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화요일 심야 00:25~ (TBS)
미션 V6 1회 (2010/10/12)

영상 안 올라 올까봐 엄청 조마조마 했는데.. 미타로에서 올려준다T^T 감사합니다~




이번 방송 로고.
핸드폰 배경으로 해 놓으니까 멋지더라ㅋㅋ




방송내용 : 제한 시간 안에 V6가 다양한 미션에 도전

브이도 웃고 보는 수니도 웃고ㅋㅋㅋ
어떤 미션에 도전할지 기대된다~

스튜디오로 자리를 옮겨 첫 번째 미션을 발표하겠다고 하자, 다들 '오! 뭐~?' 하는데 다 귀여워ㅠ_ㅠ
왜 귀엽고 난리ㅠㅠㅠㅠ 왜 막 코맹맹이 소리 내고 그래ㅠㅠㅠ 왜ㅠㅠㅠㅠㅠ

미션 발표 전, 미션 성공 시 혜택과 실패 시 벌칙 발표
10가지 미션을 성공하면 여섯 명에게 해외여행을 선물!



미션에 실패할 경우, 누군가 어떤 벌칙을 받는데, 그 벌칙 받는 사람 선정 기준이 분위기ㅋㅋㅋ 
그것도 스태프가 정함ㅋㅋㅋ 누가 뭘 당할지 모르니까 열심히 하라는 뭐 그런 이야기



설마~ 에이~ 진짜? 하는 표정들
고와 이놋치 표정이 너무 리얼하다 특히 이놋치ㅋㅋㅋㅋㅋㅋㅋㅋ



대망의 첫 방송, 첫 번째 미션 발표!
여섯이서 합계 10분간 눈 깜빡거리지 않기!



나도 동감ㅇㅇ

이 때까지만 해도 브이가 이런 단순한 걸로 사람을 웃길 줄이야..
브이의 능력을 의심한 이 어리석은 수니를 벌하소서

이런 방송 본 적이 없다는 이놋치. 우리도 그래요 ~_~
괜찮을까? 하는 이놋치. 수니 생각도 그래요 ~_~
뭐 브이와 함께 신세계 경험!ㅋㅋㅋㅋ

그래도 해야 한다니까 당황하면서도 얼른 모여 순서 정하는 게 재미있었다
그런데 오카다군은 안구 건조증이었구나..
잠 안 자고 맨날 늦게까지 책 보고, 영화 보고 그래서 그래요.
굿 아이 디어로 돌아와ㅠㅠ



편집 안 하니까 슬슬 시작해야 한다고 하자, 편집해 달라며 아우성치는 이노준ㅋㅋㅋㅋ



(↗↖)
오카다 1번!



켄 낚는 오카다 낚시꾼ㅋㅋㅋ
켄이 제일 잘했다. 멋있었어~ 켄쨩ㅠㅠ

멤버가 한 명씩 돌아가며 카메라를 뚫어져라 바라 보다니.. 편집도 없어(편집하고 말 것도 없이 짧았지만;;)
브이의 적나라한 피부와 다크서클이 보이지만, 수니 필터를 끼고 보면 괜찮아ㅎㅎ 이 정도는ㅋㅋㅋ
사실 필터고 뭐고 모니터 너머 브이와 눈 마주치며 같이 눈싸움 시작ㅋㅋㅋㅋ

작은 화면으로 뒤에 다른 멤버들 보는 것도 깨알 같은 재미가 있다
잠시도 쉬지 않고 떠드는 브이들이여ㅋㅋㅋㅋㅋㅋ



이놋치가 마지막이었는데, 고군이 이놋치를 때리는 바람에 미션 실패ㅋㅋㅋㅋ
그래서 그런 것인지 모르겠지만, 첫 번째 벌칙은 고군 당첨!
뭐가 쏟아져 내릴지 몰라 주먹을 꼭 쥐고 겁먹은 모습이 귀여웠다ㅋㅋㅋㅋㅋ

나중에 저 별사탕은 스태프들이 씻어 먹었다고..
홈페이지에 미션 모집하던데, 당첨자에게 이런 거나 한 봉지씩 선물로 주지능ㅋㅋㅋ
* 고군 벌칙 때 썼던 별사탕입니다. 맛있게 드세요 *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 번째 미션은, 여섯이서 합계 10분간 숨 참기ㅋㅋㅋㅋㅋㅋㅋ
눈 깜빡임 금지 못지않게 시시했지만 이것도 좋았다ㅋㅋㅋㅋㅋㅋ



순서 정하는 중. 사카이노오카 셋이 옥신각신
하는데 왜 설레고 난리?ㅋㅋㅋㅋㅋㅋ
역시 브이는 같이만 있어도 참 좋아 ~_~



(앞머리 넘기는 오카다군 ㅇ_ㅇ)
미션 大실패ㅋㅋㅋㅋ 여섯이서 총 4분ㅋㅋㅋㅋ

여기서, 브이가 미션에 너무 빨리 실패해서 결국 예상했던 방송 분량을 다 못 빼는 문제 발생.
결국 미션 실패 원인은 주변에서 너무 웃겨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말마니들ㅋㅋㅋㅋㅋㅋㅋㅋ

3분 남은 시점에서 2분간 에이스 켄쨩이 숨을 참고 나머지 1분은 칭찬해주는 시간으로 하고 마무리할까 했으나, 그것도 뜻대로 안 되고>_<ㅋㅋㅋ 마지막에 한참 이야기 열 올리는데 '20초 남았습니다' 라고 쿨하게 자르는, 일 열심히 하는 스태프ㅋㅋ



그래서 급마무리.


이제 매주 깔끔하게 수트 입은 모습은 못 보겠지만, 대신 움직이는 브이가 있어ㅠㅠ
급시작하고, 급끝나고 뭐 이런 방송이 다 있어!! 했지만, 진짜 너무 웃겨 굴러다니면서 봤다ㅋㅋ
처음에 홈페이지에 눈 깜빡임 금지, 숨 참기 한다고 해서 이걸 울어야 하나 웃어야 하나 했는데...
이런 심심한 걸로 이렇게 웃길 수 있다니ㅋㅋㅋㅋㅋㅋ 30분 내내 브이만 나오는 것도 완전 좋아!!
다만, 시간이 너무 짧다ㅠ 전국 방송 아닌 것도 너무 아쉽고ㅠㅠ

부디 재미있고, 오래오래 가는 방송이 되기를~

다음 주가 기대된다!
브이 화이팅! 새 방송 화이팅!


덤으로 엔딩곡은 신곡 Mission of Love , 발매일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