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나마 사람답게 나온걸로..;;;;;;



<헤이케이하 - Graduation>

사카모토, 나가노, 이노하라 캡쳐 :)

코러스를 담당한 나가노와 이놋치
'우~'는 참 좋은 단어라는 사실을 새삼 깨달았다.




특히 이놋치가 귀여워서 미칠뻔...




우리 리다T^T 리다는 이 날도 아름다웠어.... 사카모토 마사유키 만세!!!
리다만이 풍기는 그 어른의 매력에 빠져 허우적 허우적 ~(-_-)~




이 서 있는 자태를 보라 ㅠ_ㅠ
이놋치의 슬림함에 죽을 듯.. 여기서 죽으면 안 되는데.. 아직도 볼 게 많이 남아있는데...
정신을 차리고 본 리다와 히로시의 저런 자세가 또 죽을만큼 좋았다..
오빠님드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히로시가 카메라와 좀 멀어 깨알같은 모습을 잡아내지 못하는게 아쉽다ㅠ



리다....더 이상 무슨 코멘트를 해야 할지...그냥 내가 좋아하는 자세..
이런 레이스 달린 셔츠가 잘 어울리기도 참 힘든데 ㅋ_ㅋ


코러스 넣는 이놋치 보면서 귀여워 죽을뻔했다>_<ㅋㅋ 
우~ 가 많아서 입모양을 자꾸 오리주둥이처럼 하는데..
아우ㅠㅠㅠ 오빠ㅠㅠㅠㅠ왜 이래ㅠㅠㅠㅠㅠ 거기다 목 빼고ㅋㅋㅋㅋ



영상이 없으면 아쉬우니까..
노래는 음.. 작년 구락부 쪽이 좀 더 좋았음 ㅋ_ㅋ
다른 노래를 들려줬으면..하는 배부른 기대를 해봤었는데 그게 조금 아쉽다~~










<V6 only dreaming>

이 곡은 전에도 느꼈지만, 의외로 춤이 격해서 캡쳐가 잘 안 되는 것같다;
이 장면은 꼭 캡쳐야해지!!! 하고 아무리 노력 해봐도 잡히지 않아....
아니 캡쳐하고 싶은 장면은 고사하고 사람의 형체로도 캡쳐가 안 된다ㅋㅋㅋㅋㅜㅜㅜㅜ
그래서 그냥 다 포기하고 사람같이, 브이같이 나온 캡쳐라도 건져보자로 목표 수정ㅋㅋㅋ


리다는 앞부분을 캡쳐하고 싶었는데.. 다른 사람들은 잘했던데 난 못함 -_ -)a
오빠 그래도 사랑해요♥








긴 머리의 고님은 금각사 전 마음껏 길어보는 거라고 그냥 넘어가기로..
멋지지 않다는 소리가 아니라.. 쏟아지는 머리를 보며 쪼금만 다듬었으면~ 하는 마음이 들었지만..
뭘 해도 멋지긴 해ㅎㅎㅎㅎ





♥V6으로 수니들에게 또 한번 폭풍감동을 선물한 브이 짱팬 켄ㅠㅠㅠㅠ
오빠에게 지지 않으려고 내가 온리드리밍 캡쳐를 몇 번을 한건지 몰라요ㅠㅠㅠ
의미없는 싸움... 결국 나는 이길 수 없었지만 T^T








이날 다른 오빠들도 다 좋았지만, 여섯 다 멋있었지만..내 담당이라 하는 소리가 아니라..
오카다가 진짜... 말도 못하게... 으윽...으윽....ㅇ<-<


처음에 방청석에서 화면 넘어갈 때 나는 내 눈을 의심했다 ⊙_⊙ 으응? 뭐지??


그저 오빠는 앞머리를 좀 다듬은 것 같을 뿐인데!!!!! 세상에!!!! 왕자님이닷!!!!!


oh! oh! 오카다님 -ㅠ-


오빠의 머플러도 오늘은 용서할게요....


ㅇ<-<...


아련히 사라져가는 오빠.. 더 잡아주지!!!!! 카메라를 왜 방청석으로 넘기고 난리....
(방청석에 앉아 있는 것도 다 유명인들이지만 ㅋ_ㅋ)


청순하게 머리도 넘긴다 ㅎㅇㅎㅇ



디비디비딥! 딥딥딥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마무리..ㅋㅋㅋ
이번에 오빠들은 쌍둥이 구두가 아니라 자기 마음대로 신발을 신고 있었다ㅋㅋ




말이 더 필요 없네ㅠ_ㅠ
아..  내가 인코딩을 잘못했는지... 'ㅅ';; 화질이 깨지지만, 화질이 깨져도 전해지는 이 감동ㅠㅠㅠㅠㅠㅠ
시간 나면 꼬옥 ts 또는 고화질로 한번 보세요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