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화요일 심야 00:25~ (TBS)
미션 V6 5회 (2010/11/09)

3주 쉬고 오늘 6회, 1시간 스페셜 방송을 기다리며 하는 5회 레포ㅋㅋ
매 회 레포를 쓸 생각은 아니지만... 아무튼 6회 방송하는 날 5회 레포는 좀.. 느리긴하다ㅋㅋㅋㅋ

이 방송도 그냥 영상을 그대로 올리고 싶다!!!



근황 소개부터 하자니까, 나가노군.. 자기네 방송에서 자기 연극무대 홍보하는 거 괜찮냐고 물어봄ㅋㅋㅋ
멤버들은 그런 나가노군을 보며 나가노군 답다고 마구 재미있어하면서 또 사랑스러워한다>_</ 나도나도!!

그리고 또 하나, 디지털 방송 선전에서, 아직 아날로그 TV를 사용하는 한 분이 다 알고 있다고 말하자, 링고~ 링고~ 진짜 알고 있는 거냐고 묻는 이놋치ㅋㅋㅋㅋㅋ 거기에 '우리 집은 아직 아날로그입니다~'하는 링고가 참 귀여워서..
나는 미션 시작도 전에 데굴데굴

참고로 마침(?) 일본에서 디지털 방송으로 전환 되는 날이 내년 리다 생일!!
그걸 보고 세대교체라는 이노하라ㅎㅎ


▲ 높이 15m, TBS 7층으로 이동한 브이. 여기서 미션을 시작할 거라고 하자 날지 못한다고 말하는 티가의 저 사랑스러운 표정을 보랏>_<ㅋㅋ 여기에 시크하게 당연하잖아! 라는 리다까지ㅋㅋㅋ 사랑합니다ㅠㅠ

첫 번째 미션, 6분 내에 여섯 명 전원이 15m 위에서 떨어뜨리는 마시멜로를 입으로 받아낼 것!
우선 고님이 던지고 나머지 멤버들이 아래로 내려감. 내려가는 시간까지 포함해서 6분 내에 성공해야 한다.



미션 시작 카운트를 하는 동안,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작전을 말하는 고님!
한 번에 다 부어버릴까?>_<ㅋㅋㅋㅋ

멤버들이 내려가는 동안 아래를 내려다보며 위치를 가늠해 보는 고님.
아까부터 계속 신경 쓰이는 아저씨를 보며 '네떼루요↗' 랑 멤버들에게 '코이코이~'하는 게 너무.... 좋았다ㅠㅠ
그리고는 지금 다들 배고프니까 필사적으로 받아먹으려 할거라며 완전 신나함ㅋㅋㅋ
그냥 멤버들이 도착하길 기다릴 뿐인데 멋있어서..아.... 그냥 여긴 영상으로ㅎㅎ

덧붙여 계단을 내려가는 멤버들도 계속 뭐라고 말하는데 여기는 뭐라고 하는지 하나도 모르겠음ㅋㅋㅋㅋ

드디어 시작된 미션. 말 그대로 위에서 마시멜로를 던지고 아래선 그걸 받아먹으려고 애쓰는 장면만 나오는데,
마시멜로가 오빠들 얼굴 맞고 콩 튀어 나가거나 하는 게 재미있었다ㅋㅋ
켄쨩이 열심히 하는데 얼른 못 받아서 제일 많이 맞은 듯ㅠㅠ 안쓰러웠는데 고가 '켄 다메' 하는 건 좀 웃겼다;;
미션브이를 보면 안쓰러움 반 즐거움 반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이놋치는 왜 위에서 나가노군의 얼굴이 보고 싶다고 한거징?ㅋㅋㅋㅋ





두 번 째 미션은 6분 내에 여섯 명이 연속으로 <런던 브릿지> 연주하기!
이번에도 역시 연습시간 포함 6분 내 성공해야 하고, 한 사람이라도 틀리면 다시 처음부터, 악보는 보고 할 수 있음!



여섯 명 속에서 초등학교 다닐 때 음악 시간에 보던 풍경이 보여 재미있었다.

1. '도' 음이 안 나는 애
2. 연습할 때는 성공했는데, 막상 시험 보러 가서 자꾸 틀리는 애
3. 잘하다가 마지막에 가서 틀리는 애
4. (다른 사람은 모르겠고) 이제 자기 할 수 있으니까 시험 보자는 애
5. 악기 탓하면서 삐-익- 하다가 결국 그 시간에 시험 못 보는 애
6. 시작하자마자 '어, 나 이거 할 수 있어!' 하면서 연습 안 해도 잘하는 애








오카다 바보ㅋㅋ
자기가 미션 처음 도전할 때, 할 수 있는 사람이 먼저 하자고 해서..님 혼자 한 여섯 번 불었나?ㅋㅋㅋㅋㅋㅋㅋ
다급하게 연습~~~을 외치는 게 웃겼다>_<

고가 너 연습해왔지!!! 하니까 자기 피아노 선생님 아들이라고 말하던 그...
시간이 얼마 안 남으니까 마음이 급해져서 자기도 몇 번 틀리고ㅋㅋㅋ

결국 이번 미션은 오카다 외에 아무도 성공하지 못함 ㅋ_ㅋ

이거 실시간으로 볼 때 진짜 뱀 나오는 줄 알았다ㅋㅋ
다 큰 어른들이 리코더를 삐익삐익 불어 대는데.. 아.. 그게 마냥 귀여워....
브이도 즐거워하고 나도 재미있던데ㅋㅋ 한 번 더 하면 좋겠다ㅋㅋㅋ
아.. 오카다군은 싫을까?ㅋㅋㅋㅋㅋㅋㅋㅋ



세 번 째 미션은 그 전 주에 했던 '6분간 웃음 참기!'

결론만 말하자면, 재미있을 줄 알았는데, 그 전 주보다 재미가 없었다>_<ㅋㅋ

이 주에는 멤버들이 재미있게 생긴 스태프를 보고 웃음을 참는 건데;;; 이상해... 멤버들은 웃음을 못 참아 죽으려고 하던데.... 분명 재미있게 생긴 분이 나왔는데... 나는 그 전 주보다 재미가 없었다ㅎㅎ
아무래도 수니 입장에서는 멤버들이 웃음을 참는 것도 참는 거지만, 뒤에 있는 멤버들 이야기나 행동이 재미있는거니까..  그래서 이번처럼 오빠들이 뭔가를 보면서 웃음을 꾹 참는 건 재미가 좀 덜 했을지도ㅋㅋㅋㅋ





아~ 이제 한 시간 정도 후면 드디어 새 미션을 만나는구나~_~
기대된다~~



영상 미타로(そうだ 日本、行こう)
감사합니다~!