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39:マニフェスト(manifesto), 公約, アジェンダ(agenda)?

제작STAFF : 2010/07/16




약속하죠.




아마




아마예요!?




「only dreaming」MUSIC VIDEO




좋은 느낌입니다.





마음에 들어 하지 않으실까 생각합니다.

아직, 오프라인을 수정하고 있을 단계지만요.







100명이 있으면, 100명 모두의 마음에 드는 것을 만드는 일은 매우 어려워요.

그리고 그런 작품이 혹시라도 졸작이 되는 것은 아닐까도 생각하는 나날입니다만.






이제, 다시는 만날 수 없는 너에게」

라는 테마의 비디오 입니다.








오늘은, 지금부터, 은밀하게 천재는 아닐까 생각하는 인디즈 아티스트의 라이브에 다녀오겠습니다.

음악은 즐겁군요~

V6의 음악도 많은 사람들에게 기쁨을 주고 있어요.

그것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된다면 기쁘겠습니다.








*
약속하죠, 아마, 아마예요 「only dreaming」MUSIC VIDEO 까지 한 눈에 들어오는데도 가슴이 두근거리며 엄청 기대했는데 '좋은느낌입니다'라니ㅋㅋㅋㅋ허무해요 ㅠ_ㅠ 낚시인줄 알았는데, 낚인게 처음인것도 아닌데 이럴 때마다 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누구 하나가 마음에 안든다고 자꾸 태클거는걸까?ㅋㅋㅋ
아니 뭐.. 태클 걸고 그런 일 없어도 다수가 참여한 작품이 모두의 마음에 들도록 하는 게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는 알고 있어용. 힘내요, 제작스탭. 제작스탭이 전부 맡아서 하는 일은 아니겠지만;;;;

*
 '두번다시 만날 수 없는 너에게'라니 주제가 너무 애절 & 아련ㅠㅠㅠㅠㅠㅠㅠㅠ
PV에대한 기대는 또 하늘을 치솟고ㅠㅠㅠㅠㅠ


*
스탭이 라이브 공연 갈 생각에 마음이 급했나ㅋㅋㅋ 본문에 색도 별로 안 넣고!! 내용도 묘하게 짧다.. 아니 짧아..내 주절거림이 더 길다ㅠㅠㅠㅠㅠㅠㅠ 이런건 좋지않아ㅠㅠㅠㅠㅠㅠ좀 더 주세요~ 네에↗


*
나는 정말 어설프고 얕구나ㅋㅋㅋㅠㅠㅠㅠㅠㅠ






'V6 > 스텝메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작] No.40:Semptember,1st  (2) 2010.07.21
[제작] No.38:SHOOTING  (4) 2010.07.10
[제작] No.37:CAMERA  (4) 2010.0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