넋 놓고 있는 오카다 준이치





추락직전, 반사신경 오카다 준이치





조각미남 오카다 준이치





먼 산 오카다 준이치





마루바닥 오카다 준이치





광활한 등 오카다 준이치





자다 깬 미남 오카다 준이치





광합성 오카다 준이치





브이 오카다 준이치




폭발하는김에 폭발하는 브이 포스팅입니다.

얼마전에 그냥 심심해서(?) 오카다 준이치의 오토나리 사진집을 스캔 해 보았습니다.
아, 오토나리 DVD 발매 기념 스캔이라고 하겠습니다.

스캔이 쉬운 일이 아니라는 걸 다시 한번 느꼈사와요.
스캔을 마치고나니 사진집이 뭔가 붕~뜬 기분이 들어서.. 내가 왜!!!!!! 라는 생각이 들기도.......했습니다.
사진집 질이 좀 두꺼운 종이라고 해야되나 이런 종이를 뭐라고 하더라;; 아무튼..그래서 스캔이 깔끔하지 못합니다.
보정을 해도 그렇네요^^;

멋지고 잘난 우리 V6의 막내 오카다 준이치 입니다.
자꾸 오카다 준이치라고 쓰는 이유는, '오카다 준이치'를 치면 제 블로그가 나오게 하려고! 입니다
라는 건 2차 목표;고 그냥 이렇게 쓰니까 재미있네요ㅋㅋㅋ
아무래도 제목에 오카다 준이치를 쓰는게 검색에는 제일 잘걸리는데...ㅋㅋㅋㅋㅋㅋ
뭐 그렇다는 말입니다



이것 말고도 정말 멋진 사진이 많은 사진집입니다♡_♡
뭔가 오카다군의 생활이 그려지는 사진들이 많아요~ 고양이처럼 움크리고 자는 오카다 준이치군 사진도 있쎄여 흐흐
제가 스캔을 제대로 못해서 이것 밖에 보여드리질 못해 안타깝네요 흑흑

혹시 내한콘 갈 돈 모아 놓고 여유자금이 있으시면 교보로 가셔서 구입 하시면 됩니당ㅎㅎ
뭔가 판매원 같네요ㅋㅋ



'V6 > 드라마/무대/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D-6 / 하드 럭 히어로(Hard Luck Hero, 2003)  (12) 2009.11.08
기사 폭풍  (0) 2009.09.07
おと·な·り(OTONARI,2008)  (4) 2009.0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