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 野望篇 2010. 10. 30 [일본개봉일 -_ㅜ]




SP 야망편 극장특보 2탄







SP 야망편 극장예고




며칠 전, 오다이바합중국에서 SP 이벤트가 있었죠ㅎㅎ
후지TV 사장을 경호하며 등장한 이노우에!!! 와 사사모토! 깜짝 이벤트가 재미있었어요~
기사도 많이 나오고 sp 트위터도 난리난리ㅋㅋㅋ
그나저나, sp 트위터를 다시 퐐로 했더니 순식간에 잠식당한 나의 타임라인....

오빠 내가 (관련)포스팅을 안해서 그렇지..늘 지켜보고 있어요>_<ㅋㅋ
그러니까 (오빠가 개봉을 결정하는건 아니지만ㅋㅋㅋ) 한국 개봉도 좀... 긍정적으로 검토를...

그런데 CM영상 보니까... 니게로!!하고 외친 다음 나오는 폭발 장면이... 뭔가 엉성해 보이는건 내 눈이 삐꾸이기 때문인가요?;;; CG라는걸 알고 있지만, 그래도 '아~ 저기 CG구나' 라고 느껴지면.... 안되는거 아닌가?_? 저런 장면에서 CG가 엉성하면 큰일나는데.....아니겠지...아닐꺼야....부디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드라마 SP를 본 많은 분들이 SP 스페셜에 낚였다, 이건 차라리 안보는게 낫다라고 하시는데...
SP 스페셜도 꼭 보세요. 취조실에 들어간 멋진 이노우에가 나와요♡_♡ 그리고 스페셜을 봐야 영화랑 이어..지는 것은 아니지만, 영화 보기 전에 드라마 전체를 다 다시 보기는 좀 부담스러울 수도 있을 때, 그 때 보세요ㅎㅎ 총 정리라 생각하고 보면...그리 나쁜 것도 아닌 방송이에요~



avi로 인코딩을 한다고 했는데.. 자꾸 극장예고편 소리가 튀는 것 같아서 그냥 원본 flv 파일도 같이 올립니다.
스피커 연결을 안해서 사실 소리가 제대로 들리는지도 모르겠음요ㅋㅋㅋㅋㅋㅋㅋ



SP 야망편 극장특보 1
http://inwonderworld.tistory.com/632


예고 등은 SP 공식HP에 가면 보실 수 있어요!



'V6 > 드라마/무대/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쿄타워 OST  (2) 2010.09.27
오카다 준이치 주연 SP 야망편 CM  (2) 2010.06.14
SP 트위터 '그'  (2) 2010.0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