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이도 야채가게 막내아들의 브로드웨이 스토리 / 사카모토 마사유키 지음
Musical is my life! 사카모토 마사유키, 감동의 브로드웨이 성공 풀 스토리

 
마흔 살의 도전, 제트 코스터 하이롤러  / 사카모토 마사유키 지음
- 사카모토 마사유키의 유쾌한 고소공포증 극복기! 라스베이거스 스트라토스피어의 제트 코스터 하이롤러를 즐기기까지
 

(나가노 씨 시리즈 1)
나가노의 비밀 레시피
나가노 씨, 오늘 저녁은 뭐예요?
 
(나가노 씨 시리즈 2)
미식내비게이터 나가노 히로시가 안내하는 일본의 숨은 맛집
나가노 씨, 여긴 뭐가 맛있어요?

쓰레기 줍는 에코 아이돌, 미야케와 함께하는
수니가 꼭 알아야 할 6가지 환경 이야기
- 2011년 화제의 강연 미야케 켄 '오늘부터 시작하는 수니의 환경 보호 실천' 강연 모음집
 
골프왕 모리타
- 2011년 최고의 드라마, 일본 역대 시청률 1위에 빛나는 <골프왕 모리타 고> 원작 소설

내 마음의 화가 사라지는 가마법 : 누군가 나를 화나게 할 때 / 이노하라 요시히코 지음 ; 박순희 옮김
수니출판
인간관계의 달인 이노하라 요시히코가 들려주는 화와 가마의 비밀! 화가 날 땐 상대의 가마를 보자!
전 일본 100만 독자가 열광한 초대형 베스트셀러!

이 말만 알면 어디서나 ok! 급할 때 써먹는 인스턴트 여행 회화
하우머치? 몇 살이세요? / 오카다 준이치 지음
(전 2권)
1권. 나이 물어보기 : 자신 있게 하우머치?
2권. 어느 상황에서나 쓸 수 있는 유용한 말 : 나랑 밥 먹을래?

내 몸을 우람하게 하는 운동, 내 몸을 망치는 운동 : 어느 절권도 사범 이야기
/ 오카다 준이치 지음



<현대 무대예술 총서>
사카모토가 들려주는 뮤지컬 이야기
나가노 히로시의 명연기에 대한 고찰
이노하라 요시히코의 1인극 만들기
모리타 고의 시대극 제대로 보기
미야케 켄의 연극해설
오카다 준이치 무대 구성 및 연출



뭐.. 이런 책 목록 작업하는 꿈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은 이놋치 책이 제일 선명하게 기억에 남아서 그대로 쓰고, 나머지는 일어나 추가해봤다ㅋㅋㅋㅋㅋㅋ 지금은 나가야 하니까 나중에 좀 더 고쳐봐야지ㅋㅋㅋㅋㅋ




 

'Simple Life :D'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갑오년 이히히히힝~  (1) 2013.12.05
아련하고 헌신돋는 스마트폰  (10) 2011.04.26
아~아~ 앙파안만~  (4) 2011.0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