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EP oN.【初回限定生産<kEEP oN.盤>】(CD+DVD)

V6 대망의 뉴 싱글은, 이노하라 요시히코 출연의 초인기 드라마 "TV 아사히 드라마 「경시청 수사 1과 9계」주제가"!

【첫회 한정 생산< kEEP oN  반>】V6 사상 최대 문제작?!의 신곡을 모두 노래하며 춤출 수 있는 작품입니다!!

■「kEEP oN.」/ TV 아사히드라마 「경시청 수사 1과 9계」주제가



수록내용

[CD] 전2곡 수록 예정

● kEEP oN.

● 愛をこめて


[DVD] 약 15분 수록 예정

◆kEEP oN. 뮤직비디오

◆뮤직비디오 촬영 진검! 

다큐멘터리

◆kEEP oN DANCING! 안무 비디오






kEEP oN.【初回限定生産<キーポン盤>】(CD+DVD)

V6 대망의 뉴 싱글은, 이노하라 요시히코 출연의 초인기 드라마 "TV 아사히 드라마 「경시청 수사 1과 9계」주제가"!

【첫회 한정 생산<키폰반>】에는, V6이기 때문에 할 수 있는 스페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을 수록!! 6명이서 떠들썩하게 펼치는 게임과 그에 따른 벌칙게임 등, 이 특전 DVD에서 밖에 볼 수 없는 멤버의 얼굴이 가득 수록!! 이번 작품 수록이 「vol.1」이라는 것은.....???

■「kEEP oN.」/ TV 아사히드라마 「경시청 수사 1과 9계」주제가



수록내용

[CD] 전2곡 수록 예정

● kEEP oN.

● 愛をこめて


[DVD] 약 15분 수록 예정

◆ 새방송!?「キーポンV6」(仮)







kEEP oN.【通常盤】(CD)

V6 대망의 뉴 싱글은, 이노하라 요시히코 출연의 초인기 드라마 "TV 아사히 드라마 「경시청 수사 1과 9계」주제가"! 

【통상반】에는 커플링 2곡 수록!!

■「kEEP oN.」/ TV 아사히드라마 「경시청 수사 1과 9계」주제가



수록내용

● kEEP oN.

● 愛をこめて

● Perfect Lady

● 一生で最後の恋

● kEEP oN.(instrumental)

● 愛をこめて(instrumental)

● Perfect Lady(instrumental)

● 一生で最後の恋

(instrumental)






★ 40th 싱글 발매 기념 ★ 응모자 전원 스페셜 대기 화면 선물!


8 / 8 발매 V6 40th 싱글 "kEEP oN"초회 <kEEP oN.반>, 초회 생산 한정 <킵온 반>, <통상반> (초회 출하 분)에 들어있는 시리얼 번호를 특설 사이트에 입력하고 응모하신 분 전원에게 "kEEP oN. 스페셜 대기 화면"을 선물! 

※ 총 7 종 (솔로 SHOT 6종 + 6 단체 SHOT 1종)! 시리얼 넘버 한 개에 한 개의 이미지를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 개최 기간 2012/8/7 (화) 정오 ~ 2012/8/12 (일) 23:59까지 

■ 고객의 시리얼 넘버 카드 취득 방법은 3형태의 CD에 시리얼 넘버가 들어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제품에 동봉되어 있는 전단지를 참조하십시오.


이번엔 한국에서도 받을 수 있을까...ㅎㅎ... ㅠㅠ

그나저나 이번 자켓 귀엽네ㅋㅋㅋ아 귀여워ㅠㅠ ㅋㅋㅋㅋㅋ 개그가 흘러넘친다ㅋㅋㅋㅋ

안 그래도 작은 오빠만 땅에 붙여 놓다니.. 효과가 극대화 되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귀여워요ㅠ





* 자켓 관련 스탭 메모 http://avexnet.or.jp/v6/staff_memo/2012/07/




*12.06.29 새 싱글 소식!


오랜만에 싱글 소식!!

읽어보니... 낚싯대를 드리우고 있어T^T

V6 사상 최대 문제작?! 은 무슨 말인가?! 

「vol.1」이라는 것은? 이건 또 무슨 소리야ㅠ 그럼 8월부터 vol.2로 새 방송 시작하나요? 

그런 거 아니면 이렇게 낚지마ㅠ 설레잖아ㅎㅇㅎㅇㅋㅋㅋㅋㅋ

뮤직비디오 찍었다는 슈퍼노바는 어디있지? 제목이 바뀐건가? 흑흑

왜 DVD특전은 15분씩 밖에 안 넣어주는거냐ㅠㅠ양심도 없다 흑흑

愛をこめて는 愛をコメテ랑 제목이 같네ㅋ_ㅋ

제목으로 장난질ㅋㅋㅋKeep on, KEEP ON등은 다 다른 곡인거죠?ㅋㅋㅋㅋ

아무튼 오랜만에 기쁜 소식이다~


+kEEP oN 은 고타씨와 corin 씨, 세쿠바니 콤비가 제공한 곡이라고 +_+

또 재밌는 곡이 나왔겠네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