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카다군 캡쳐ㅋㅋ


구락부에서 이번 앨범 수록곡인 will과 星が降る夜でも(내 맘대로 줄임-호시요루)를 불렀다


will을 처음 봤을 땐, 그냥 너무 멋있어서 정신을 못차렸는데 이게 자꾸 보니 뭔가 눈에 하나씩 걸려ㅋㅋ
내가 여기서 굳이 말하진 않겠지만.....ㅋㅋㅋ

아무튼, 고화질영상을 받은 기념으로 캡쳐캡쳐!!!
감사합니다 유타님ㅎㅎ 이 글을 보실진 모르지만 여기서 또 인사를..(--)(__)



will 시작과 끝

고와 오카다의 솔로가 끝나고 조명이 퐝 켜지면서 이놋치 솔로가 시작하는 부분.
조명과 함께 다 같이 움직이기 시작하는게 마음에 들었다. 

캡쳐는 안 올렸지만, 이번 무대는 신나하는 고님이 보여서 괜히 신기하기도 했음.
고님, 별로 안신났으면 죄송;;;;


마지막 장면은 사실 슉- 하는 바람소리와 함께 뭔가를 움켜지는데.... 이게 좀... 멋진 것 같으면서도 웃겼다(오빠들 미안요ㅜ) 그런데 영상이 꺼지면서 저렇게 하얗게 되는게 멋있어서!!!일부러 캡쳐를 한 것은 아니고.. 캡쳐 정리하다, 있길래 봤더니 멋있어서ㅎㅎ 아~ 갑자기 유메니아이니가 생각나.. 히카리노~ 나카데~♪ㅋㅋㅋ






똑같아 보이지만 다름!!!! 오카다 캡쳐는 자주 그래요. 그러니까 주의!ㅋㅋㅋ

will 시작 전에 춤 맞춰보는(장난치는?) 고켄 보면서 웃고 있다가, 살짝 앞에 보다가, 다시 쳐다 본다>_<
난 오카다가 저렇게 웃음을 참는듯 미묘하게 웃는게 참....좋아ㅋㅋㅋㅋ귀여워
 
이 순간이 너무 귀여워서 나는 또 때굴때굴






아련아련열매 능력자






그냥 입을 앙- 다문 오카다가 좋아서 -ㅠ-

※ 분홍 머플러는 못 본 척 합니다.








그리고..
호시요루 무대에 대해 궁금한 몇 가지


시작은 멋지게..꺄오♡_♡




1. 오카다는 왜 리다가 노래를 부를 때 자꾸 쳐다 보았는가?



한번도 아니고 계속ㅋㅋ 오빠 왜 그랬어용?



2. 이놋치, 고, 켄은 뭘 보고 웃는것인가?



이놋치가 먼저 웃고, 그거 보고 고도 같이 웃고, 켄이 고와 이놋치를 번갈아 보며 웃은 것 처럼 보였는데..
뭘 본거지....뭘 보고 웃는거지?



3. 오카다는 왜 히로시의 팔을 쳤을까!!!!!!!


하지만 쳐다보지도, 꿈쩍하지도 않던 히.로.시.ㅋㅋ

다 같이 무슨 재미있는 이야기 중이었던 것 같긴한데, 오카다가 히로시 팔을 칠 타이밍 쯤엔 이놋치 혼자 이야기 하고 있는 것 같았단 말이야.. 히로시가 딴 짓을 하고 있던 것도 아니고.. 왜 친거야!! 왜!! 나는 또 이게 왜 궁금한건데!!!T^T 아 그리고 뒤에 보면 이놋치 하는 몸짓을 오카다가 그대로 한다 흐흐흐

무슨 이야기 한거냐고요ㅠㅠㅠ 수니들에게도 좀 알려주세요ㅠㅠ 같이 웃어요ㅜ








+ 오카다가 호시요루 무대에서 앞머리를 가르고 나왔다 ㅇ0ㅇ 전에 도쿄타워와 플라이대디를 동시에 찍을 때 가르마 가지고 분위기를 바꿔보려 했다..는 말이 갑자기 생각나네.. 오빠 나는 오빠가 뭘 해도 좋은데, 호시요루 땐 그냥 청순하게 앞머리를 내리고 부르는게 좋을 것 같아요..그렇다고 will에서 앞머리를 가르라는 것은 아니고... 그냥.. 내 말은 그냥 그렇다구요T^T


+ 그래도 will이랑 호시요루랑 다 좋아요!! 특히 will은 완전T^T 후렴부분 안무하는데 그냥 막 두근거렸어요!!!!
멋진 남자들ㅠㅠ 엠스테무대 기대된다ㅠㅠ앨범곡으로 프로모라니...은혜로워


+ 내가 캡쳐를 하는데 어이가 없어서..아니 너는 박자에 맞춰서 캡쳐 버튼을 누르면 어쩌자는거니?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