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2/08 M-ON

이렇게 멋있게 등장하더니..

012

이러고 돌아다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독을 물어 죽어야하나ㅋㅋㅋㅋㅋㅋㅋ이 아이디어 낸 사람 누구야^_ㅠ 면담 좀 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싶었지만, 살인매력빔이라고 나중에 열매님이 알려주셨다. 그리고 바로 이해ㅇㅇ 그 치명적인 살인매력빔에 모니터 너머 수니도 실신ㅇ<-<


01234

역을 돌며 우주大축전에 참여할 지구인단 모집 중. 

여긴 멤버들의 동작을 뜯어보는 재미가 있다ㅋㅋㅋ 그런데 금방 넘어가니까 한 여섯 번은 봐야 함ㅋㅋㅋ


목적지, 우주. 안드로메다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잠깐 들기도 했다만..ㅋㅋㅋ
아무튼, 저 자세로 순간이동 


더 이상의 설명은 생략한다T^T





다 함께 춤을 추는데...PV에서도 안무를 틀리는 우리 오빠 ♡
귀여워죽겠네ㅋㅋㅋㅋ



012345

마지막에 달려나가는 게 뻘하니 웃기다 ㅋㅋㅋ
그대로 사라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로 가는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부터 고기가 먹고 싶어지게 만드는 곡이라는 바리바리버디. 
PV를 본 첫 감상은.. 어릴 때 봤던 공상과학만화 같다는 것.
우주大축전에 참여할 지구인단 모집을 위해 나선 여섯.. 그러나 그들의 가릴 수 없는 치명적인 매력에 참가인단을 모집하기도 전 지구인들이 넋을 잃고 마는데...
음..? 뭐라는거니ㅋㅋㅋ

특히 마지막에 노래가 빨라지면서 외계인들이 쏘는 광선이 막 정신없이 날아다니는데 그 아래서 춤출 때 ㅋㅋㅋㅋ그 장면이 특히 만화같다ㅋㅋㅋ PV감독님 혹시 특촬물 팬이신가요?ㅋㅋㅋㅋㅋㅋㅋ
 

노래나 PV 분위기는 굉장히 코믹하면서 유쾌하고, 가사는 힘차고,

브이의 비쥬얼은 매우 훌륭하고.. 재밌는 싱글이다ㅋㅋㅋㅋㅋㅋ

다른 DVD특전도 기대되고, 무대도 기대되고!!

아아~ 재미있는 무대가 나오겠어>_<///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