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 STAFF : 2010/03/25



투어도 가까이 다가와, 각지의 음식 정보 조사에도 여념이 없는 지역 음식을 좋아하는 제작담당 입니다.


안녕하세요.


어제, 나가노씨와 삿포로에서는 「스프 카레」 「된장 라면」중 어느 것을 먹을까가 화제가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스프 카레」를 아주 좋아합니다만, 나가노씨의 「맛있는 곳은, 끝까지 맛있어. 하지만 맛있지 않은 곳은 끝까지 맛없지」라는 코멘트에 깊게 납득했습니다.

누군가, 추천 할 만한 스프 카레집을 가르쳐 주세요―(웃음).




자.

카레 이야기는 이 정도로 (웃음).



어제  늦은 밤부터, 앨범「READY?」의 수록곡 미리듣기 가 시작되었습니다.

가까운 시일내에, 통상반 보너스 트랙인 「SILENT GALAXY」도 미리듣기가 가능하게 됩니다.

수록곡 미리듣기는 기간 한정이기 때문에, 서둘러 체크해 주세요.



그리고.

2년반만의 오리지날 앨범에, 멤버들이 담은 마음이나, 성장, 도전 등의 일부분만이라도 느껴 주실 수 있으면 기쁘겠습니다.



착신음 서비스는, 발매일인 31일부터 시작됩니다.

이번 앨범부터 RBT(대기음)도 첫해금되므로, 기대해주세요.



그 쯤부터는, 아직도 행방 불명인 판매담당이 갱신 할 일이겠죠.





출처 : V6 Official Website





* V6 Official HP에 가시면 수록곡 미리듣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도 되구요ㅎㅎ
오전엔 19초씩 미리듣기가 가능했는데, 저녁엔 15초로 줄었어요ㅜ 대신(?) 카미센의 곡은 미리듣기 구간이 바뀐 것 같아요. 처음 들었을 땐 고 목소리 밖에 안들렸는데.. 아닌가=_=;;;;;;;아무튼.. 취향인 곡이 많아서 신나네요~ 이거 듣고는 감질나서 멤버들이 담은 마음이나 성장, 도전 등을 제대로 느낄 수 없었지만...아주 쪼~금은 알 것 같기도...
▶ 미리듣기


* 홈페이지에서 미리듣기도 제공하고.. 대기음 그러니까 우리나라로 치면 컬러링, 링투유 뭐 이런 걸 말하는 것 같은데, 이 서비스도 이번 앨범부터 처음 시작 되는 모양이네요. 오오~ 일본에 있는 팬들이 벨소리 다운로드도 많이 받고, 대기음 설정도 많이 해 놓으면 좋겠군요ㅎㅎ 팬들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ㅋㅋ 브이 노래 좋다니까요~ㅋㅋㅋㅋ
요즘은 음반도 음반이지만 이런게 또 중요한 시대이다보니;;;;


* 행방불명인 판매스탭에게 어서 일하라고 다그치는 제작스탭ㅋㅋ



'V6 > 스텝메모'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판매] 이제 곧  (0) 2010.03.30
[홍보] 비입니다...  (2) 2010.03.25
[제작] No.20:ART WORK  (9) 2010.0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