㅠㅠㅠㅠ




★ 동명인을 찾아 다니는 쿠마구스

예전에 싸이에서 나랑 같은 년도에 태어난 동명인이 몇명이나 되는지(물론 그 사람들이 다 싸이에 가입한 것은 아닐테지만), 뭐하고 사는지 궁금해서 한 번 검색해 봤더니 100명이 넘게 나왔었다ㅋㅋㅋ아마 태어난 해 이런거 빼고 찾으면 엄청날 듯..ㅋㅋㅋ 당연한 이야기지만, 정말 사는 것도, 생긴 것도 다 제각각이라 재미있다는 생각이 한 적이 있었는데, 그 때 그 기분이 떠오른 쿠마구스였다

그리고 무엇보다 마지막에....





브이슈란에 공개 된 새 앨범 수록곡!!
     星が降る夜でも/RADIO MAGIC




영상


 

'V6 > 방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카다 준이치가「사랑해,맹세해!」  (6) 2010.03.18
OKADA JUNOCHO  (13) 2010.01.19
베스트 아티스트 V6  (9) 2009.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