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 럭 히어로
Hard Luck Hero, 2003

기본 정보 : 일본/79분
감독 : 사부(다나카 히로유키)
출연 : 사카모토 마사유키, 나가노 히로시, 이노하라 요시히코, 모리타 고, 미야케 켄, 오카다 준이치



D-6이니까, 멤버가 다 같이 나온 뭔가 없을까 생각해 보니, 사부감독의 영화가 있더라구요!
영화와 음악이 함께 있으니 이것이야 말로 금상첨화!


V6 멤버 전원 주연의 영화 <하드 럭 히어로> 입니다. 태어나서 이렇게 정신없이 달리는 영화는 처음 본 것 같았어요^^;; 지금은 브이가 출연하는 작품을 처음 볼 때면, 자연스럽게 작품이나 배역에 집중해서 보지만, 이 영화를 처음  볼 때만해도 시선은 그저 브이에게로 향해있었네요ㅋㅋ그게 나쁘다는게 아니라, 그렇게되면 좀 더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는데 시야가 좁아져 놓치는게 있으니 아쉬운 것 같더라구요. 이 영화도 처음엔 아이돌 팬서비스 영화려니~ 하고 브이 얼굴만 볼 땐, 그저 정신없고 그냥 그랬는데, 시간이 좀 지나고 다시 보니 재미있더라구요. 단순한 아이돌 팬서비스 영화라고 하기엔 좀..아까운 것 같아요. 아무튼, 다시보니 영화에서 감독이 뭘 그리고 싶어 했는지도 조금 보이는 것 같고 좋았어요!

처음에 사부감독이 이 영화를 만들게 된 것은 뮤직비디오 세 편을 만들어 달라는 의뢰를 받았었는데, 이왕 만드는거 영화로 만드는 것도 재미있겠다 싶어서라고 합니다. 그래서 세 곡의 PV가 하드럭히어로의 편집본이지요ㅎㅎ

하드럭이나 홀드업이나 그 이전에 사부감독의 영화 스타일이 비슷하다고 해요. 감독은 무료한 삶을 사는 주인공이 어떤 사건을 계기로 하여 새로운 삶에 들어서게 되는 내용을 고수하는데, 그는 영화란 힘있고 자신 있는 사람들보다 약하고 서민적인 사람들을 위한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런 사람들이 자신의 영화를 보고 재미있어하고 삶을 긍정적으로 느꼈으면 해서 그런 스토리의 영화를 자주 만든다고 하네요.



영화는 직접 한 번 보시구요ㅎㅎ
하드럭히어로를 편집한 PV 세 편을 올려 볼까.. 했지만, 세 편 다 올려봤자 안 보실 것 같고 그래서 한 편만 골라 올리려고 했더니, 세 편 다 나름 마음에 들어서 그냥 어차피 내가 볼꺼니까 세 편 다 올립니다



1. Hard luck hero

이건 진짜 영화 편집본만 있는 PV. 그러니 안 올릴 수가 없어요.





2. 强くなれ 

이건 개인적으로 모에~ 

다른 멤버들도 멋지지만...특히 뭔가 박력있지만 아름다운 준군이 보여서 좋아해요ㅋㅋㅋㅋ



3.Darling


달링은 그저 울어요T^T 동생이랑 한밤중에 몇 번을 돌려본지 몰라요ㅠ

처음엔 옷도 눈에 안들어오고 그저 브이 뜯어 보느라 혼이 나가있었네요ㅋㅋ
오카다군 솔로에 저는 그냥T^T


'V6 > 드라마/무대/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SP 영화판, 공식홈 한정특보! 티저 공개  (17) 2009.11.20
기사 폭풍  (0) 2009.09.07
아니이게누구야☆_☆  (4) 2009.0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